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친 유진과 동거 중인 정태.
어느 날 두 사람의 집에 유진의 고향 친구인 은하가 함께 살게 된다.
정태는 순박하면서도 베이글한 은하의 모습에 자꾸 끌리는데...
웹툰여친공유,탑툰여친공유,만화여친공유,여친공유1,여친공유무료보기,여친공유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메그와 베스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한 번에 놀랐다. 에이미는 불을 찌르고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조는 그녀의 색깔이 올라가는 것을 보았고 잠시 후에 그녀에게 엎드렸다.
"아미, 당신은 그것을 얻었다!"
"아니요."
"그럼, 어디 있는지 아세요!"
"아니요."
"그건 fi이야!" 조는 울면서 어깨를 잡고 에이미보다 용감한 아이를 놀라게 할 정도로 맹렬한 모습을 보였다.
"그렇지 않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고, 현재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알고 있고, 당신은 한 번에 더 잘 말할 것이다, 또는 내가 당신을 만들 것이다." 그리고 조는 그녀에게 약간의 흔들림을주었습니다.
에이미는 자신의 차례에 흥분하면서 "당신이 원하는만큼 부풀어 버렸다면 다시는 어리석은 낡은 책을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왜 안돼?"
"내가 태워 버렸어."
"무엇! 저의 작은 책이 너무 좋아서 일을 끝내고 아버지가 집에 오기 전에 끝내려고 하셨나요? 정말 불타 셨나요?" 조는 매우 창백 해졌고 눈이 뭉개고 손이 에이미를 긴장 시켰다고 말했다.
"예, 나는 했어요! 나는 당신이 어제 그렇게 십자가에 못 박히게하겠다고 말 했어요."
Jo의 뜨거운 성미가 그녀를 마스터했기 때문에 Amy는 더 이상 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슬픔과 분노의 열정으로 울부 짖으며 그녀의 이빨이 머리에 떨릴 때까지 Amy를 흔들 었습니다 ...
"당신은 사악하고 사악한 소녀! 다시는 쓸 수 없으며, 내가 사는 한 결코 당신을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메그는 에이미를 구하기 위해 날아 갔고, 베스는 조를 진정시키기 위해 날아 갔지만, 조는 자신의 옆에 있었고, 여동생의 귀에 이별 상자가 있었고, 방에서 나와 다락방에있는 오래된 소파로 달려 가서 혼자 싸웠습니다.
3 월 부인이 집으로 돌아와서 이야기를 들으면서 에이미가 언니에게 한 잘못을 알게되었습니다. 조의 책은 그녀의 마음의 자부심이었고, 그녀의 가족에 의해 위대한 약속의 문학적 새싹으로 여겨졌습니다. 그것은 단지 6 개의 작은 동화 였지만, 조는 인쇄하기에 충분한 무언가를 만들기를 바라면서 그녀의 마음을 그녀의 작품에 집어 넣고 참을성있게 일했습니다. 에이미의 모닥불은 몇 년 동안 사랑스러운 일을하도록 오래 전 원고를 훼손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작은 손실로 보였지만, 조에게는 무서운 재앙이었고, 그녀는 결코 그녀에게 보상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베스는 떠난 새끼 고양이에 대해 슬퍼했고 메그는 애완 동물을 지키기를 거부했다. 3 월 부인은 무덤을보고 슬퍼했습니다.
티벨이 울 렸을 때, 조는 나타 났고, 너무나 어리 석고 접근하기 어려워 보였습니다.
"제발 용서 해주세요, 조. 정말 죄송합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조의 엄중 한 대답이었고, 그 순간부터 그녀는 에이미를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조씨가 기분이 어려웠을 때 가장 현명한 과정은 약간의 사고 나 자신의 관대 한 성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기다려야한다는 경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경험을 통해 알게 되었기 때문에 아무도 큰 어려움에 대해 말한 적이 없었습니다. 조는 원한을 품고 위반을 치료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바느질을했지만 어머니는 브레머, 스콧 또는 엣지 워스에서 큰 소리로 책을 읽다가 무언가를 원했고 달콤한 가정의 평화가 방해 받았기 때문에 행복한 저녁이 아니 었습니다. 노래 시간이 왔을 때 그들은 이것을 가장 많이 느꼈습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