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러기 생활을 하며 홀로 비디오 가게를 운영하는 진건.
가족을 피해 옥탑방에서 홀로 생활하는 새봄.
그런 새봄이 진건을 삼촌이라 부르며 따르기 시작하는데...
옥탑방소녀,웹툰옥탑방소녀,탑툰옥탑방소녀,옥탑방소녀1,옥탑방소녀1화,옥탑방소녀무료보기,옥탑방소녀미리보기,나는 이제 나의 여행에 대한 준비를했지만 두려움과 동요로 나를 채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가없는 동안 나는 친구들이 적의 존재를 의식하지 않고 떠날 때와 같이 분노하여 그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게해야한다. 그러나 그는 내가 갈 수있는 곳마다 나를 따라 오겠다고 약속했는데 영국에 나와 동행하지 않겠습니까? 이 상상력은 그 자체로 두려웠지만 친구의 안전을 생각하면 진정됩니다. 나는 이것의 반대가 일어날 가능성에 대한 생각으로 괴로워했다. 그러나 내가 내 피조물의 노예였던 전체 기간 동안 나는 순간의 충동에 의해 스스로를 지배 할 수 있었다. 그리고 나의 현재의 감각은 그 친구가 나를 따라 와서 그의 가족이 그의 기계 가공의 위험에서 면제 될 것이라고 강력히 암시했다.
9 월 말에 나는 다시 내 본국을 그만 두었습니다. 나의 여행은 나의 제안이었다. 그래서 엘리자베스는 그 말을 받아 들였다. 그러나 그녀는 고통과 슬픔의 길에서 멀어지면서 나의 고통에 대한 생각에 불쾌한 마음으로 가득 차 있었다. Clerval의 동반자를 제공 한 것은 그녀의 보살핌이었습니다. 그러나 한 남자가 천분의 상황에 눈이 멀게되어 여성의 묘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입찰을 서두르기를 갈망했다. 그녀는 나에게 찢어지고 조용한 작별 인사를하면서 수천 개의 상충되는 감정으로 그녀의 음소거를 일으켰다.
나는 나를 떠나는 캐리지에 몸을 던졌고, 내가가는 길을 거의 알지 못하고 지나가는 것을 부주의하게 생각했다. 나는 단지 기억하고 있었고, 내 화학 도구가 나와 함께 갈 수 있도록 포장하기 위해 그것을 반성하는 것은 괴로웠습니다. 음란 한 상상력으로 가득 찬 나는 아름답고 장엄한 많은 장면을 통과했지만 내 눈은 고정되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행의 본과 그들이 견디는 동안 나를 차지해야 할 일에 대해서만 생각할 수 있었다.
며칠 동안 나는 많은 리그를 순회하면서 무모한 무모한 일을 겪은 뒤 스트라스부르에 도착했다. 그는 온. 아아, 우리 사이의 대조는 얼마나 좋았습니까! 그는 모든 새로운 장면에 살아 있었고, 석양의 아름다움을보고 기뻤으며, 그것이 떠오르고 새로운 날을 다시 시작할 것을 보았을 때 더 행복했습니다. 그는 풍경의 변화하는 색과 하늘의 모습을 나에게 지적했다. "이것이 살아야하는 것"이라고 그는 소리 쳤다. “지금 나는 존재를 즐긴다! 내 사랑하는 프랑켄슈타인 이여, 당신은 슬퍼하고 슬퍼합니다!” 사실, 나는 우울한 생각에 사로 잡혔으 며 저녁 별의 하강이나 라인강에 황금빛 일출이 반영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내 친구 인 당신은 Clerval 저널에 훨씬 더 즐겁게 될 것입니다. 내 반사를 듣는 것보다 느낌과 기쁨의 눈으로 풍경을 관찰했습니다. 나는 즐거움의 길을 막는 저주에 휩싸인 비참한 말다툼.
우리는 Strasburgh에서 로테르담까지 보트를 타고 라인강을 하강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항해 중에 우리는 많은 버드 나무 섬을지나 여러 아름다운 도시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만하임에 하루를 머물렀고 Strasburgh에서 출발 한 다섯 번째 날에 Mainz에 도착했습니다. 마인츠 아래의 라인강 코스는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강은 빠르게 내려 가고 언덕 사이에서 높이가 아니라 가파르고 아름다운 형태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폐허가 된 성들이 절벽의 가장자리에 서서 검은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높고 접근하기 어려운 것을 보았습니다. 라인강의이 부분은 실제로 독특하게 다양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한곳에서 당신은 거친 언덕, 거대한 벼랑이 내려다 보이는 폐허가 된 성, 어두운 라인강이 아래로 돌진합니다. 갑자기 곶의 방향이 바뀌면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