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로지 자유로운 라이프를 위해 독립한 강박준.
그런 그의 집에 그가 모르는 동거인이 있다?!
웹툰이중동거,탑툰이중동거,이중동거1화,이중동거무료보기,이중동거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아니요, 계속하십시오!” 앨리스는 매우 겸손하게 말했다. “다시 방해하지 않습니다. 나는 하나 가있을 수도 있다고 감히 말했다 .”
“실제로!” Dormouse는 분개없이 말했다. 그러나 그는 계속하기로 동의했다. “그래서이 세 여동생 — 그들이 그리는 법을 배우고있었습니다 —”
“그들은 무엇을 그렸습니까?” 앨리스는 약속을 잊어 버렸다고 말했다.
Dormouse는 항상 고려하지 않고“기적”이라고 말했다.
해 터는“깨끗한 컵을 원한다”며“모두 한 곳으로 이동하자”고 말했다.
그는 말을하던대로 움직 였고 Dormouse는 그를 따라 갔다. March Hare는 Dormouse의 장소로 이사했고 Alice는 기꺼이 March Hare의 자리를 대신했다. 해 터는이 변화로 인해 유리한 점이있었습니다. 앨리스는 마치 3 월 헤어가 우유 병을 접시에 담그면 서 전보다 훨씬 더 나빴습니다.
Alice는 Dormouse를 다시 화나게하고 싶지 않았으므로 매우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하지만 이해가 안 돼요. 그들은 어디에서 고지를 뽑았습니까?”
해 터는“우물에서 물을 끌어 올 수있다. "그래서 당신이 기적의 우물에서 기적을 끌어낼 수 있다고 생각해야합니다. 어리석은가?"
"그러나 그들이이었다 에 잘,"앨리스는하지이 마지막 말을주의하는 선택의 겨울잠 쥐에게 말했다.
Dormouse는“물론이었다”고 말했다. “— 잘 들어요.”
이 대답은 가난한 앨리스를 너무 혼란스럽게하여 Dormouse를 방해하지 않고 한동안 계속하게했습니다.
“그들은 그림을 배우고있었습니다.”Dormouse는 눈이 하품을하며 눈을 비비 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M으로 시작하는 모든 방법을 그렸습니다."
“왜 M인가?” 앨리스가 말했다.
“왜 안돼?” March Hare가 말했다.
앨리스는 침묵했다.
Dormouse는이 시점까지 눈을 감았 고, 졸음 상태가되었습니다. 그러나 해터에 찔 렸을 때 약간 비명을 지르며 다시 깨어났습니다.“— 마우스 덫, 달, 기억력, M과 같은 M으로 시작합니다. “많은 것”은 무엇입니까? — 많은 것을 그리는 것과 같은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앨리스는“정말, 지금 당신은 저에게 묻습니다.
해 터는“그러면 이야기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 무례 함은 앨리스가 감당할 수있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그녀는 혐오감을 느끼며 떠났습니다. Dormouse는 즉시 잠들었 고, 다른 어느 것도 그녀가가는 것을 가장 잘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한 번이나 두 번 뒤를 돌아 다니면서 반쯤 뒤를 돌아 보길 바랐습니다. 주전자에.
"어쨌든 나는 가지 않을거야 이 다시!" 앨리스는 나무를 통해 길을 선택했다. "내 인생에서 가장 바보 같은 티 파티 야!"
그녀가 이것을 말한 것처럼, 그녀는 나무들 중 하나가 문으로 이어지는 문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 차렸다. "매우 궁금합니다!" 그녀는 생각했다. 그러나 오늘날 모든 것이 궁금합니다. 한 번에 들어갈 수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녀는 갔다.
한 번 더 그녀는 긴 홀에서 자신을 발견했고 작은 유리 테이블에 가깝습니다. “이번에는 더 잘 관리하겠습니다.”그녀는 자신에게 말했다. 작은 황금 열쇠를 가지고 정원으로 이끈 문을 여는 것으로 시작했다. 과 : 다음 그녀는 작은 통로를 걸어 : 그런 다음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주머니에있는 그것의 조각을 유지했다) 그녀가 발을 높이에 있었다까지 버섯에서 니블 링 출근 한 후 , - 그녀가 아름다운 정원에서 마지막에 자신을 발견 밝은 화단과 시원한 분수 중.
제 8 장.
여왕의 크로켓 그라운드
큰 장미 나무가 정원 입구 근처에 서있었습니다. 그 위에 자라는 장미는 흰색 이었지만 정원에는 세 명의 정원사가 있었으며 바쁘게 붉은 색으로 칠했습니다. 앨리스는 이것이 매우 호기심이 많은 것으로 생각하고 가까이 다가 가서 그들을 보았을 때, 그들 중 한 사람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페인트 칠을하지 마라”
파이브는 칙칙한 목소리로 말했다. "일곱 팔꿈치를 조깅했다."
세븐이 올려다 보며 말했습니다.“그렇습니다. 다섯! 항상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십시오!”
" 말하지 않는 게 좋겠다 !" 다섯 말했다. "어제 여왕이 참수 당할 자격이 있다고 들었어!"
"무엇 때문에?" 먼저 말한 사람이 말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