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인도에 갇힌 5명의 남녀...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처절한 생존게임!
웹툰벌거벗은섬,탑툰벌거벗은섬,벌거벗은섬1화,벌거벗은섬무료보기,벌거벗은섬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자라와 돈 페드로 사이에 폭풍우가 치는 장면으로 5 번째 액트가 열렸습니다. 그는 그녀가 수녀원에 들어가기를 원하지만, 그녀는 그것을 듣지 못할 것이며, 감동적인 호소 후에로 데리고가 뛰어 들어 손을 요구할 때 기절 할 것이다. 돈 페드로는 부자가 아니기 때문에 거절합니다. 그들은 크게 외치며 소리를 지르지 만 동의 할 수는 없습니다. 로드리고는 소심한 종족이 하갈의 편지와 가방을 들고 신비하게 사라 졌을 때 지친 자라를 쫓아 내려고합니다. 후자는 파티에 그녀가 말하지 않은 부를 젊은 한 쌍에게, 돈 페드로에게 끔찍한 운명을 내버려두고 있다고 알려줍니다. 가방이 열리면 반짝이는 광택이 나기 전까지 몇 쿼트의 틴 머니가 무대 위로 내려옵니다. 이것은 선미 사이를 완전히 부드럽게합니다. 그는 불평하지 않고 동의하며 모두 즐거운 코러스에 합류합니다.
격렬한 박수가 이어지지 만 예상치 못한 점검을 받았는데, 드레스 원이 만들어지는 간이 침대에서 갑자기 문을 닫고 열광적 인 청중을 끌었습니다. 로 데리고와 돈 페드로가 구조를 위해 날아 갔고, 모두 웃음없이 말을했지만 모두 다 치지 않았습니다. 한나가 나타 났을 때 흥분은 거의 사라지지 않았다. "3 월 부인의 칭찬과 숙녀들이 저녁 식사로 걸어 갈 것이다."
이것은 배우들에게도 놀라운 일이었고, 그들이 식탁을 보았을 때 그들은 간절한 놀라움으로 서로를 보았습니다. 그들을 위해 약간의 대접을하는 것은 Marmee와 같았다. 아이스크림, 실제로 분홍색과 흰색의 두 가지 요리, 케이크와 과일, 산만 한 프랑스 봉봉, 그리고 테이블 중앙에는 뜨거운 집 꽃 꽃다발 4 개가있었습니다.
숨을 크게들이 마셨고, 그들은 먼저 탁자를 쳐다 보았다가 어머니를 보았습니다.
"요정이야?" 에이미에게 물었다.
"산타 클로스"베스는 말했다.
"어머니가 해냈어." 그리고 멕은 회색 수염과 흰 눈썹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가장 달콤한 미소를지었습니다.
"3 월 이모는 건강에 좋았고 저녁 식사를 보냈습니다."
"부정하다. 로렌스 씨가 보냈다"고 3 월 부인이 대답했다.
"로렌스 소년의 할아버지! 세상에 무슨 일이 그의 머리에 들어갔나요? 우리는 그를 몰라요!" 외쳤다.
"한나는 그의 하인 중 한 명에게 아침 식사 파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상한 신사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를 기뻤습니다. 그는 몇 년 전에 아버지를 알고 있었고, 오늘 오후에 제가 예의 바르게 표현하겠다고 말하면서 공손한 메모를 보냈습니다. 그날을 기리기 위해 몇 개의 소총을 보내 아이들에게 친근한 느낌을주었습니다. 거절 할 수 없었으므로 밤에는 빵과 우유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보충 할 잔치가 있습니다. "
"그 소년은 그의 머리에 그것을 넣었다. 나는 그가 알고 있었다! 그는 자본 동료이고, 우리가 친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는 그가 우리를 알고 싶어하지만 부끄럽고, Meg는 그녀가 얻을 수있는 매우 원시적이다" "우리가 지나갈 때 그에게 말을하겠습니다."라고 조는 말했다. 접시가 둥글고 얼음이 눈에 녹기 시작했습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