
러브미라는 세계 최대의 취미용품 기업의 신입사원이 된 박성철
1인 1비서라는 회사의 정책에 성철에게도 미모의 비서가 배정이 되는데...
아니.. 근데.. 비서의 할 일이란 게... 그런 거였어?!
웹툰비서의속사정,탑툰비서의속사정,비서의속사정1화,비서의속사정무료보기,비서의속사정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저희 폐하를 기쁘게 해주세요.”2는 매우 겸손한 목소리로 한쪽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우리는 노력하고있었습니다 —
" 내가 볼!" 그동안 장미를 조사한 여왕이 말했다. "그들의 머리와 함께 꺼져!" 행렬이 진행되면서 불행한 정원사를 처형하기 위해 남은 군인 3 명이 남아 앨리스에게 달려갔습니다.
"당신은 참수되지 않습니다!" 앨리스가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들을 근처에있는 큰 화분에 넣었다. 세 병사들은 1 ~ 2 분 정도 방황하며 그들을 찾아 다니며 다른 이들을 조용히 행진했다.
“머리가 벗겨져 있습니까?” 여왕이 외쳤다.
"여러분의 폐하를 기쁘게한다면 머리가 사라졌습니다!" 군인들은 대답을 외쳤다.
"맞습니다!" 여왕이 외쳤다. “크로켓을 칠 수 있습니까?”
군인들은 침묵을 지켰고 앨리스를 바라 보았습니다.
"예!" 앨리스가 외쳤다.
“그럼 어서!” 여왕이 울부 짖었 고 앨리스가 행렬에 합류하여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궁금해했습니다.
“지금은 굉장히 좋은 날입니다!” 그녀의 옆에 소심한 목소리가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얼굴을 걱정스럽게 엿보는 흰 토끼를 걷고 있었다.
앨리스는“매우,”공작 부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조용하게 하다! 조용하게 하다!" 토끼가 낮고 서둘러서 말했다. 그는 말을하면서 어깨 너머로 걱정스러워보고 발끝으로 자신의 입을 대고 귀를 대고“그녀는 처형을 선고 받았다”고 속삭였다.
"무엇 때문에?" 앨리스가 말했다.
“ '정말 미안하다!'라고 말했습니까? " 토끼가 물었다.
앨리스는“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아무도 안타깝다 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무엇을 위해?'
“그녀는 여왕의 귀에 상자를 넣었습니다.”토끼가 시작되었습니다. 앨리스는 약간의 웃음 소리를 냈다. “오, 자장!” 토끼는 겁에 질린 목소리로 속삭였다. “여왕이 당신을들을 것입니다! 알다시피, 그녀는 다소 늦었고 여왕은 말했다.”
“당신의 장소로 가십시오!” 천둥 소리로 여왕이 외쳤다. 사람들은 사방으로 뛰어 다니며 서로 대항했다. 그러나 그들은 1 ~ 2 분 안에 해결되었고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앨리스는 자신의 삶에서 그런 호기심 많은 크로켓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융 기부와 고랑이었다. 공은 살아있는 고슴도치 였고, 말렛은 플라밍고를 살았으며, 군인들은 아치를 만들기 위해 스스로를 두 배로 늘려서 손과 발에서야했습니다.
앨리스가 처음으로 발견 한 가장 큰 어려움은 플라밍고를 관리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녀는 팔을 잡고 다리를 걸고 편안하게 몸을 편안하게 잡아 당기는 데 성공했지만 일반적으로 목을 깔끔하게 정리 한 것처럼 , 그것의 머리와 고슴도치에게 타격을 줄이가는 것그녀가 웃음을 터뜨리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퍼즐 식으로 얼굴을 둥글게 돌리고 얼굴을 올려다 본다. 고개를 숙이고 다시 시작할 때 고슴도치가 이 모든 것을 제외하고는, 그녀가 고슴도치를 보내려고 할 때마다 능선이나 고랑이 있었고, 두 배로 된 병사들은 항상 일어나서 걸어갔습니다. 땅의 다른 부분으로, Alice는 곧 매우 어려운 게임이라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차례를 기다리지 않고 한동안 다툼을하고 고슴도치를 위해 싸우지 않고 한 번에 플레이했습니다. 그리고 아주 짧은 시간에 여왕은 격렬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고,“머리를 깎지 마라”고 소리 쳤다. 또는 "그녀의 머리와 떨어져!" 약 1 분에 1 회
앨리스는 매우 불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그녀는 아직 여왕과 분쟁이 없었지만, 그 순간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그때는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사람들을 참수하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살아남은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