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 날 생겨난 ‘능력’ 덕분에 모든 여자들이 이 남자를 탐내기 시작한다!
산삼보다 몸에 좋은 남자 ‘고호상’의 파란만장한 생활
몸에좋은남자,웹툰몸에좋은남자,탑툰몸에좋은남자,만화몸에좋은남자,몸에좋은남자1,몸에좋은남자1화,몸에좋은남자무료보기,몸에좋은남자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125장입니다. 로그와 선.
운명적인 Pequod가 이 항해에서 오랫동안 떠 있는 동안, 통나무와 선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선박의 위치를 결정하는 다른 수단에 대한 자신감 때문에, 몇몇 상인들과 많은 선원들, 특히 항해할 때 일지를 올리는 것을 완전히 무시한다;비록 동시에, 그리고 종종 다른어떤 것보다도 형식을 위해서, 배에 의해 정해진 코스의 관습적인 슬레이트를 정기적으로 내려놓는다. 매 시간의 추정 평균 진행률 그것은 Pequod와 같았다. 나무로 만든 릴과 각목이 걸어 져 있고, 긴 손도 대지 않은 채, 거친 나무 울타리 바로 아래에 붙어 있다. 비 와 스프레이는 그것을 감쇠시켰고, 태양과 바람은 그것을 휘게 했으며, 모든 요소들이 합쳐져서 그렇게 한가하게 매달려 있던 것을 썩게 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지 않고, 아합의 기분이 들었다. 그는 자석의 장면이 있은 지 몇시간이 지나지 않아, 우연히 얼레를 힐끗 보았을 때에, 아합은 그의 사분점이 얼마나 더 이상 없는지를 기억하고, 레벨 로그와 선에 대한 그의 광적인 맹세를 상기하였다. 그 배는 기분 좋게 항해하고 있었다. 폭동으로 불어난 협곡보다 후방에 있었다.
"자, 앞으로! 통나무를 끌어올려!"
두명의 선원이 왔다. 황금에 굶주린 타히티안과 회색 맨스만 " 실을 잡아라, 너희들 중 하나를, 내가 들어 올리겠다."
그들은 배의 바람의 간접적인 힘을 가진 갑판이 이제는 크림처럼 옆으로 길게 흐르는 바다로 거의 빠져들고 있는, 배의 바람이 불어 가는 쪽으로 갔다.
만크맨은 얼레를 잡고, 높이 잡고 있었는데, 그 실을 감고 있는, 한바퀴 돌고 있는, 둥근 선이 돌아가는 손잡이 끝 부분이 튀어 나와 있었다. 그러자 아합이 그에게 다가갈 때까지, 각목을 늘어뜨리고 서 있었다.
아합은, 그의 앞에 서서, 30~40바퀴를 가볍게 풀어, 그와 그 선을 응시하고 있던 늙은 맨크만이 대담하게 말하자, 배 밖으로 던져버릴 예비 핸드 코일을 만들었다.
"선생님, 저는 믿을 수 없습니다. 이 선이 너무 멀리 가 버린 것 같습니다. 긴 열과 습기가 그것을 망쳐 놓았습니다."
"'트빌 홀드, 영감." 그들이 당신을 망쳤나요? 당신은 참아 주세요. 아니면, 더 진실된 것은, 생명이 당신을 붙들고 있다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라는 것이다.
"제가 실을 잡고 있습니다, 선생님. 하지만 우리 선장 말대로. 나의 이 백발은 논쟁할 가치가 없다. 특히 상관과 논쟁할 필요가 없다. 그는 결코 고백하지 않을 것이다.
"저게 뭐야? 현재 자연 여왕의 보조금을 받고 있는 대학에 패치를 붙인 교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너무 복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어디서 태어났나요?
" 작은 바위 섬의 사람입니다, 선생님."
" 좋아요! 그것이 세계를 강타한 것이다."
"저는 모릅니다, 선생님. 하지만 저는 그곳에서 태어났습니다."
"사람의 섬에서, 이봐? 반대로, 좋아요. 여기 인간에서 온 남자가 있습니다. 한때는 독립된 남자로 태어났지만 지금은 인간의 무인입니다. 무엇에 의해 빨려 들어 갈까요? 릴을 따라 올려! 죽은 장님 벽이 드디어 모든 탐구하는 사람들을 넘어뜨렸다. 할 수 있어요!그래서.
통나무가 잡아당겨졌다. 느슨한 코일들은 선미에 있는 긴 드래깅 라인에서 재빨리 면 고르기 시작했고, 그리고 나서 즉시 릴이 회전하기 시작했다. 그 다음에, 구르는 파도에 의해 놀랍게도 올라가고 내려가면서, 통나무의 견인 저항은 늙은 레이렐을 이상하게 비틀거리게 만들었다.
"꽉 잡아!"
찰칵!줄이 늘어져 있는 선이 하나의 긴 받침대에 내려 앉았다; 잡아당기는 로그가 사라졌다.
"내가 사분면을 부수면 천둥이 바늘을 돌리게 되고, 이제는 미친 바다가 로그선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합은 모든 것을 고칠 수 있다. 여긴 할양, 타히티 안, 릴을 감아요, 만크맨. 그리고 보세요, 목수가 다른 통나무를 만들게 하고, 선을 고치게 하세요. "조심해"
이제 그가 간다. 그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나에게는 꼬치가 세상 한 가운데서 풀리는 것처럼 보인다. 서둘러, 안아 와, 타이티 안! 이 선들은 완전히 뻗어 나가고, 나선형으로 돌아 나옵니다: 깨지고, 느리게 끌립니다. 도와 주러 왔어, 핍?"
"핍?누가 너를 핍이라고 부르니?" 핍은 고래 보트에서 뛰어내렸다. 핍은 실종되었다. 그를 여기서 잡지 않았는지 보자고, 어부. 힘이 많이 빠진다. 그가 꽉 잡고 있는 것 같다. 그를 배신해, 타히티! 그를 격리시켜라. 우리는 여기서 겁쟁이를 끌고 오지 않는다. 팔이 부러지고 있어요 도끼!도끼!도끼를 잘라 버려. 우리는 여기서 겁쟁이를 데려오지 않아. 선장 아납!선장님, 선장님!여기 핍이 왔습니다. 다시 탑승하려고 하고 말했다.
"평화여, 그대 미친 놈아." 하고 만크맨이 그의 팔을 잡으며 외쳤다. "4분의 1도 방향에서!"
"더 큰 바보는 작은 사람들을 꾸짖는 법이 없다."아합이 앞으로 나아가며 중얼거렸다. "신성함에서 손 떼!" 핍은 어디에 있었니?
"거기 있습니다, 선생님, 후진! 와! 와!"
"그리고 너는 누구냐, 꼬마야? 그대의 눈에 비친 내 모습이 보이지 않는군요. 오 신이시여!그 사람은 불멸의 영혼이 체로 거를 수 있는 그런 사람이어야 한다! "누가 널 보호하느냐, 꼬마야?"누가 널 보호하니?"
" 벨 보이, 선생님, 벨-크리커, 딩, 딩, 딩, 핍!핍!핍! 핍은 100파운드의 점토 보상을 받았다. 5피트 높이—보기에 아주 매력적이다. 딩동, 딩동댕. 누가 그 겁쟁이 핍을 보았나요?"
"눈의 경계선 위에는 심장이 있을 수 없다. 오, 이 얼어붙은 하늘! 여기를 내려다 보세요. 당신은 이 무책임한 아이를 낳았고, 그를 버렸소. 창조적인 난봉꾼들. 여기서 아들아, 아합이 살아 있는 동안에, 아합 가문의 오두막은 이제부터 핍의 집이 될 것이다. 주님은 내 마음의 가장 깊은 가운데 계십니다. 주님은 내 마음의 끈으로 나에게 매어져 있는 것은 나에게 매어져 있습니다. 자, 내려가자."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