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연히 분대장의 비밀을 알게 된 동우는 그에 대한 보복으로 지옥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런 오빠의 괴로움을 일기장을 통해 알게 된 여동생 정연.
누구보다 사랑하는 오빠를 지키기 위해 정연은 분대장 유진호를 찾아가게 되는데…
“오빠… 이번엔 내가 오빠를 지켜줄게.”
동생의의무,웹툰동생의의무,탑툰동생의의무,만화동생의의무,동생의의무1,동생의의무1화,동생의의무무료보기,동생의의무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그는 너무 깊이 잠들어 있어요, 스투브 씨. 가서 그를 깨워요, 그에게 말해 주세요. 나는 여기서 갑판을 봐야 한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알고 있겠지."
제124장. 바늘.
다음날 아침 아직 바다 밑에 있지 않은 바다가 길고 느린 거대한 파도 속에서 굴러 떨어지고, 페쿼드의 요란한 트랙에서 분투하면서, 거인의 손바닥이 밖으로 내밀고 있는 것처럼 그녀를 밀었다. 강풍이 불어서 하늘과 공기가 돛보다 크게 부풀어 오르는 것 같았다. 전 세계가 바람 앞에서 우르릉거렸다. 아침 햇살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 태양은 오직 그의 집의 강렬함에 의해서만 알려졌고, 그의 총검 불빛은 무더기로 움직였다. 바빌로니아 왕과 왕비의 즉위식은 모든 것을 지배하였다. 바다는 녹은 황금의 도가니였고, 빛과 열에 의해 부서진다.
오랫동안 황홀한 침묵을 유지하던 아합은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눈물을 흘리는 배는 그녀의 활 쏘기를 향해 눈을 돌렸다. 그리고 선미에 의해 깊이 자리 잡았을 때, 그는 뒤로 돌아섰고, 태양의 뒤쪽 위치를 보았고, 똑같은 노란 빛이 그의 깨지 않는 눈과 어떻게 섞이는지를 보았다. .
"하하하, 내 배여!이제 태양의 바다를 향해 갈 준비가 되었소." 호, 호, 호!내 앞에 있는 모든 국가들이여, 내가 태양을 그대에게 가져다 주겠소! 저 멀리 있는 협곡 위에 있는 요구르트. 할렐루야. 내가 바다를 운전한다.'
하지만 어떤 반대의 생각에 갑자기 뒤로 물러서자, 그는 배의 방향을 초조하게 요구하며 키를 향해 달려갔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손님."라고 놀란 마부가 말했다.
"너는 가장 건강하구나!"그가 꽉 쥔 주먹으로 그를 쿡 찔렀다. "아침 이 시간에 동쪽으로 향하고 있고, 태양은 뒤로 향하고 있나요?"
이 모든 사람들은 당황하였다. 바로 그 때 아합에 의해 관측된 그 현상이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사라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의 눈을 멀게 하는 무자비함이 원인이었음에 틀림 없다.
머리를 반쯤 기울여 비너클 안으로 집어 넣은 아합은 나침반을 한번 슬쩍 보았다. 그의 위로 올라간 팔은 천천히 떨어졌다. 잠시 동안 그는 거의 비틀거리는 것처럼 보였다. 그의 뒤에 서서 스타벅이 쳐다보았다. 그리고 와!두개의 나침반이 동쪽을 가리켰고, Pequod는 확실히 서쪽으로 가고 있었다.
하지만 첫번째 경보가 승무원들 사이에서 해외로 나갈 수 있기 전에, 단단하게 웃고 있는 노인은 "내가 잡았어요! 전에도 있었던 일입니다. Mr.Starbuck, 어젯밤 천둥 소리가 우리의 불만을 바꿔 놓았어요. 그게 다예요. 너는 전에 이런 일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받아들였다."
"네, 하지만 그런 일이 나에게 일어난 적이 없습니다."창백한 친구가 침울하게 말했다.
여기서, 이와 같은 사고가 격렬한 폭풍을 겪고 있는 배들에게 일어난 사건들 중 하나 이상에서 일어났다는 것을 반드시 말해야 한다. 마리너의 바늘에서 개발된 자기 에너지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본질적으로 천국에서 전기를 가지고 있는 에너지이다. 그러므로, 자기 에너지는 그런 것들을 많이 관리할 필요가 없다. 번개가 실제로 배에 부딪힌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의 튀는 부분과 연결 부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바늘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치명적입니다. 모든 하중 작용은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석의 쇠는 늙은 아내의 뜨개질 바늘보다 더 많은 사용을 하지요. 그러나 어느 경우든 바늘은 다시는 손상되거나 분실되지 않은 원래의 미덕을 회복하지 못한다. 그리고 만약 비너클 나침반이 영향을 받으면, 배 안에 있을지도 모르는 모든 다른 운명에 도달한다. 심지어 가장 낮은 것도 켈슨 안에 삽입된 것이었다.
굳게 비너클 앞에 서 있던 노인은 손을 날카롭게 뻗은 나침반을 응시하며 이제 태양의 정확한 방위를 취하고 바늘이 정확하게 거꾸로 된 것을 만족하며 그에 따라 항로를 변경하라는 명령을 외쳤다. 뜰은 매우 단단했다. 그리고 다시 한번 페쿼드는 꺾이지 않는 활을 반대편 바람에 날려 버렸는데, 그것은 페어라고 생각되는 활이 그녀를 곡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편, 자신의 비밀스런 생각이 무엇이든 간에, 스타벅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조용히 모든 필요한 명령을 내렸다. 반면 어느 정도는 스투브와 플래쉬는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무자비하게도 묵인되지 않았다. 그 사람들 가운데서 비천한 사람들이 더러는 울어도, 그들의 운명에 대한 두려움보다 아합에 대한 두려움이 더 컸다. 하지만 그 전에도 그랬듯이, 이교도의 하피들은 거의 인상적이지 않았다. 또는 감동을 받았다면, 융통성 없는 아합의 마음에 맞는 자기에게 총을 쏜 것일 뿐이었다.
그 노인은 잠시 동안 큰 소란을 피워 갑판을 걸었다. 하지만 그는 상아 힐로 미끄러지기 위해, 하루 전에 갑판으로 돌진하기 전에 있었던 사분면의 부서진 구리 선을 보았다.
"이 불쌍하고, 자랑스러운 헤비-게이들과 태양의 조종사!" 어제 나는 너를 파멸시켰고, 오늘날 나침반은 나를 파멸시켰을 것이다. 그저 그래요. 하지만 아합은 아직 높은 지위에 있다. Mr.Starbucks—막대기가 없는 슬링, 톱-맨, 그리고 돛을 만드는 가장 작은 바늘. 빨리!"
아마도, 그가 지금 하려고 했던 것을 지시하는 충동에 대한 어떤 조심스러운 동기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의 목적은 뒤집힌 나침반의 그것만큼이나 경이로운 문제에서 그의 속임수 기술에 의해 그의 선원들의 영혼을 소생시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노인은 주사 바늘을 이리저리 돌리는 것은, 어설프게 실행할 수는 있지만, 약간의 충격이나 악의적인 부분이 없다면 미신을 믿는 선원들에 의해 넘어갈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선원들을 향해"사람들아, 천둥 소리가 늙은 아합의 침이 되었다. 그러나 이 쇠로 된 아합은 그의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진실된 것이다."라고 그가 선원들에게 말했다.
노예 같은 경이로움에 찬 눈빛을 선원들이 교환한 것이다. 그들은 매혹적인 눈으로 무슨 마법이 따라오든 기다렸다. 하지만 스타 벅은 고개를 돌렸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