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외적으로 흠잡을 곳이 없었던 나.
어느 날 갑자기 이것에 중독되는 계기가 생기는데...
웹툰제발나를봐주세요,탑툰제발나를봐주세요,만화제발나를봐주세요,제발나를봐주세요1화,제발나를봐주세요무료보기,제발나를봐주세요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대학에 간다고 생각합니까?" 메그의 입술이 그 질문을했지만 그녀의 눈이 덧붙였다.
"그렇습니다. 그가 갔을 때가 왔습니다. 그가 준비 되었기 때문에 그가 꺼져있는 즉시 군인을 돌릴 것입니다. 나는 필요합니다."
"저것 다행입니다!" 외쳤다. "나는 모든 젊은이들이 가고 싶다고 생각해야한다. 집에 머무르는 어머니와 자매에게는 어려운 일이다"라고 그녀는 슬프게 덧붙였다.
Brooke은 자신이 만든 구멍에 죽은 장미를 결석하고 작은 무덤처럼 덮었을 때“나는 살거나 죽을지 걱정할 친구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로리와 그의 할아버지는 큰 관심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에게 해를 끼치게되어 매우 유감 스럽다"고 Meg는 진심으로 말했다.
"감사합니다. 기분이 좋네요."Brooke은 다시 밝게 보였지만, 연설을 마칠 수 있기 전에, 늙은 말에 장착 된 Ned는 젊은 여성들에게 승마 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엉망이되었습니다. 그날 더 이상 조용하지 않습니다.
"타고 싶지 않니?" 에이미의 은총이 물었다. 그들은 네드가 이끄는 다른 선수들과 경기를 마친 후 휴식을 취했다.
에이미는 웃으면 서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내 동생 메그는 파파가 부유했을 때 타곤했지만 엘렌 트리를 제외하고는 지금 어떤 말도 지키지 않는다"고 말했다.
"엘렌 나무에 대해 말해줘. 당나귀인가?" 그레이스는 호기심을 물었다.
"왜 알다시피 Jo는 말에 열중하고 나도 그렇습니다.하지만 우리는 오래된 변과 말이 없습니다. 우리 정원에는 낮은 가지가 좋은 사과 나무가있어서 Jo는 안장을 씌 웁니다. 그것은 올라갈 부분에 약간의 고삐를 고정 시켰고, 우리는 원할 때마다 엘렌 나무에 튀어 오릅니다. "
"얼마나 재미있다!" 그레이스가 웃었다. "나는 집에 조랑말이 있고, 매일 Fred와 Kate와 함께 공원에서 거의 매일 타기도한다. 친구들이가는 것도 아주 좋으며 Row는 신사 숙녀 여러분으로 가득하다."
"친애하는,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언젠가는 해외에 가길 바래요.하지만 행보다 로마에 갈 것입니다." .
어린 소녀들 뒤에 앉아있는 프랭크는 그들이하는 말을 듣고, 활기 넘치는 젊은이들이 모든 종류의 코믹 체조를 겪는 모습을 보면서 조급 한 몸짓으로 목발을 밀어 냈습니다. 흩어져있는 Author 카드를 수집 한 Beth는 부끄러 우면서도 친근한 방법으로 "피곤 할까 걱정됩니다. 무엇을해도 되겠습니까?"
"제발 말해주세요. 제 자신이 앉아있는 것은 지루합니다."라고 가정에서 많은 사람을 사귀었던 프랭크가 대답했습니다.
그가 그녀에게 라틴어 연설을 해달라고 요청했다면, Beth를 강간하는 것이 더 불가능한 일이 아니었지만, 도망 갈 곳이 없었고, Jo를 뒤에 숨길 곳이 없었으며, 가난한 소년은 그녀를 너무 강하게 바라 보면서 그녀를 시도해 용감하게 해결했습니다.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까?" 그녀는 카드를 뒤집어 놓고 묶어 놓으려고 절반을 떨어 뜨렸다.
프랭크는 "그의 크리켓과 보트 타기 및 사냥에 대해 듣고 싶다"고 말했다.
내 심장! 내가 무엇을하여야한다? 나는 그들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Beth를 생각했고, 그녀의 혼란에 빠진 소년의 불행을 잊어 버렸다. 그녀는 그에게 말하기를 바라고 말했다. "나는 결코 사냥을 본 적이 없지만 당신이 그것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랭크는“한 번은했지만 다시는 사냥을 할 수 없다. 혼란스런 5 금지 문을 뛰어 넘어 상처를 입었 기 때문에 더 이상 말과 사냥개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
"당신의 사슴은 우리의 못생긴 버팔로보다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그녀는 조가 기뻐했던 소년 도서 중 하나를 읽게되어 기뻐하며 도움을 청하기 위해 초원으로 향했습니다.
버팔로는 진정되고 만족 스러우며, 다른 사람을 즐겁게하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베스는 자신을 잊어 버렸고, 베스의 이상한 광경에 대한 언니들의 놀라움과 기쁨에 대해 무의식적이었다. .
"그녀의 마음을 축복해라! 그녀는 그를 동정한다. 그래서 그녀는 그를 좋아한다."Jo는 그녀를 고로에서 beam 다.
"나는 항상 그녀가 작은 성자라고 말했다"고 Meg는 덧붙였다.
에이미에게 그레이스가 말했다.“프랭크는 오랫동안 프랭크가 그토록 오랫동안 웃음을들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