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슈퍼에서 제일 맛있는 건?!"
캠퍼스 앞에서 슈퍼를 운영하는 은혜를 짝사랑하던 최전방은
어느 날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런 그녀를 보고 전방은 생각을 떠올리는데...
은혜네슈퍼,웹툰은혜네슈퍼,탑툰은혜네슈퍼,만화은혜네슈퍼,은혜네슈퍼1,은혜네슈퍼1화,은혜네슈퍼무료보기,은혜네슈퍼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제123장. 머스킷 총병.
태풍의 가장 격렬한 충격이 있는 동안, 페쿼드의 턱 뼈를 들고 있던 그 남자는 경련공의 태클이 그것에 붙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몇번이나 갑판으로 튕겨 져 나갔다. 그것들이 미끌어졌기 때문이다. 그것은 불 쏘시개에 대한 약간의 플레이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심한 바람 속에서 배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을 때, 나침반의 바늘이 때때로 빙빙 도는 것을 보는 것은 결코 흔한 일이 아니다. 그것은 Pequod의 것과 같았다;거의 충격을 받을 때마다 그 조타수는 카드 위에서 회전하는 소용돌이 치는 속도를 알아차리는 데 실패하지 않았다;그것은 어떤 종류의 무의미한 감정 없이는 아무도 볼 수 없는 광경이다.
자정 몇시간 후 태풍은 너무 약해짐으로써, 한번은 전진과 다른 하나는 전방과 전방의 힘을 다하는 스타벅의 격렬한 노력을 통해, 떨어 진 잔해들이 해안가에서 쓸려 나갔고, 때때로 승리할 수 있는 신천옹의 깃털처럼, 바람을 타고 사라지기도 했다. 저 폭풍을 동반한 새가 날개 위에 있을 때의 ds.
세척의 상응하는 새 돛은 이제 굽고 다시 부풀어 올랐고, 폭풍-활주로는 좀 더 뒤쪽으로 설치되었다. 그래서 배는 곧 다시 어느 정도 정확하게 물을 통과했다. 그리고 현재의 코스는, 실행 가능하다면, 그가 한번 더 조종할 수 있는 것이었다. 강풍의 격렬함 속에서 그는 다만 폭풍의 변화에 따라 달렸을 뿐이었다. 하지만 그가 가능한 한 배를 그녀의 항로에 가깝게 가져오고 있을 때, 나침반을 보는 것은 좋은 신호이다!바람이 뒤쪽으로 오는 것처럼 보였다; 그렇다, 그 더러운 바람은 공평해 졌다!
바람이 부는 바람에 맞춰 경쾌한 노래를 부르는 순간 마당이 사방으로 펼쳐졌다. 아이고, 이놈들아!"선원들은 기쁨의 함성을 지릅니다. 그렇게 약속하는 것은 곧 그 앞에 있는 사악한 징조를 왜곡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그의 명령에 따라, 곧 24시간 중 언제든지 보고하라는 명령에 따라, 스타 벅은 그 상황에 대한 선장 아합을 대리하기 위해 기계적으로 내려간 것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갑판의 일에 있어서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주(州)방을 노크하다가, 무의식적으로 잠시 멈춰 섰다. 긴 그네를 이렇게 타는 객실의 짐은 불에 잘 타고 있었고, 노인의 볼트로 된 문에 멋진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었다. 즉, 얇은 창문과 위쪽 패널 대신에 고정 블라인드를 끼워 놓은 채로 말이다. 그 오두막의 고립된 미묘함은 비록 그것이 모든 요소들의 으르렁거리는 소리에 둘러싸여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곳을 지배하기 위해 어떤 윙윙거리는 침묵을 만들었다. 적재된 사향 고양이들이 앞 칸막이에 똑바로 서 있을 때 눈에 띄었다. 스타 벅은 정직하고 정직한 사람이었다. 하지만 스타벅의 마음 속에서, 그가 그 사향 고양이들을 보았을 때, 이상하게 사악한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그는 그 즉시 그것을 알지 못 했던 중립적이거나 선한 행동으로 화를 냈다.
"그는 나를 한번 쐈을 거야."라고 그가 중얼거렸다."그래, 그가 나를 가리킨 바로 그 머스킷이야.—장식이 박혀 있는 머스킷;내가 만져 볼게." 이상한 건, 치명적인 창을 너무 많이 다뤄 온 내가, 이상한 거야, 지금 그렇게 흔들어야 하다니. 하? 나는 반드시 봐야 한다. 네, 알겠습니다. 그리고 팬에 화약을 넣어 주세요. 그건 좋지 않아요. 쏟아 버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잠깐만요, 제가 치료할게요 나는 생각하는 동안 그 머스킷 총병을 대담하게 들고 있을 것이다. —저는 그에게 공정한 바람을 전하러 왔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공평한가? 죽음과 파멸을 위한 공정, 모비딕을 위한 공정. 그 저주 받은 물고기에게만 알맞은 순풍이다. —그가 나를 가리켰던 바로 그 튜브! —바로 그 사람, 이 사람—내가 여기에 잡고 있으면 그는 내가 지금 다루는 바로 그 것으로 나를 죽일 거야. 네, 그리고 그는 기꺼이 그의 모든 선원들을 죽일 것입니다. 그는 어떤 강풍에도 자신의 공격을 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가? 그는 천국의 사분면을 돌진하지 않았습니까?이런 위험한 바다에서, 단순히 오류를 회피하는 통나무를 계산하는 것만으로 길을 잃지 않겠다고 다짐하지 않았습니까?바로 이 태풍 속에서, 그는 자신에게 번개가 없을 것이라고 맹세하지 않았습니까? 하지만 이 미친 노인이 배의 회사 전체를 끌고 그와 운명을 같이 할 수 있을까? —네, 이 배에 치명적인 피해가 생기고 치명적인 피해가 생긴다면, 제 영혼은 아합이 원하는 대로 이 배를 죽이겠다고 맹세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가 이렇게 신속한 사람이라면, 그 범죄는 그의 것이 아닐 것이다. 하!그는 자면서 중얼거리고 있니? 네, 바로 저기요.—저 안에서, 그는 자고 있어요. 자는 것은? 그래, 하지만 아직 살아 있고, 곧 다시 깨어나지요. 그럼, 난 당신을 못 참아요, 영감. 추론하지도 않고, 저항하지도 않고, 눈에 띄는 것도 아니고, 이 모든 것이 당신을 향한 것이다. 당신의 평평한 명령에 대한 완전한 복종, 이것이 당신의 가장 현명한 것이다. 그래, 그리고 그 사람들이 너의 서약을 맹세했다고 말해 줘;우리 모두가 아아브라고 말했어. 신이 금지하기를! 하지만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합법적인 방법이 없나요? 집으로 데려갈 죄수를 만들 수 있을까요? 뭐야! 살아 있는 손에서 이 노인의 살아 있는 힘을 빼앗고 싶어? 바보들만이 그것을 시도할 것이다. 그가 심지어 도살되었다고 말하고, 밧줄과 쇠머리로 온 몸에 칼을 두르고, 이 선실 바닥의 링 볼트에 묶여 있다면, 그는 우리에 갇힌 호랑이보다 더 흉측할 것이다. 나는 그 광경을 견딜 수가 없었다. 도저히 그의 발굽 소리를 들을 수가 없었다. 모든 편안함, 수면 그 자체, 헤아릴 수 없는 이유로 나는 오랫동안 견딜 수 없는 항해를 떠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무엇이 남아 있을까요? 그 땅은 수백개의 리그에서 떨어져 있고, 일본을 가장 가깝게 잠궈 놓았다. 저는 여기에 저와 법 사이에 두개의 바다와 하나의 대륙이 있는 탁 트인 바다 위에 홀로 서 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번개가 잠재적 살인자를 침대에 쳐서 시트를 붙이고 피부를 함께 붙일 때, 하늘이 살인자인가? —그럼 내가 살인자가 될까요?"—천천히, 그리고 반은 옆으로 보면서, 그는 장전된 머스킷의 끝을 문에 대고 있었어요.
이 높이에서 아합의 해먹이 흔들리고, 그의 머리는 이쪽으로 온다. 살짝 만져 보면, 스타 벅은 그의 아내와 아이를 다시 포옹하기 위해 살아남을 수도 있다. 오, 메리! 메리!—얘야!얘야! 하지만 내가 널 죽게 하지 않는다면, 오늘날 우리의 모든 선원들과 함께 어떤 소리 나지 않는 사슴의 몸이 가라앉을지 누가 알겠어! 하나님, 어디에 예술을 하시나요? 해 볼까요? 해 볼까요? —바람이 가라앉고 방향이 바뀌었습니다. 앞과 뒤의 탑들이 다시 설치되었고, 그녀가 코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모두 힘을 내라! 오 모비딕, 나는 마침내 당신의 마음을 잡아요!"
그런 소리들이 노인의 고통 받는 잠에서 우르르 쏟아져 나왔는데 마치 스타 벅의 목소리가 긴 바보 같은 꿈을 말하게 한 것 같았다.
그러나 술 취한 사람의 팔이 널빤지에 부딪치는 것처럼 흔들리고, 스타 벅은 천사와 씨름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문에서 돌아서서, 그는 죽은 관을 선반에 놓고, 그 자리를 떠났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