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때, 촉망받는 화가였지만 지금은 초라한 백수인 '중한'.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의 딸 '은채'가 제자로 찾아오게 된다.
청순한 외모와 탐스러운 몸매를 가진 스무 살 그녀에게 중한은 자꾸 눈길을 뺏기고,
미술수업은 점점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애제자,웹툰애제자,애제자웹툰,탑툰애제자,만화애제자,애제자1,애제자1화,애제자무료보기,애제자미리보기,애제자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그것들을 어떻게 전달할까요? 그들은 밧줄에 매달려서, 실제로는 드럼통처럼 언덕 아래로 굴러 내려갈 수도 있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길은 황야를 가로질러 놓여 있었다. 후크의 천재성은 다시 어려움을 극복했다. 그는 그 작은 집을 운반용으로 사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아이들은 그 안으로 내던져지고, 네명의 뚱뚱한 해적들은 그것을 어깨에 메고 올리고, 다른 해적들은 뒤로 떨어졌고, 증오에 찬 해적 합창단을 부르며 숲 속에서 시작된 이상한 행렬이 시작되었다. 나는 아이들 중 누구도 울고 있었는지 모른다;만약 그렇다면, 노래는 소리를 흡수했다; 하지만 작은 집이 숲 속에서 사라지자, 마치 후크를 상대하듯 굴뚝에서 용감하지만 작은 연기 분출이 뿜어져 나왔다.
후크는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피터에게 형편없는 서비스를 했다. 그것은 해적의 격분한 가슴 속에 남아 있었을지도 모르는 그에 대한 동정심을 싹 가시게 했다.
그가 빠르게 떨어지는 밤에 혼자 있는 것을 발견하고 처음 한일은 약간 나무까지 살금살금 다가가서 길을 알려 준 것이었다. 그 때에 그는 오랫동안 음울함을 간직하고 있었다. 그의 모자는 바람에 날려 온 부드러운 바람이 그의 머리카락을 통해 신선하게 연주할 수 있도록 해 주었다. 그의 생각처럼 어두운 그의 파란 눈은 잠망경처럼 부드러웠다. 그는 다른 세상으로부터의 어떤 소리라도 들었지만, 위와 같이 모든 것이 조용했다;땅 속의 집은 단지 또 다른 빈 공간인 것처럼 보였다. 그 소년이 잠들어 있었나요, 아니면 그가 손에 단검을 들고 약간 나무 밑에서 기다리고 있었나요?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어요. 내려감으로써 구할 수 있었죠. 후크는 그의 망토를 땅에 부드럽게 미끄러지게 하고, 더러운 피가 그들 위에 맺힐 때까지 입술을 깨문 후, 나무 안으로 걸어 들어갔다. 그는 용감한 사람이었지만 잠시 멈추고 촛불처럼 떨어지는 이마를 닦아야 했다. 그리고 나서, 조용히, 그는 미지의 세계로 가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는 아무 말 없이 갱도 바닥에 도착해서, 거의 떠날 뻔 했던 숨을 깨물며 다시 가만히 서 있었다. 그의 눈이 어둑어둑한 불빛에 익숙해지면서 나무 아래 집에 있는 다양한 물건들이 모양을 갖추게 되었다. 그러나 그의 탐욕스러운 눈빛은 오랫동안 찾아 왔고 결국 발견되었다. 피터는 침대에 깊이 잠들어 있었다.
위에서 제정된 비극에 대해 모른 채, 아이들이 떠난 후 잠시 동안, 피터는 파이프 위에서 즐겁게 놀기 위해 계속했다:의심할 여지없이 그가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증명하려는 고독한 시도였다. 그리고 나서 그는 웬디를 슬프게 하기 위해 약을 먹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는 그 여인을 더 성가시게 하려고 침대에 누웠다. 왜냐하면 그 여인은 항상 그 안에 그것들을 집어 넣어 두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 날 밤이 되면 독자 분이 추위에 떨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는 거의 울뻔 했다. 그러나 그가 대신에 웃으면, 그 여자가 얼마나 분개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는 거만하게 웃으며 중간에 잠이 들었다.
그는 종종 꿈을 꾸지는 않았지만, 가끔은 다른 소년들의 꿈보다 더 고통스러웠다. 비록 그가 슬프게도 그들 속에서 울부짖었지만, 그는 몇시간 동안 이 꿈들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들은 그의 존재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했다고 생각한다. 그 당시 웬디는 웬디가 아들을 침대에서 데리고 나와 무릎에 앉아 자신의 발명품으로 그를 위로하고, 아들이 잠에서 깨기 전에 다시 잠자리에 들게 하는 것이 버릇이었다. 그래서 웬디가 아들에게 어떤 모욕을 줬는지 알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이때 그는 꿈도 꾸지 않는 잠에 빠져들었다. 한 팔은 침대 끝으로 떨어졌고, 한쪽 다리는 아치 모양이었으며, 그의 웃지 않은 부분은 입에 걸려 있었는데, 그것은 열려 있었고, 작은 진주를 보여 주고 있었다.
그래서 무방비 상태의 후크가 그를 발견했다. 그는 나무의 발치에서 침묵하며 방을 가로질러 그의 적을 바라보았다. 연민의 감정이 그의 침울한 가슴을 방해하지 않았나요? 그 남자는 완전히 사악하지는 않았다;그는 꽃과 감미로운 음악을 좋아했다;솔직히 말해서, 그 장면의 목가적인 본성이 그를 깊게 감동시켰다. Mastered는 더 나은 자신을 가지고는 마지못해 나무 위로 돌아왔을 것이다. 단 한가지 이유가 있다.
그에게 남아 있는 것은 피터가 잘 때의 무례한 모습이었다. 열린 입, 늘어진 팔, 아치형의 무릎:그들은 다시는 함께 잡아 당기지 않고, 그들의 불쾌함에 너무 민감한 눈에 보여지기를 희망할 수도 희망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후크의 심장에 침을 발랐다. 만약 그의 분노가 그를 100조각으로 찢어 놓았다면, 그들 모두는 그 사건을 무시하고 잠 자는 사람에게 달려들었을 것이다.
비록 한 램프의 빛이 침대 위에서 희미하게 빛났지만, 후크는 어둠 속에 서 있었고, 첫번째 살금살금 다가갔을 때 그는 약간 나무의 문인 장애물을 발견했다. 그것은 구멍을 완전히 채우지는 않았고, 그는 그것을 살펴보고 있었다. 그는 잡은 것을 느껴 보고 화가 나서 손이 닿지 않는 낮은 곳에 있음을 알았다. 어지러운 그의 머리에 피터의 얼굴과 몸매의 짜증 나는 성질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처럼 보였고, 그는 문을 덜거덕거리며 그것에 몸을 던졌다. 그의 적은 결국 그를 피하기 위한 것이었을까?
하지만 그것은 무엇이었습니까? 그의 눈의 빨간 색 부분에 피터의 약이 쉽게 닿을 수 있는 선반 위에 서 있는 것이 보였다. 그는 그것이 바로 그 통로인 것을 믿었고, 곧 그 침대가 그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를 산 채로 데려가지 못하게 하기 위해 후크는 항상 그의 몸에 끔찍한 마약을 지니고 다녔다. 그는 자신의 몸에 들어온 모든 죽음을 부르는 반지들을 혼합해서 말이다. 이것들은 과학계에 알려지지 않은 노란 액체로 끓여져 있었는데, 그것은 아마도 존재하는 것 중 가장 치명적인 독이었을 것이다.
이것을 다섯 방울 떨어뜨려 피터의 컵에 넣었다. 그의 손은 흔들렸지만, 부끄러워서라기보다는 환호 속에 있었다. 그는 그렇게 하면서 침대를 슬쩍 보는 것을 피했다. 그러나 동정심이 그를 당황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다만 흘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나서 그가 피해자를 보고흡족해 하는 표정을 지은 후, 돌아서면서 어렵게 나무 위로 올라갔다. 그가 맨 위에 나타났을 때 그는 바로 그 구멍에서 나오는 사악한 기운을 보았다. 모자를 가장 야한 각도로 쓴 그는 모자를 몸에 두르고 마치 밤에 자신의 몸을 숨기려는 것처럼 한쪽 끝을 앞에 두었다. 그 부분은 가장 검은 부분이었다. 그리고 이상하게 혼잣말을 하며 나무들 사이를 빠져나갔다.
피터는 자고 있었다. 불이 꺼졌다가 꺼져 버려서, 어둠 속에 천막을 남겨 놓고, 그는 여전히 잠을 자고 있었다. 악어가 10시가 넘지 않은 시간에 갑자기 침대에 앉아 무엇을 알지 못하는 것에 잠이 깼다. 그것은 그의 나무 문을 가볍게 두드리는 것이었다.
부드럽고 조심스럽지만, 그 고요함 속에서 그것은 불길했다. 피터는 그의 손이 칼을 움켜쥘 때까지 그의 단검을 더듬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말했다.
"저 사람은 누구야?"
오랫동안 대답이 없었다. 다시 한번 노크를 했다.
"누구세요?"
답이 없어요.
그는 전율했고, 전율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두 걸음으로 문에 도착했다. 살짝 열려 있는 문과는 달리, 틈을 메워서 밖을 볼 수 없게 했고 문을 두드리는 사람도 그를 볼 수 없었습니다.
"네가 말하지 않으면 나는 문을 열지 않을 거야."라고 피터가 외쳤다.
그리고 마침내 방문객은 아름다운 벨 같은 목소리로 말했다.
" 들여보내 줘, 피터."
그것은 매우 급했고, 그는 재빨리 그녀에게 말을 걸었다. 그녀는 흥분하여 비행기를 타고 들어왔고, 그녀의 얼굴은 상기되었고, 옷은 진흙으로 얼룩졌다.
"이게 뭐야?"
"오, 당신은 결코 짐작할 수 없을 거예요!"라고 그녀는 소리 치며 그에게 세번의 추측을 해 주었다. " 그만둬!"라고 그가 소리 쳤고, 한마디 문법에 맞지 않는 말로, 마술사들이 입을 잡아당기는 한, 그녀는 웬디와 아이들을 붙잡은 것에 대해 말했다.
피터가 듣고 있을 때 심장이 아래위로 흔들렸다. 웬디는 배를 타고 해적선에 올랐다. 그녀는 모든 것을 그렇게 되기를 좋아했다.
"내가 그녀를 구할 거야!"라고 그는 무기를 향해 뛰며 외쳤다. 그는 뛰어 오르면서 그녀를 기쁘게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냈다. 그는 약을 먹을 수 있었다.
그의 손은 치명적인 가뭄을 막았다.
후크가 숲을 통과하면서 자신의 행동에 대해 중얼거리는 것을 들은 " 안돼!"라고 날카로운 비명을 질렀다.
"왜?"
"독이 든 거야."
"독살? 누가 독약을 먹였을까?"
"훅."
"바보같이 굴지 마. 후크가 어떻게 여기 내려왔을까?"
아아, 팅커벨은 리틀의 나무의 어두운 비밀을 그녀도 몰랐기 때문에 이것을 설명할 수가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크의 말은 의심의 여지를 남기지 않았다. 컵에 독이 들어 있었다.
"게다가," 라고 베드로가 꽤 자신을 믿으면서 말했다. "나는 결코 잠들지 않았다."
그는 컵을 들어올렸다. 지금은 말을 할 시간도 없고, 행동할 시간도 없고, 그녀의 번개 동작 중 하나로 팅크는 입술과 주둥이 사이로 들어가 찌꺼기까지 물을 뺐다.
"왜, 팅크, 어찌 감히 내 약을 마시겠소?"
>>애제자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