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번 맛보면 절대 잊지 못하는 '맛'.
그 맛에 빠져들고 조금씩 망가져 간다.
웹툰손맛,손맛웹툰,탑툰손맛,만화손맛,손맛1,손맛1화,손맛무료보기,손맛미리보기,손맛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그는 불타는 듯한 빨간 눈으로 소녀들을 노려보며 울었다.'왜 거기에 서 있니? 여기 와서 나 좀 도와 줄 수 없니?""뭐 하는 거니, 꼬마야?"로즈가 물었다. "이 멍청하고, 캐묻기 좋아하는 거위야!"난쟁이가 대답했다."요리할 나무를 좀 얻으려고 나무를 쪼개려고 했다. 우리가 먹는 작은 음식은 즉시 무거운 통나무로 타버린다. 우리는 너희가 거칠고 욕심 많은 백성들처럼 그렇게 많이 삼키지 않는다. 나는 막 쐐기를 안전하게 박아 넣었고, 모든 것이 내가 원하는 대로 움직이고 있었다. 그러나 저주 받은 쐐기는 너무 부드러워서 갑자기 튀어 나왔다. 그리고 나무는 너무 빨리 닫혀서 나의 아름다운 흰 수염을 잡아당길 수 없었다. 그래서 이제 그것은 꽉 조였고 나는 도망 갈 수 없었고, 바보 같고, 매끈하고, 미소 띤 것들은 웃었다. 으!당신은 정말 끔찍하군요!"
아이들은 열심히 노력했지만 수염을 뽑을 수가 없었다. 수염은 너무 빨리 잡혔다. "내가 뛰어가서 누군가를 데려올게."로즈가 말했다. "이 멍청한 놈아!"난쟁이가 으르렁거렸다."왜 누군가를 데려와야 하지? 너는 이미 나에게 너무 많다. 더 나은 것을 생각해 낼 수 없니?''조급하지 말고,''내가 도와 줄게'라고 백설 공주가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가위를 주머니에서 꺼내서 턱수염의 끝을 잘라 버렸다.
난쟁이는 자유를 느끼자마자 나무 뿌리 사이에 있는 금으로 가득 찬 가방을 집어 들고 자신에게 불평하며 말했다.'백성들이여, 내 멋진 턱수염을 잘라 버려라. 재수 없게도!' 그러자 그는 가방을 등에 대고는 아이들을 한번도 보지 않고 가 버렸다.
얼마 후 스노우 화이트와 로즈-레드가 물고기 한 접시를 잡으러 갔다. 그들이 개울 가까이에 이르렀을 때, 그들은 마치 큰 메뚜기가 물을 향해 뛰는 것처럼, 마치 그것이 막 뛰어드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그곳으로 달려가 그것이 난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어디 가는 거야?"로즈-레드가 말했다."너 정말 물에 들어가고 싶어 하지 않는구나?"" 난 그렇게 바보는 아니야!"난쟁이가 소리 쳤다."저주 받은 물고기가 나를 끌어 오려고 하는 거 모르겠어?" 그 작은 남자는 거기에 앉아서 낚시를 하고 있었는데, 공교롭게도 바람이 그의 턱수염과 낚시줄을 엉켜 버렸다. 잠시 후 큰 물고기가 물어 뜯을 힘이 없었고, 그 연약한 생물은 그것을 꺼낼 힘이 없었다. 물고기는 우위를 유지하고 난쟁이를 그 쪽으로 끌어당겼다. 그는 갈대와 골풀을 모두 붙잡고 있었으나, 별로 소용이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물고기의 움직임을 따라가지 않을 수 없었고, 절박한 위험에 빠져 있었기 때문이다.
소녀들이 마침 제때에 왔다. 그들은 예수를 꼭 붙들어 주고, 그의 수염을 줄에서 풀어 주려고 하였으나, 모두 헛되이 수염과 줄이 서로 얽혀 버렸다. 가위를 꺼내 수염을 깎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는데, 수염의 작은 부분이 없어졌다. 난쟁이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보았을 때,'저게 시민적인 가요, 당신이 변기에 앉아서, 사람의 얼굴을 훼손하는 건가요?' 내 수염 끝을 잘라내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나요? 이제 너는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을 잘랐다. 나는 내 사람들에게 보이게 할 수 없다. 나는 네가 신발의 밑창을 닦도록 만들어졌으면 좋았을 텐데!' 그리고 나서 그는 그 골프통에 놓여 있는 진주 자루를 꺼냈다. 그리고 그는 한마디 말도 없이 그것을 끌고 가서 돌 뒤로 사라졌다.
그 일은 바로 그 후에 어머니가 바늘과 실과 끈과 리본을 사기 위해 두 아이를 마을로 보냈다. 그 길은 그들을 이끌고 거대한 바위 조각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건강한 곳을 건너게 했다. 그 곳에서 그들은 큰 새가 공중을 맴돌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 위로 천천히 둥글게 날고 있었다. 새는 점점 더 낮게 가라앉았고, 마침내 멀지 않은 바위 근처에 정착했다. 곧 그들은 크고 슬픈 울음 소리를 들었다. 그들은 뛰어 올라, 그 독수리가 난쟁이를 붙잡아서 데리고 가려고 했다는 것을 공포에 질려 보았다.
아이들은 동정심에 가득 차서, 곧 그 작은 남자를 꽉 붙잡고, 너무 오랫동안 독수리를 잡아당겨서 마침내 그의 전리품을 놓아 주었다. 난쟁이는 그의 첫번째 공포에서 회복하자마자 날카로운 목소리로 울었다.'너는 그것을 더 조심스럽게 할 수 없었을 거야! 네가 내 갈색 코트를 끌고 와서 모든 게 찢어지고 구멍 투성이가 되게 했구나, 이 어설픈 짐승들아!' 그리고 나서 그는 값진 돌들이 가득 담긴 자루를 들고 다시 바위 밑에 숨어 그의 구덩이로 들어갔다. 그의 배은망덕에 익숙한 소녀들은 마을로 가서 장사를 했다.
그들이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다시 히스를 건널 때 그들은 난쟁이를 놀라게 했다. 난쟁이는 깨끗한 곳에서 보석을 꺼냈고, 누군가가 그렇게 늦게 올 줄은 몰랐다. 저녁 해가 눈부신 돌들 위에 비추었다. 그 돌들은 너무나 아름답게 빛나고 반짝여서 아이들이 가만히 서서 그것들을 응시했다. "너는 왜 거기 서 있니?"난쟁이가 소리 쳤다. 그리고 그의 잿빛 얼굴은 분노로 얼굴이 새빨개졌다. 그는 여전히 큰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릴 때 욕을 하고 있었고, 검은 곰 한마리가 숲에서 그들을 향해 달려오고 있었다. 난쟁이는 놀라서 벌떡 일어났지만, 곰이 이미 가까이 있었기 때문에 그의 동굴에 도달할 수 없었다. 그 때에 그는 마음이 두려워서 울었다.'친애하는 베어 씨, 나를 살려 주십시오. 나의 모든 보물을 드리겠습니다. 보십시오, 아름다운 보석들이 저기에 놓여 있습니다. 나에게 내 삶을 주세요;나처럼 호리호리한 사람에게 당신은 무엇을 원하나요?당신은 내가 당신의 이 사이에 있는 것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자, 이 두 못된 처녀들을 데리고 가거라. 그들은 어린 메추라기처럼 뚱뚱하고, 자비를 위하여 그들을 먹어라.' 곰은 그의 말에 귀을 기울이지 않고, 그 악한 짐승에게 발로 한방 먹여서, 다시는 움직이지 않았다.
그 소녀들은 도망 쳤지만, 곰이 그들을 불렀다.` 흰 눈과 붉은 장미는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와 함께 가겠다.' 그들은 예수의 음성을 듣고, 기다렸다가, 그가 갑자기 그들에게 다가와서, 그의 수염이 떨어져서, 잘생긴 남자가 거기에 서서, 모두 금으로 된 옷을 입고 서 있었다. 그가 말하였다.`나는 왕의 아들입니다. 나는 나의 보물을 훔친 악한 난쟁이에게 홀렸습니다. 나는 그의 죽음으로 해방될 때까지 사나운 곰처럼 숲을 뛰어다닐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그는 충분한 벌을 받았다.
눈처럼 흰 눈을 가진 사람은 그와 결혼하였고, 로즈는 그의 형에게로 갔다. 그리고 그들은 난쟁이가 그의 굴에 모은 큰 보물을 그들 사이에 나누어 놓았다. 연로한 어머니는 여러 해 동안 아이들과 평화롭고 행복하게 살았다. 그녀는 두개의 장미 나무를 가지고 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의 창문 앞에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년 가장 아름다운 희고 빨간 장미를 낳았습니다.
셜록 홈즈 씨
보통 아침에 매우 늦었던 셜록 홈즈 씨는, 그가 밤새 깨어 있을 때는 드물지 않게 일어나는 경우를 제외하고, 아침 식탁에 앉아 있었다. 나는 심장이 뛰는 곳에 서서 우리 방문객이 전날 밤에 그에게 남겨 놓은 막대기를 집어 들었다. 그것은 "페낭 변호사"라고 알려진 종류의 맑고 두꺼운 나무 조각이었다. 머리 바로 밑에는 폭이 1인치에 가까운 넓은 은색 띠가 있었다. 그 위에 1884년이라는 날짜가 새겨져 있었어요. 그것은 단지 품위 있고, 견고하며, 안심이 되는 구식의 가족 주치의가 늘 가지고 있던 지팡이와 같은 것이었다.
"왓슨, 어떻게 생각해?"
홈즈는 등을 등에 지고 앉아 있었고, 나는 그에게 내 직업의 흔적을 주지 않았다.
"내가 뭘 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았어? 뒤통수에도 눈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적어도 제 앞에 은빛으로 빛나는 커피 포트를 가지고 있어요,"라고 그가 말했어요. " 하지만 말해 봐요, 왓슨. 우리 방문객의 지팡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우리가 불행하게도 그를 그리워하고 그의 심부름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기 때문에, 이 우연한 기념품은 중요한 것이 된다. 그 사람을 시험해 보고 재구성하는 것을 들어 봅시다.'
"내 생각에는 Mortimer박사는 성공적이고 나이 든 의사이며, 그를 아는 사람들이 그에게 감사의 표시를 해 주었기 때문에 잘 알려 져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나는 동료의 방법을 따라 말했다.
" 좋아!"홈즈가 말했다. " 훌륭해요!"
"나는 또한 그가 도보로 많은 방문을 하는 시골 의사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이 지팡이는 원래 매우 잘생긴 막대기이기 때문에, 나는 마을의 한 의사가 그것을 들고 다니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두꺼운 뿔이 닳아 있어 많이 걸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완벽하게 들리는군!"홈즈가 말했다.
"그리고 또 다시, CIA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외과적인 도움을 주었을 가능성이 있는 지역 사냥이 될 것이고, 그 대가로 작은 프레젠테이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왓슨, 너는 너 자신을 능가해."라고 홈즈가 의자를 뒤로 밀고 담배에 불을 붙이며 말했다. 나의 작은 성과를 위해 네가 해온 모든 일에서, 네가 습관적으로 네 능력을 과소 평가해 왔다는 것을 나는 반드시 말할 것이다. 여러분이 스스로 빛을 발하는 것은 아니지만, 빛의 전도체라는 것일 수도 있다. 천재성이 없는 사람들은 천재성을 자극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 나의 사랑하는 여러분, 내가 여러분의 빚을 많이 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그는 이전에 그렇게 많은 말을 한 적이 없었고, 그의 말이 나에게 깊은 기쁨을 주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의 존경심에 대한 무관심과 내가 그의 방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했던 시도에 대해 종종 괴로움을 느꼈기 때문이다. 저는 그의 시스템을 지금까지 완벽하게 적용해서 그의 승인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 것도 자랑스러웠습니다. 이제 그는 내 손에서 그 막대기를 잡고 몇분 동안 육안으로 그것을 검사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흥미로운 표정으로 담배를 내려놓고, 그 지팡이를 창문까지 들고 가서, 볼록 렌즈로 다시 그것을 보았다.









































>>다음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