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장한 고등학생인 원호는 우연히 어른들의 애정행각을 보고 이성에 눈을 뜨게 된다.
그뒤로는 어릴 때부터 함께 자라 형제 같았던 소꿉친구 재은이 자꾸 신경쓰인다.
그러던 어느 날, 원호는 모범생인 재은에게 졸업 후 같은 대학에 들어가자는 제안을 받게 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공부에 열중하는데...
나의첫사랑,웹툰나의첫사랑,나의첫사랑웹툰,탑툰나의첫사랑,나의첫사랑1,나의첫사랑1화,나의첫사랑무료보기,나의첫사랑미리보기,나의첫사랑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제 상상력은 저를 너무나도 멀리 데려가 몇개의 농장을 거절하기까지 했습니다.--거절은 제가 원했던 전부였지만, 저는 결코 실제 소유물에 의해 손가락이 데지 않았습니다. 내가 실제로 소유하게 된 가장 근접한 것은 내가 홀로웰 집을 샀을 때, 씨앗을 분류하고 그것을 가지고 다닐 손수레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였다. 그러나 주인이 내게 그것을 가지고 가기 전에, 그의 아내는 그런 아내를 갖고 있었다. 그는 그녀의 마음을 바꾸고 그것을 지키고 싶어 했고, 10달러를 주었다. 풀어 주기 위해서요 자, 솔직히 말해서, 저는 세상에서 겨우 10센트 밖에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제가 10센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농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10달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또는 모두를 말하는 것은 제 계산을 뛰어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에게 10달러와 농장도 남겨 주었습니다. 제가 충분히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는 오히려 관대하게도, 저는 그에게 농장을 팔았습니다. 그는 부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에게 10달러를 선물로 주었고, 여전히 10센트와 씨앗, 그리고 왼쪽 손수레를 위한 재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렇게 함으로써 내가 나의 가난에 어떠한 피해도 주지 않고 부유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저는 그 풍경을 유지했고, 그 이후로 저는 매년 손수레 없이 그것이 생산한 것을 수행해 왔습니다. 풍경화와 관련해서는,
"나는 내가 조사하는 모든 것의 군주이다.
나의 권리는 논쟁의 여지가 없다."
저는 종종 시인이 농장에서 가장 가치 있는 부분을 즐기면서 물러나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반면 딱딱한 성격의 농부는 자신이 야생 사과 몇개만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왜, 주인은 시인이 그의 농장을 라임에 넣고, 가장 감탄할 만한 보이지 않는 울타리인, 그것을 꽤 압수하고, 우유를 짜고, 그것을 걷어내고, 모든 크림을 얻고, 농부에게 단지 탈지 우유만 남겨 놓았을 때 그것을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것일까요.
Hollowell농장의 진정한 매력은 그것의 완전한 은퇴, 마을로부터 약 2마일, 가장 가까운 이웃으로부터 반 마일 떨어진 고속 도로와 넓은 들판에 의해 분리되어 있는 것, 소유주가 말하기를 그것은 봄에 서리로부터 그것을 보호해 주었다고 하는 강에 대한 그것의 경계, 비록 그것은 나에게 아무것도 아니었지만, Gra였다. y색과 폐허가 된 집과 헛간의 상태, 그리고 낡은 담장은 나와 마지막 주인 사이에 간격을 두고 있다;토끼들이 할퀸 텅 비고 이끼 낀 사과 나무들은 내가 어떤 이웃을 가져야 하는지 보여 준다;그러나 무엇보다도, 집이 공동으로 있었을 때, 내가 가장 먼저 강을 오를 때부터 가지고 있었던 기억은 짙은 붉은 단풍 나무 숲 뒤에서 나는 집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다. 저는 그것을 사려고 서둘렀습니다. 주인이 돌을 꺼내고, 텅 빈 사과 나무를 자르고, 목초지에 자라난 어린 자작 나무를 다시 심거나, 간단히 말해서, 그의 개량을 더 하기 전에 말이죠. 이러한 장점들을 즐기기 위해 저는 아틀라스처럼 세상을 제 어깨에 짊어질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저는 그가 받은 보상이 무엇인지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저는 다른 동기나 변명이 없는 모든 것들을 하지만 그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도 있고, 제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것이 가장 풍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원하던 그런 종류의 루프를 혼자 내버려 둘 여유가 있다면 말이야. 하지만 그것은 내가 말했던 것처럼 드러났다.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대규모의 농업에 관해서는, 제가 제 씨앗을 준비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씨앗이 나이가 들면서 나아진다고 생각한다. 나는 시간이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한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리고 마침내 내가 심어야 할 때, 나는 실망할 가능성이 적다. 하지만 나는 내 동료들에게, 가능한 한 자유롭고 단호하게 살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당신이 농장에 있든 아니면 카운티 교도소에 있든 그것은 거의 차이가 없다.
올드 카토는 저의 "컬티버터"라는 글을 쓰는데 제가 본 유일한 번역본은 "농장을 갖는 것을 생각할 때는 탐욕스럽게 살것이 아니라, 그렇게 생각할 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보려고 애쓰지 말고, 그것을 한바퀴 돌아 볼 만큼 충분히 생각하지 말라"는 말도 안 되는 말입니다. 자주 가면 갈수록 더 좋을 것이다. 나는 탐욕스럽게 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살아 있는 한 그것을 돌아 다니다가, 결국에는 그것이 나를 더 기쁘게 할 수 있도록 먼저 그것에 묻혀 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는 이런 종류의 저의 다음 실험입니다. 저는 이것을 좀 더 길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편의상, 2년의 경험을 하나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낙담하기 위한 이상한 글을 쓰려는 것이 아니라, 이웃들을 깨우기 위해서만 그의 보금자리에 서 있는, 아침에 사기꾼처럼 요란하게 떠벌리고 싶다.
제가 처음 숲에 거처를 잡았을 때, 그 곳에서 낮뿐만 아니라 밤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우연히 독립 기념일, 즉 1845년 7월 4일에 제 집은 겨울을 위해 완성된 것이 아니라 단지 비를 막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회반죽을 칠하거나 굴뚝을 칠하지 않은 채, 거친 벽과 넓은 판자들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밤에 시원해 지는 잉크. 똑바로 세운 흰색 둥근 스터드와 새롭게 설계된 문과 창문 케이싱은 깨끗하고 통풍이 잘 되는 것 같았다. 특히 나무들이 이슬로 젖어 있던 아침에 말이다. 그래서 나는 정오가 되면 몇몇 달콤한 껌들이 그것들로부터 흘러나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제가 상상해 보면, 이 오프랑스 캐릭터는 제가 1년 전에 방문했던 어떤 산에 있는 어떤 집을 생각 나게 하면서 하루 종일 유지되었습니다. 이곳은 여행하는 신을 즐겁게 해 주기에 적합한 통풍이 잘 되고 평평하지 않은 오두막 집이었고, 여신이 그녀의 옷을 입고 다닐 수도 있는 곳이었다. 내 집을 지나가는 바람이 산 등성이를 휩쓸고 부서진 선율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았다. 또는 천상의 음악만이 있었다. 아침 바람은 영원히 불고 창조의 시는 방해 받지 않지만 그것을 듣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올림푸스는 어디에나 있지만 지구의 바깥쪽에 있다.
제가 그 전에 소유했던 집은, 배 한척을 제외하고는, 여름에 여행할 때 가끔 사용했던 텐트였습니다. 그리고 이 집은 여전히 제 다락방에 있습니다. 하지만 손에서 손으로 통과한 후에, 그 보트는 시간의 흐름을 따라 내려갔습니다. 저에 대한 이 보다 실질적인 피난처와 함께, 저는 세계의 정착을 향해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뼈대는, 아주 살짝 피복되어 있어서, 제 주위에 결정화 같은 것이었고, 건축업자에게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것은 약간 윤곽이 있는 그림처럼 암시적이었다. 나는 공기를 마시기 위해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었다. 내부의 분위기는 신선함을 잃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무리 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도 문 뒤에 앉아 있는 것만큼 문 안에 있지는 않았다. 하리반사는 "새들이 없는 집은 조미료가 없는 고기와 같아요."라고 말한다. 나는 새들에게 갑자기 이웃이 되었다. 새를 가둔 것이 아니라, 새들에게 가까이 가두어 놓은 것이다. 저는 보통 정원과 과수원을 자주 찾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더 거칠고 스릴 넘치는 숲의 노래 부르는 사람들에게도 다가갔습니다. 숲 속의 사람들은 한번도, 거의, 전혀, 거의, 마을 사람들을 유혹하지 않았습니다. 숲 속의 나무 숲, 사슴 나무 숲, 주홍 색의 tanager, 들판의 물총새,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콩코드 마을에서 남쪽으로 1마일 반쯤 떨어진 곳에 있는 작은 연못의 해안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 마을과 링컨 사이에 있는 넓은 숲의 한복판에, 그리고 그 마을에서 남쪽으로 2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서 유명해진 우리의 유일한 들판 콩코드 전투 지역에서 말이죠. 하지만 저는 그 반대쪽 해안에서 반 마일 떨어진 숲 속에 너무 낮은 곳에 있었습니다. 다른 것들처럼, 나무로 덮인, f는 나의 가장 먼 수평선이었다. 첫째주 동안, 제가 연못을 바라볼 때마다, 그것은 마치 산의 한쪽 높은 곳에 있는, 다른 호수들의 표면 위에 있는 tarn처럼 저를 감동시켰습니다. 그리고 해가 떠오르면서, 저는 그것이 저녁 시간대의 안개 옷을 벗어 던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점점, 그것의 부드러운 잔물결이나 매끄러운 반사 표면이 드러났습니다. 미(mi) sts는 유령처럼, 밤에 돌아다니는 conventicle의 붕괴와 마찬가지로, 숲 속의 모든 방향으로 살금살금 움직이고 있었다. 바로 이슬이 산의 가장자리처럼 평소보다 늦게 나무에 맺힌 것 같았다.
>>나의 첫사랑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