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에서 부킹 하다 옛 제자들을 만난 승태.
원치 않게 그녀들과 술자리를 함께 하다가 만취한 승태는 필름이 끊어진다.
이윽고 깨어난 그의 눈에 들어온 것은… “쌤, 일어났어요?”
교생실습,웹툰교생실습,탑툰교생실습,교생실습1,교생실습1화,교생실습무료보기,교생실습미리보기,이 대화에서 나는 감옥의 한 구석으로 은퇴했다. 거기서 나는 나를 소유했던 끔찍한 고뇌를 숨길 수 있었다. 절망! 누가 감히 얘기 했어? 내일에 삶과 죽음 사이의 끔찍한 경계를 넘어가는 가난한 피해자는 내가했던 것처럼 그렇게 깊고 쓴 고통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이빨을 아 내고 함께 갈아 입고 내 영혼에서 나온 신음 소리를 냈다. 저스틴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녀가 누구인지 알았을 때, 그녀는 내게 다가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유죄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나는 대답 할 수 없었다. "아니, 저스틴"엘리자베스가 말했다. "그는 당신보다 자신의 무죄를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고백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그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 마지막 순간에 나는 친절하게 나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느낍니다. 내가했던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애정은 얼마나 감미로운가! 그것은 나의 불행의 절반 이상을 제거하고, 나는 당신, 사랑하는 여인, 그리고 당신의 사촌에 의해 나의 무죄가 인정됨에 따라 평화롭게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가난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위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원하는 사직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살인자 인 나는 내 품에 끊임없이 죽어가는 벌레를 느꼈으 며, 희망이나 위로가 없었다. 엘리자베스는 또한 울었고 불행했지만, 그녀는 또한 무죄에 대한 불행이기도했습니다.이 달은 구름처럼 공정한 달을 지나가는 구름처럼 잠시 숨기지 만 그 빛을 손상시킬 수는 없습니다. 괴로움과 절망이 내 마음의 핵심에 침투했다. 나는 아무것도 소화 할 수없는 지옥을 가졌다. 우리는 Justine과 몇 시간을 지냈고 Elizabeth는 자신을 찢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너와 함께 죽어야한다고 나는 소원했다. 이 비참한 세상에는 살 수 없습니다.”
Justine은 기분 좋은 공기를 띠며 어려움을 겪으면서 그녀의 쓴 눈물을 억 누릅니다. 그녀는 엘리자베스를 받아들이고 반 억압 감정의 목소리로 말했다. 천국이 현상금으로 축복하고 당신을 보존하길 바랍니다. 이것이 당신이 겪게 될 마지막 불행일지도 모릅니다! 살면서 행복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하십시오.”
그리고 내일 저스틴은 죽었다. 엘리자베스의 마음을 아프게하는 웅변은 성도들에게 범죄자들의 범죄에 대한 판결 된 확신에서 판사들을 움직이지 못했습니다. 나의 열정적이고 분개 한 호소가 그들에게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냉담한 응답을 받고이 사람들에 대한 가혹하고 무감각 한 추리를 들었을 때, 나의 의도 된 아보 왈이 내 입술에서 죽었다. 따라서 나는 나 자신에게 미친 사람을 선포 할 수 있지만, 비참한 희생자에게 전달 된 문장을 취소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녀는 살인자로서 발판에서 멸망했습니다!
내 마음의 고문에서 나는 엘리자베스의 깊고 무성한 슬픔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것도 내 일이었다! 그리고 아버지의 비애와 너무 늦게 집에 미소가 황폐해진 것은 모두 세 번쯤 손에 든 작품이었습니다! 불행한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지 만 마지막 눈물은 아닙니다! 장례식의 휘장을 다시 들으실 것이며, 당신의 애도의 소리가 반복해서 들릴 것입니다! 프랑켄슈타인, 당신의 아들, 당신의 친족, 당신의 초기, 많은 사랑을받는 친구; 당신을 위해 각 생명의 피 한 방울을 보내고, 당신의 사랑하는 얼굴에도 반영되어 있고, 축복으로 공기를 채우고, 당신을 섬기는 삶을 보낼 것 외에는 생각이나 기쁨이없는 사람. 수많은 눈물을 흘리며 울다. 그의 소망을 넘어서 행복하고, 만약 그렇게 불가분의 운명이 만족된다면,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