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 유명 극단 '뫼을'에 입단하는 게 꿈인 민정은
배우의 꿈을 안고 서울로 상경한다.
그러나 먼저 극단에 입단한 남자친구의 반대로 둘 사이는 멀어지게 되고
치열한 캐스팅 경쟁 끝에 친구와도 점점 멀어지게 되는데..
웹툰여배우,탑툰여배우,만화여배우,여배우1화,여배우무료보기,여배우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커튼이 다시 올라 오기 전에 많은 양의 망치질이 계속되었지만 무대 목공의 걸작이 무엇인지 밝혀 졌을 때 아무도 지체하지 않았다. 정말 훌륭했습니다. 탑이 천장으로 올라가고 반쯤 올라가면 램프가 타오르는 창문이 나타 났으며, 흰색 커튼 뒤에는 아름다운 파란색과 은색 드레스를 입은 Zara가로 데리고를 기다렸다. 그는 깃털이 달린 모자, 빨간 망토, 밤의 lovelocks, 기타 및 부츠와 함께 화려한 배열로 나왔습니다. 그는 탑 기슭에 무릎을 꿇고 녹는 소리로 세레나데를 불렀다. 자라는 대답하고 음악 대화를 마친 후 비행에 동의했다. 그런 다음 연극의 큰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Roderigo는 밧줄 사다리를 만들어 5 단으로 끝을 내던져 Zara를 하강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소심하게 그녀는 격자에서 삐걱 거리고 Roderigo의 어깨에 손을 대고 "Alas! Alas for Zara!" 그녀는 기차를 잊었다. 창문에 걸려 탑이 흔들리고 앞으로 기댄 채 추락하며 쓰러져 불행한 연인들을 폐허에 묻었다.
황갈색 장화가 난파선에서 격렬하게 흔들리고 황금 머리가 나타 났을 때 보편적 인 비명 소리가 났으며, "나는 그렇게 말했다. 나는 그렇게 말했다!" 잔인한 녀석 인 돈 페드로 (Don Pedro)는 놀라 울 정도로 마음을 담아 서둘러 딸을 끌어 내었다.
"웃지 마! 괜찮은 것처럼 행동하라!" 로 데리고를 주문하여 진노와 경멸로 그를 왕국에서 추방했다. 로 데리고는 탑에서 타락하여 결정적으로 흔들리지 만, 늙은 신사를 무시하고 약동을 거부했다. 이 대담한 예는 자라를 해고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sire를 무시하고, 성의 가장 깊은 지하 감옥에 둘을 주문했다. 튼튼하고 작은 리테이너가 체인을 가지고 들어 와서 그들을 쫓아 냈습니다. 매우 두려워하고 그가 분명히 말한 것을 잊어 버린 것 같습니다.
행위 세 번째는 성 홀이었고 여기에 하가가 등장하여 연인을 자유롭게하고 휴고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다가오는 것을 듣고 숨어서, 물약을 두 잔의 와인에 넣고 소심한 작은 하인에게“그들의 세포에있는 포로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내가 올 것이다”라고 말한 것을 보았다. 하인은 휴고를 제쳐두고 무언가를 말하고 하갈은 무해한 두 다른 컵을 교체합니다. '하수인'인 페르디난도 (Ferdinando)는 그들을 데려 가고 하갈은로 데리고에게 독약을 담은 컵을 다시 넣습니다. 휴고는 오래 뒤틀린 후 목이 마르고 술을 마시고 자신의 지혜를 잃어 버리고 많은 물건을 쥐고 짓밟고 죽어가는 동안 하갈은 절묘한 힘과 멜로디의 노래에서 한 일을 알려줍니다.
일부 사람들은 긴 붉은 머리카락이 갑자기 쓰러지면서 악당의 죽음의 영향이 손상되었다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이것은 정말 스릴 넘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는 커튼 앞에서 부름을 받았으며, 큰 예의를 가지고 Hagar를 이끌 었으며, 그의 노래는 나머지 모든 공연보다 더 훌륭하다고 여겨졌습니다.
4 번째 행동은 자라가 자신을 버렸다는 말을 들었 기 때문에 절망적 인로 데리고가 자신을 찌르는 점을 보여 주었다. 단검이 그의 마음에있는 것처럼, 사랑스러운 노래가 그의 창문 아래에서 노래되어 Zara가 진실하지만 위험에 처해 있음을 알려주며, 원한다면 그녀를 구할 수 있습니다. 열쇠가 던져져 문이 열리고 휴거의 경련에서 그는 사슬을 찢어 버리고 여인의 사랑을 찾아 구출하기 위해 달려갑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