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전 연수 강사를 하며 하루 하루를 즐기던 나에게 가슴 떨리는 사람이 나타났다.
결혼생활에 우울감을 느끼며 기대오는 그녀를 뿌리칠 수가 없는데...
하지만 그녀는 내 친구의 아내이다.
웹툰렛미드라이브,탑툰렛미드라이브,만화렛미드라이브,렛미드라이브1,렛미드라이브1화,렛미드라이브무료보기,렛미드라이브미리보기,렛미드라이브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그러자 더글링이 말하였다.`아버지, 제가 가서 나무를 자를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아버지가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의 형제들은 그것으로 스스로를 해치고 있다. 너희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그러나 더밍은 너무 오래 빌어서 결국 이렇게 말했다.'그냥 가 봐. 다치면 현명해 질 거야.'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물로 만든 케이크와 잿더미에서 구워진 케이크를 주었고, 그것과 함께 신 맥주 한병을 주었다.
그가 숲에 왔을 때에, 그 작은 늙은 노인도 그를 똑같이 만나서 인사를 하였다.`그대의 케이크 한조각과 그대의 병에서 마실 것을 나에게 주십시오. 나는 너무 배가 고프고 목이 마릅니다. 더밀링이 대답하였다. 나는 cindercake 와 sour맥주만 있습니다. 당신이 좋다면, 우리는 앉아서 먹겠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리에 앉았고 더슬링이 그의 신데렐라 케이크를 꺼냈을 때, 그것은 훌륭한 달콤한 케이크였고 신 맥주는 좋은 와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먹고 마시고 나서, 그 작은 사람이 말하였다.`너희는 마음이 좋고, 가진 것을 나누려고 하니, 내가 너희에게 복을 주겠다. 거기에 오래 된 나무가 서 있고, 그것을 자르면 뿌리에서 뭔가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나서 그 작은 남자는 그를 떠났다.
더밍은 나무를 베어 넘어뜨리고, 거위 한마리가 뿌리에 앉아 있고, 순금으로 된 깃털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그녀를 들어 올리고, 그녀를 데리고, 그가 하룻밤 묵을 여관으로 갔다. 이제 주인은 거위를 본세명의 딸이 있는데, 그들은 거위를 보고그처럼 멋진 새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 했고, 그 중 한마리는 황금 깃털을 갖고 싶어 했습니다.
첫째는 '깃털을 뽑을 기회를 곧 찾을 거야'라고 생각했고, 더밍이 나가자마자 거위의 날개를 잡았지만, 그녀의 손가락과 손은 여전히 그 날개에 붙어 있었다.
두번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어떻게 깃털을 얻을 수 있을지 생각만 하고 왔는데, 그녀는 언니를 거의 만지지 않고 있었고, 언니는 재빨리 몸을 감쌌다.
마침내 세번째 사람도 이와 같은 의도로 왔는데, 다른 사람들은`저리 가, 제발 저리 가!' 하고 소리 쳤다. 하지만 그녀는 왜 자신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 했다. "다른 사람들도 거기 있어요."그녀가 생각하기를 나도 거기 있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그들에게 달려갔지만, 그녀가 언니를 만지자마자 그녀는 계속 그녀에게 달라붙었다. 그래서 그들은 거위와 함께 밤을 보내야 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더밍은 거위의 팔을 잡고 거위를 잡고 있는 세명의 소녀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출발했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다리가 어디로 가든지, 지금은 왼쪽으로, 지금은 오른쪽으로 계속 그를 따라가야 했다.
들판 한가운데에서 목사가 그들을 만났다. 그가 행렬을 보며 말하기를` 부끄럽지만 쓸모 없는 아가씨들아, 왜 이 젊은이를 뒤쫓고 있느냐?' 하였다. 괜찮은 건가요?' 동시에 그는 막내의 손을 잡고 그녀를 끌어 냈다. 그러나 그가 그녀를 만지자마자 그도 마찬가지로 꼼짝 못하게 되어 뒤로 뛸 수 밖에 없었다.
머지않아 섹스폰이 그의 주인인 파슨이 세명의 여자 아이들 뒤에서 달리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이것에 놀라서 소리 쳤다.`안녕하세요!존경하는 여러분, 어디가 그렇게 빨리 가십니까? 오늘 세례식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그리고 그가 그의 소매를 잡았지만, 그의 뒤를 이어 달려갔다.
다섯 사람이 서로 한 사람을 뒤따라 걷고 있는 동안, 두 사람의 노동자가 들에서 그들의 오두막을 가지고 왔다. 목사는 그들을 불러서, 그와 육척을 자유롭게 풀어 줄 것을 간청하였다. 하지만 그들은 빠르게 잡혔을 때 거의 6각형을 건드리지 않았고, 이제 그들 중 7명이 더밍과 거위 뒤에서 달리고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어느 도시에 도착했는데, 그곳에는 어느 누구도 그녀를 웃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진지한 딸이 있는 왕이 있었다. 그래서 그는 누구든지 그 여자를 웃게 할 수 있는 사람이면 그 여자와 결혼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더슬링은 이 말을 듣고 거위와 기차를 왕의 딸 앞에 두고 갔습니다. 그리고 일곱 사람이 서로 뛰어다니는 것을 보자마자, 그녀는 매우 크게 웃기 시작했고, 마치 그녀가 멈추지 않을 것처럼 웃었습니다. 그러자 더멜링은 아내를 위해 그녀를 낳아 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왕은 사위를 좋아하지 않았고 온갖 핑계를 대며 먼저 술을 한잔 마실 수 있는 남자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더슬링은 그를 도울 수 있는 작은 회색 남자를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숲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그가 나무를 베어 넘어뜨린 바로 그 곳에 앉아 있는 한 남자를 보았다. 그는 매우 슬픈 얼굴을 하고 있었다. 더슬링은 그에게 무엇을 마음에 그렇게 간절하게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나는 갈증이 너무 심해서 풀 수가 없다. 나는 참을 수가 없다. 내가 방금 비운 차가운 차가운 물 한통의 포도주는 내게 뜨거운 돌에 떨어뜨린 것과 같다.'
"거기서, 내가 도와 줄 수 있어. 그냥 나랑 같이 가면 만족할 거야."라고 더슬링이 말했다.
그는 그를 왕의 지하실로 데리고 가서, 큰 통 위에 몸을 구부리고, 허리가 아플 때까지 마시고 마셨다. 그 날이 저물기도 전에, 그는 모든 통을 비웠다. 그러자 더블링은 다시 신부를 찾아 달라고 했는데, 왕은 모두가 더슬링이라고 부르는 그런 못난 녀석이 자기 딸을 데려가서, 새로운 조건을 만들어 냈다. 그는 우선 산더미 같은 빵을 먹을 수 있는 남자를 찾아야 한다. 더슬링은 오래 생각하지 않고 곧장 숲으로 들어갔습니다. 바로 같은 곳에 한 남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끈으로 몸을 묶고 끔찍한 표정을 짓고 있었죠.'롤을 잔뜩 먹어 봤는데, 그게 무슨 소용이죠?' 배가 고프지 않아 굶어 죽지 않으려면, 나는 스스로 목을 매야 한다.'
더멜링은 기쁜 마음으로 말하였다.` 일어나서 나와 함께 가자. 너는 배불리 먹을 것이다.' 그는 그를 왕궁으로 데리고 가서, 온 나라의 밀가루를 모아 놓고, 거기에서 빵을 구웠다. 그 숲에서 온 사람이 그 앞에 서서 먹기 시작하니, 하루가 끝날 무렵에 온 산이 다 사라져 버렸다. 그러자 더슬링은 세번째로 신부를 찾았다. 그러나 왕은 다시 출구를 찾아 육지와 바다를 항해할 수 있는 배를 주문했다. "네가 배를 타고 돌아오는 대로, 너는 내 딸을 아내로 맞을 것이다."라고 그가 말했다.
더슬링은 곧장 숲으로 들어가 케이크를 준 작은 회색 남자가 앉아 있었다. 그는 더밍이 원하는 것을 듣고 말하였다.`너희가 나에게 먹을 것과 마실 것을 주었으니, 내가 너희에게 배를 주겠다. 내가 이 모든 것을 하는 것은, 너희가 나에게 친절하기 때문이다.' 그 때에 왕은 그에게 육지와 물 위에서 항해할 수 있는 배를 주었다. 왕은 그 배를 보고, 더 이상 그의 딸을 낳지 못하게 하였다. 그 결혼식은 축하되었고, 왕이 죽은 후에, 더밍은 그의 왕국을 물려받았고 그의 아내와 함께 오랫동안 살았다.
[*]단순화
생명의 바다
너나 내가 태어나기 훨씬 전에, 큰 먼 나라에서, 세 아들을 둔 왕이 다스리고 있었다. 이 왕은 한 때 매우 아팠다. 아무도 그가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정도로 아팠다. 그의 아들들은 아버지의 병에 몹시 슬퍼했다. 그리고 그들이 궁의 정원에서 함께 매우 애절하게 함께 걷고 있을 때, 한 작은 노인이 그들을 만나서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물었다. 그들은 아버지가 많이 편찮으셔서, 아무것도 그를 구할 수 없을 것 같다고 그에게 말했다. " 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아."그 작은 노인이 말했다."그것은 생명의 물이야. 그가 그것을 한모금 마실 수 있다면, 그는 다시 나을 것이다. 그러나 구하기가 매우 어렵다.' 큰 아들이 곧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병든 왕에게 가서 물을 찾아 달라고 간청하였다. 그것이 그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아니."왕이 말했다. 당신이 여행 중에 반드시 만나야 하는 그런 위험에 처하게 하느니 차라리 죽는 편이 낫다. 그러나 그는 너무 간절히 간청하여, 왕은 그를 보내 달라고 하였다. 왕자는 마음 속으로 생각하였다. 내가 아버지께 이 물을 가져다 드리면, 그는 나를 그의 왕국의 유일한 후계자로 삼으실 것이다.
그 때에 그는 길을 떠났다. 그가 바위와 숲으로 가득 찬 깊은 계곡에 왔을 때, 그가 둘러보고 있을 때, 그는 그의 위에 작고 못생긴 난쟁이 바위 위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난쟁이가 그에게 말했다.`왕자님, 어디가 그렇게 빨리 가세요?'너에게는 뭐가 추한가요? 왕자는 오만하게 말했고, 말을 탔다.
그러나 난쟁이는 그의 행동에 화가 나서, 그의 행동에 화가 나서, 요정의 저주를 받았다. 그래서 그가 산길을 타는 것이 점점 더 좁아지고, 마침내 너무 궁핍해 져서 말을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다. 그리고 그는 말을 돌려 왔다고 생각했을 때, 큰 웃음 소리가 울리는 것을 들었다. 그 사람을 보고, 그 뒤에 길이 닫혀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는 사방으로 닫혀 있었다. 그는 말에서 내려 걸어 나가려고 했지만, 다시 한번 웃음 소리가 귀에 들려 왔고, 그는 한발짝도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넋을 잃고 말았다.
그 사이에 늙은 왕은 아들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바람에, 마침내 둘째 아들이 말하기를`아버지, 제가 물을 찾으러 가겠습니다' 하였다. 그는 마음 속으로 생각하였다. 나의 형은 확실히 죽었다. 내가 물을 찾으면 왕국이 나에게 무너질 것이다. 왕은 처음에는 그를 보내 주고 싶지 않았지만, 마침내 그의 소원에 굴복했다. 그래서 그는 길을 나서서 그의 형이 했던 길을 따라 가다가, 바로 그 요정을 만났는데, 그는 전처럼 산 속 같은 장소에서 '왕자님, 왕자님, 어디서 그렇게 빨리 가세요?'라고 말하면서 그를 멈추었다.'왕자님은 경멸스럽게 말씀하셨다.


























































>>다음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