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 1년 차 신혼생활을 만끽 중인 프리랜서 소설가 정훈.
아내의 헌신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부부관계는 항상 불만족스럽다.
그러던 어느 날, 분리수거를 하다가 우연히 아름다운 몸매의 옆집 여자 은주와 마주치고,
정훈의 머릿속에는 온통 그녀로 채워지는데......
나를달래줘,웹툰나를달래줘,나를달래줘웹툰,탑툰나를달래줘,나를달래줘1,나를달래줘1화,나를달래줘무료보기,나를달래줘미리보기,나를달래줘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대체로, 나는 옷이 이 나라 혹은 어느 나라에서도 예술의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고 유지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현재 남자들은 그들이 입을 수 있는 옷을 입기 위해 옷을 갈아입는다. 난파된 선원들처럼, 그들은 해변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착용하고, 공간이든 시간이든 간에, 서로의 가면을 비웃습니다. 모든 세대는 오래 된 유행을 비웃지만, 새로운 유행을 종교적으로 따른다. 우리는 헨리 8세, 즉 엘리자베스 여왕의 옷을 입는 것이 마치 캐니볼 제도의 왕과 여왕의 옷인 것처럼 재미 있다. 한 남자의 모든 복장은 불쌍하고 기괴하다. 그것은 오직 사람들의 진지한 눈으로 바라보는 것과 그 안에서 지나가는 진실한 삶일 뿐이다. 웃음을 자제하고 모든 사람들의 복장을 거룩하게 하는 것이다. Harlequin이 colic의 발작과 함께 잡혀가도록 하자 그리고 그의 trapping은 또한 그 분위기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그 군인이 대포에 맞았을 때, 넝마는 보라 색으로 변하고 있었다.
새로운 패턴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유치하고 야만적인 취향은 그들이 오늘날 이 세대가 요구하는 특정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칼레이도스코프를 통해 떨고 눈을 찡그리고 있는지를 유지시켜 준다. 제조 업체들은 이 맛이 단순히 엉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한 계절의 경과 후에 자주 발생하는 일이 있지만, 특정 색의 몇 가닥의 실에 의해서만 달라지는 두가지 패턴 중 하나는 쉽게 팔릴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선반 위에 놓여 있을 것이다. 이에 비해 문신은 추한 관습이 아니다. 단지 그 인쇄물이 피상적이고 변경할 수 없다는 이유만으로 야만적인 것은 아니다.
나는 우리의 공장 시스템이 남자들이 옷을 입을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공작원들의 상태는 매일 영국인들의 상태와 비슷해 지고 있다. 그리고 내가 들었거나 관찰한 바로는, 내가 들은 바로는, 주된 목적은, 인류가 옷을 잘 입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 아니라, 의심의 여지 없이, 기업들이 부유해 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결국 사람들은 그들이 목표로 하는 것만 맞춘다. 그러므로 비록 그들이 즉시 실패해야 하지만, 그들은 무언가 높은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
대피소의 경우, 저는 이것이 삶의 필요성을 부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추운 나라에서 오랫동안 남자들이 그것 없이 생활해 온 경우는 있습니다. 사무엘 랭은 "피부 드레스를 입은 라플란더와 그의 머리와 어깨 위에 올려 놓은 피부 주머니는 눈 위에서 매일 밤 잠을 잘 것입니다. 추운 날씨에는 어떤 모직 옷이라도 입은 사람의 생명을 앗아갈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그는 그들이 이렇게 자고 있는 것을 보았었다. 하지만 그는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단단하지 않아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아마도 인간은 집에 있는 편리함과 가정의 안락함을 발견하지 못한 채 지구상에서 오래 살지 않았을 것이다. 이 문구는 원래 가족보다 집의 만족을 더 잘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우리의 집이 우리의 집과 관련된 기후에서 극히 부분적이고 가끔 있는 것임에 틀림 없다. 겨울이나 장마철에는 1년의 3분의 2가 파라솔을 제외하고는 필요 없다. 우리의 기후에서, 여름에, 그것은 이전에는 거의 밤에 덮개로만 덮여 있었습니다. 인도의 가젤 떼는 하루 행군의 상징이었고, 나무 껍질에 줄을 긋거나 그림을 그렸다는 것은 그들이 여러번 야영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그렇게 크고 튼튼하게 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세계를 좁히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자신에게 맞는 공간에 벽을 만들어야 한다. 그는 처음에는 벌거벗고 문밖에 있었다. 하지만 고요하고 따뜻한 날씨에, 해가 비칠 무렵, 장마철과 겨울에는, 그가 서둘러 집의 은신처로 옷을 입지 않았다면, 아마도 그의 경주는 싹이 텄을 것이다. 아담과 이브는, 우화에 따르면, 다른 옷들보다 먼저 그 상의를 입었다. 인간은 집을 원했고, 따뜻하거나 편안한 곳을 원했다. 먼저 육체적인 따뜻함, 그 다음에 애정의 따뜻함을 원했다.
우리는 인류의 초기에 어떤 진취적인 인간이 피난처를 찾기 위해 바위 속 빈 공간으로 기어들어 갔던 때를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어느 정도는 세상을 다시 시작하고, 심지어 축축하고 추운 곳에서도 문 밖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본능을 가지고 말뿐 아니라 집안 일도 한다. 어렸을 때 동굴이나 동굴로 접근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의 가장 원시적인 조상의 그 부분에 대한 자연스러운 갈망이 아직도 우리 안에 남아 있다. 우리가 굴에서 나와서, 종려 나무 잎과 나무 껍질과 가지로 만든 지붕과, 풀과 짚과 판자와 대상 포진으로 올라갔다. 마침내, 우리는 야외에서 사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우리의 삶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의미에서 국내적이다. 난로에서 들판까지는 아주 먼 거리이다. 만약 시인이 지붕 아래서 그렇게 많은 말을 하지 않거나 성자가 그렇게 오래 머물지 않는다면, 우리와 천체 사이에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고 우리의 낮과 밤을 더 보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새들은 동굴에서 노래하지 않고 비둘기들은 동굴에서 노래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어떤 사람이 주택을 짓고자 한다면, 그는 약간의 양키의 빈틈 없는 행동을 해야만 한다. 결국 그는 아무런 단서도 없는 미로, 박물관, 아마추어 하우스, 감옥 또는 멋진 무덤에서 그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대피소가 얼마나 작은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지요. 저는 이 마을에서, 얇은 면직물로 만든 텐트에서 살고 있는 Penobscot인디언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 반면에 그들 주변에는 눈이 거의 1피트 정도 쌓여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이 바람을 막기 위해 더 깊은 곳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에는, 어떻게 하면 정직하게 살아갈 수 있을까 하는 문제가 지금보다 더 많았습니다. 불행히도 저는 다소 냉담해 졌습니다. 저는 철도 옆에 있는 가로 6피트, 세로 3피트의 큰 상자를 보곤 했습니다. 그 안에서 노동자들이 밤에 공구를 잠가 놓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게 e를 제안했습니다. 매우 세게 밀린 사람은 1달러에 그런 것을 얻을 수도 있고, 그 안에 구멍을 뚫고 적어도 공기를 받아들이기 위해, 비가 올 때, 밤에 공기를 마시고, 뚜껑을 잠그면, 그의 사랑에 자유를 얻을 수 있고, 그의 영혼은 자유롭습니다. 이것은 최악의 것도 아니고 결코 비열한 대안으로 보이지도 않았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늦게까지 깨어 있을 수도 있고, 그리고 당신이 일어날 때마다, 어떤 집주인이나 집을 빌려 달라고 부탁하지 않고 해외로 나갈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상자 안에서 얼어 죽지 않았을 더 크고 더 호화로운 상자의 집세를 지불하기 위해 괴롭힘을 당한다. 나는 비행기를 타지 않을 것이다. 경제는 관대하게 다루어져야 할 문제이지만 그렇게 처분할 수는 없다. 대부분 문 밖에서 살았던 거칠고 강건한 인종을 위한 편안한 집이 한때는 이곳에서 거의 전적으로 자연이 그들의 손에 즉시 공급할 수 있는 그런 물질들로 만들어졌다. 1674년 매사추세츠 식민지 지배 하의 인디언 관리인 구오킨은 "그들의 집은 아주 깔끔하고 꽉 조이고 따뜻하며 수액이 나오는 계절에 몸에서 떨어져 나가 무거운 목재의 압력으로 거대한 조각을 만들어 낸다"고 말했다. 질이 더 나쁜 종류는 야생마 같은 것으로 만든 돗자리로 덮여 있고, 또한 다르게 꽉 끼고 따뜻하지만, 전자만큼 좋지는 않다. 내가 본 어떤 것들은 길이가 60~100피트이고 폭이 30피트이다. 나는 종종 그들의 가발을 써 보았는데, 그것들이 최고의 영국식 집들처럼 따뜻하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들은 보통 카펫을 깔고, 잘 다져 진 자수 매트를 안고, 다양한 도구들을 갖추고 있다. 인디언들은 지붕의 구멍에 매달려 끈으로 움직여 바람의 영향을 조절하기 위해 멀리까지 나아갔다. 그런 오두막은 기껏 해야 하루 이틀에 짓는 첫번째 경우에 지어졌고, 겨우 몇시간 만에 지었다. 그리고 모든 가족들은 하나의 아파트나 하나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으면 하나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었다.
미개한 상태에서는 모든 가족들이 최고만큼 훌륭하고 더 단순한 욕구를 가질 만큼 충분한 피난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비록 하늘의 새들은 그들의 둥지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구멍을 여우들은 그들의 구멍을 가지고 있고, 야만인들은 현대 문명 사회에서 절반 이하의 가족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집이다. 특히 문명이 성행하는 대도시와 도시에서 피난처를 가진 사람들의 수는 전체의 아주 적다. 나머지 사람들은 이 겉옷에 대해 연간 세금을 내야 하는데, 이 옷은 필수 불가결한 여름과 겨울이 되어, 인디언들이 사는 마을이 되었지만, 그들이 살아 있는 한 그들을 가난하게 해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여기서 소유하는 것과 비교하여 고용하는 것의 불리함을 주장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Savage가 집을 소유하는 것은 비용이 너무 적게 들기 때문에, 반면에 문명인들은 집을 소유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의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그리고 결국 그는 더 나은 고용을 할 수 없다. 하지만, 한가지 대답은, 이 세금을 내는 것만으로도 가난한 문명인은 야만인들에 비해 궁전 같은 집을 얻게 된다는 것이다. 연간 2500달러에서 100달러의 임대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국가 요금입니다. 그는 수세기의 개선, 넓은 아파트, 깨끗한 페인트와 종이, 럼포드 벽난로, 백 플래스테이션, 베니스 블라인드, 구리 펌프, 스프링 락, 널찍한 지하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이런 것들을 즐긴다고 하는 사람이 그렇게도 일반적으로 가난한 문명인이고, 그렇지 않은 야만인은 야만인처럼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문명이 인간의 조건에서 진정한 진보라고 주장한다면, 그리고 제 생각에 그것은 현명한 사람들만이 그들의 이점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그것은 그것이 더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더 나은 주거지를 생산했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물건 가격은 그것을 위해 교환되어야 할 삶의 양입니다. 멋있게 또는 장기적으로 이 동네의 보통 집은 약 800달러 정도 하는데, 이 돈을 마련하는 데는 노동자의 10년에서 15년이 걸릴 것이다. 그가 가정에 얽매이지 않아도 말이다.;만약 누군가 더 받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하루에 1달러씩 받을 수 있다. 그래서 그가 돈을 써야만 했다. 그의 삶의 절반 이상의 공통점을 찾아야 해요 만일 우리가 그가 집세를 대신 낸다고 가정한다면, 이것은 악의 선택에 불과하다. 야수가 이 조건으로 가발을 궁궐로 바꿀 수 있을까요?
미래에 대비하여 개인이 주로 장례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이 불필요한 재산을 펀드로 보유하는 것의 거의 모든 이점을 내가 줄인다고 추측할 수 있다. 하지만 아마도 남자는 자신을 묻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문명인과 야만인 사이의 중요한 구분을 가리킨다;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우리의 이익을 위해, 문명인들의 삶을 크게 흡수하고, 개인의 삶이 인종의 삶을 보존하고 완벽하게 유지하기 위해 흡수되는 기관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를 고안했다. 하지만 저는 현재 얼마나 많은 희생을 치르고 있는지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지 않고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살아 있을 수도 있다고 제안하고 싶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늘 너희와 함께 있다거나, 아버지들이 시큼한 포도를 먹고, 아이들의 이가 곤두서 있다고 말하는 것은 너희들을 의미하는 것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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