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인데 어때?"
계속되는 불협화음에 지쳐 이혼을 택한 두 사람,
법원으로 가는 길에 아내에게 던진 한 마디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불씨가 타오르게 된다.
전처와의동거,웹툰전처와의동거,탑툰전처와의동거,전처와의동거1,전처와의동거1화,전처와의동거무료보기,전처와의동거미리보기,그녀는“하나님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항의가 나를 사로 잡아야한다고 주장하지 않는다. 나는 저에게 불리한 사실에 대한 분명하고 간단한 설명에 무죄를 표명합니다. 저는 항상 가지고있는 인물이 어떤 상황에서도 의심 스럽거나 의심스러워 보이는 판사에게 유리한 해석을 내리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엘리자베스의 허락하에 살인이 제네바 리그 근처에 위치한 ê (Chêne)의 숙모의 집에서 저지른 밤의 저녁을 지났다고 설명했다. 돌아와서 9 시경에 그녀는 길을 잃은 아이를 본 적이 있는지 물어 보는 남자를 만났다. 그녀는이 기록에 놀랐고 제네바의 문이 닫 히자 그를 찾는 데 몇 시간을 흘렀고, 오두막집에 속한 헛간에서 몇 시간 밤을 지내면서 주민들을 부르지 않으려했습니다. 그녀는 누구에게 잘 알려져 있었는지 그녀는 대부분의 밤을 여기에서 보냈습니다. 아침이되자 그녀는 몇 분 동안 잤다 고 믿었다. 그녀의 발걸음이 그녀를 방해했고 그녀는 깨어났다 새벽이되어 망명을 그만 두었고, 다시는 내 동생을 찾기 위해 노력할 수있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몸이 놓인 자리 근처에 갔다면 그녀의 지식이 없었습니다. 그녀가 잠들지 않는 밤을 지났고 가난한 윌리엄의 운명이 아직 확실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시장 여자에 의해 의문을 품었을 때 그녀가 당황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림과 관련하여 그녀는 아무런 설명도 할 수 없었습니다.
불행한 피해자는“알고있다”며“이 상황이 얼마나 심각하고 치명적인 지에 대해 나에 대한 무게는 있지만 설명 할 힘이 없다. 그리고 내가 무지한 표현을했을 때, 나는 그것이 주머니에 넣었을 가능성에 관해 추측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여기에서도 확인됩니다. 나는 지상에 적이 없다고 믿으며, 오직 나를 원하고 멸망시킬만큼 사악한 사람도 없었을 것입니다. 살인자가 거기에 배치 했습니까? 나는 그렇게 할 기회가 없었 음을 안다. 또는 내가 가지고 있다면 왜 보석을 도둑 맞았어야합니까?
“저는 판사님의 정의에 저의 사명을 저질렀지만 희망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는 나의 성품에 관해 몇 명의 증인들을 조사 할 수있는 허락을 구했으며, 그들의 증언이 나의 죄책감을 초과하지 않는다면, 나는 나의 구원이 나의 무죄에 대해 서약 할 것이지만 정죄를 받아야한다”고 말했다.
몇 년 동안 그녀를 알고 있었던 몇 명의 증인들이 부름을 받았으며 그들은 그녀에 대해 잘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죄를 지었다고 생각한 범죄에 대한 두려움과 증오심으로 인해 그들은 폭력적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되었다. 엘리자베스는이 마지막 자료, 그녀의 뛰어난 성향과 돌이킬 수없는 행동까지도, 격렬하게 동요했지만 법원에 접근 할 수있는 권한을 원했을 때 피의자를 기각하려했다.
“저는 살해 된 불행한 아이의 사촌 또는 오히려 그의 누이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태어날 때부터 그리고 심지어 태어날 때까지 부모로부터 교육을 받았으며 부모와 함께 살았 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기회에 앞으로 나아간 것이 무례하다고 판단 될 수 있지만, 동료 친구가 그녀의 척한 친구의 겁쟁이를 통해 멸망하려고 할 때, 나는 말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캐릭터. 피고인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와 같은 집에서 한 번에 5 년 동안, 또 다른 집에서 거의 2 년 동안 살았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녀는 나에게 가장 호의적이고 자비로운 인간 생물처럼 보였다. 그녀는 마지막 병에서 가장 큰 애정과 보살핌으로 숙모 인 마담 프랑켄슈타인을 간호 한 후 지루한 질병을 앓고있는 어머니에게 그녀를 아는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기쁘게하는 방식으로, 그녀는 다시 내 삼촌의 집에서 살았고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