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다니다 보면 다들 하나쯤은 생기지 않아?"
친구의 조언을 뒤로한 채 출근한 '동우'
이직한 회사에서 나이스바디 대표님을 마주하게 되는데...
"이봐요 박동우 씨 지금 어딜 보고 있던 거야?"
웹툰위아래,탑툰위아래,위아래1,위아래무료보기,위아래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알아요! 알아요! 당신은 일곱 성 을 보러 극장에 갈 거에요 ! "그녀는 울부 짖으며 울부 짖었습니다 . "어머니가 그것을 볼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제 시간에 말하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
"그냥 내 말을 잘 듣고 좋은 아이가 되세요."Meg는 부드럽게 말했다. "어머니는 이번 주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의 눈은 아직이 요정의 빛을 견딜만큼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음 주에는 Beth와 Hannah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반쪽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당신과 로리와 함께 가십시오. 제발 보내주세요. 너무 오래 감기에 걸려서 입을 다물었습니다. 재미있게 죽어 가고 있습니다. Meg! 에이미는 그녀가 할 수있는 한 한심한 표정을 지었다.
"우리가 그녀를 데려 간다고하자. 어머니를 잘 묶어 놓으면 어머니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고 Meg는 말했다.
"그녀가 가면 안 돼요, 그렇지 않으면 로리가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로리가 우리 만 초대 한 후에는 에이미를 끌어들이는 것이 무례 할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원하지 않는 곳에서 자신을 찌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라고 조는 말했다.
그녀의 말투와 태도는 그녀의 부츠를 착용하기 시작한 에이미에게 가장 가혹한 방법으로“나는 갈 것이다. 멕은 내가 할 수도 있고, 내가 돈을 지불하면 로리는 아무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
"당신은 우리와 함께 앉을 수 없습니다. 우리 좌석은 예약되어 있고 혼자 앉으면 안됩니다. 그래서 Laurie는 당신에게 그의 자리를 줄 것이며 우리의 즐거움을 망칠 것입니다. 또는 그는 당신을 위해 또 다른 좌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묻지 않을 때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한 걸음 저어주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있는 곳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로리가 아래에서 전화를 걸자 에이미가 울부 짖고 메그가 그녀와 추리하기 시작했고, 두 소녀가 서둘러 동생이 울부 짖는 소리를 냈다. 이제 그녀는 어른의 길을 잊고 버릇없는 아이처럼 행동했습니다. 파티가 시작되자 에이미는 난간을 위협하는 목소리로 "전화 해 줘서 미안하다. 조 3 월, 그렇지 않다면 봐."
"시시한 일!" 문을 두드리며 조를 반환했습니다.
그들은 다이아몬드 레이크의 일곱성에 매력적인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음이 원하는만큼 훌륭하고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코믹한 붉은 꼬마 요정, 반짝이는 엘프, 화려한 왕자와 공주들에도 불구하고 조의 기쁨은 그것에 쓰라린 느낌을 주었다. 요정 여왕의 노란 곱슬 머리는 그녀에게 에이미를 생각 나게하고, 그 행동들 사이에서 그녀는 그녀의 여동생이 그녀를 '미안해'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궁금해하며 자신을 즐겁게했다. 그녀와 에이미는 그들의 삶의 과정에서 많은 활발한 분쟁을 겪었습니다. 왜냐하면 둘 다 빠른 성질을 가지고 있었고 상당히 깨어 났을 때 폭력적이었습니다. 에이미는 조를 괴롭 혔고, 조는 에이미를 자극했고, 준 폭발 폭발이 일어났다. 조는 가장 나이가 많았지 만, 자제력이 가장 적었고 계속해서 곤경에 빠지는 불 같은 정신을 억제하려고 애썼다. 그녀의 분노는 오래 지속되지 않았고 겸손하게 그녀의 잘못을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진심으로 회개하고 더 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의 자매들은 나중에 그녀가 그런 천사이기 때문에 조를 분노로 데려 가기를 좋아한다고 말했었습니다. 불쌍한 조는 필사적으로 선을 이루려고 노력했지만, 그녀의 가슴의 적은 항상 화를 내고 패배시킬 준비가되어 있었고,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수년간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이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들은 에이미 독서실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그녀는 들어올 때 다친 공기를 가정하고 책에서 눈을 떼지 않았거나 한 가지 질문을했습니다. 만약 Beth가 그 연극에 대한 빛나는 설명을 묻거나받지 않았다면 호기심이 분개를 정복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최고의 모자를 버리려고 갔을 때, 조의 첫 번째 모습은 국을 향한 것이었다. 그들의 마지막 싸움에서 에이미는 조의 상단 서랍을 거꾸로 돌려서 그녀의 감정을 진정시켰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 자리에 있었으며 조는 그녀의 다양한 옷장, 가방 및 상자를 급히 살펴본 후 에이미가 잘못을 용서하고 잊어 버렸다고 결정했습니다.
거기서 조는 착각했고 다음날 그녀는 폭풍을 일으킨 발견을했다. Meg, Beth, Amy는 오후 늦게 Jo가 방으로 들어 와서 흥분하고 숨을 쉬지 않고 "누가 내 책을 가져 갔습니까?"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