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세를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룸메이트를 구하던 대학생 동구는
마침 원룸 보증금이 부족했던 신입생 보현과 같이 살게 된다.
첫날부터 범상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는 그들의 룸메이트 이야기
웹툰룸메이트,탑툰룸메이트,만화룸메이트,룸메이트1화,룸메이트무료보기,룸메이트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그건 네 사업이 아니야!" 일곱 말했다.
"예, 그것은 이다 자신의 사업!" 파이브가 말했다.“그리고 나는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 양파 대신 요리사 튤립 뿌리를 가져 오기위한 것입니다.”
7 명은 붓을 내려 놓고 방금 앨리스에게 눈을 chance을 때 눈을,을 때 갑자기“자신의 모든 불의한 것들”을 시작했고 갑자기 자신을 확인했다. 그들은 절을 저었다.
“소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앨리스가 조금 소심하게 말했다.
파이브와 세븐은 아무 말도하지 않았지만 둘을 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낮은 목소리로 시작했습니다.“사실, 미스, 여기가 빨간 장미 나무 였을 것입니다. 우리는 실수로 흰색을 넣었습니다. 여왕이 그것을 알아 내려면 머리를 다 잘라야합니다. 알다시피, 미스, 우리는 그녀가 오기 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이 순간 정원을 가로 질러 애타게보고 있던 다섯 사람은“여왕! 여왕!" 정원사 세 명이 즉시 얼굴에 평평하게 던졌습니다. 많은 발소리가 들렸고 앨리스는 여왕을보고 싶어 빙글 빙글 돌았 다.
처음으로 10 명의 군인이 클럽을 운반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구석에 손과 발을 가진 세 개의 정원사처럼 길고 평평한 모양이었습니다. 이것들은 다이아몬드로 온통 장식되었고 군인들이했던 것처럼 2와 2를 걸었습니다. 이것들이 왕실의 아이들이 와서; 그들 중 10 명이 있었고, 작은 사랑하는 이들이 부부와 함께 손을 잡고 즐겁게 뛰어 올랐습니다. 그들은 모두 마음으로 장식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손님, 주로 왕과 왕비가 와서 앨리스가 흰 토끼를 알아 차 렸습니다. 흰 토끼는 서두르는 긴장된 방식으로 말하고있는 모든 것을보고 웃으며 그녀를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하트 오브 나잇 (Knave of Hearts)을 따라 진홍색 벨벳 쿠션에 왕의 왕관을 들고; 그리고이 위대한 행렬의 마지막에 왕과 왕비가 왔습니다.
앨리스는 세 명의 정원사처럼 그녀의 얼굴에 엎드려서는 안되는지 의심 스러웠지만 행렬에서 그런 규칙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 행렬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그녀가 말했다. "사람들이 모두 얼굴에 누워서 그것을 볼 수 없다면?" 그래서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자리에 서서 기다렸습니다.
행렬이 앨리스와 반대편에 왔을 때, 그들은 모두 그녀를 멈추고 그녀를 바라 보았고, 여왕은 심각하게“누구입니까? 그녀는 그것을 답장으로 절하고 미소 지은 Knave of Hearts에게 말했습니다.
"백치!" 여왕이 고개를 끄덕이며 머리를 던졌다. 그리고 앨리스에게로 향하여 그녀는 계속해서“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제 이름은 앨리스입니다. 폐하를 부탁합니다.”앨리스는 매우 정중하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왜, 그들은 단지 한 묶음의 카드 일뿐입니다. 나는 그들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누구 입니까? ”여왕은 장미 나무 둘레에 누워있는 세 명의 정원사를 가리키며 말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얼굴에 누워 있고 등의 패턴이 나머지 팩과 동일했기 때문에 정원사, 군인, 구애 자 또는 자신의 세 자녀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
"어떻게해야 내가 알아?" 앨리스는 자신의 용기에 놀랐다고 말했다. " 내 사업이 아니야 ."
여왕은 분노로 진홍색으로 변했고, 야수처럼 잠시 그녀를 눈부신 후, 그녀의 머리로 소리를 지르지 않았다! 떨어져서-"
"무의미한 말!" 앨리스는 매우 크고 결정적으로 말했다. 여왕은 침묵했다.
왕은 팔에 손을 얹고“내 사랑하는자를 생각하라.
여왕은 그에게서 화나게 돌아 서서 Knave에게 말했다.
Knave는 한 발로 매우 조심스럽게 그렇게했습니다.
"일어나!" 왕비가 시끄럽고 큰 소리로 말했다. 3 명의 정원사가 즉시 뛰어 올라 왕과 왕비와 왕실의 아이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절하기 시작했다.
"그만 두세요!" 여왕이 소리 쳤다. “넌 나를 멍청하게 만들어.” 그리고, 장미 나무에 의존하고, 그녀는 "무엇을, 계속 했다 여기서 뭘하고 당신이 있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