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리서 보아도 돋보이던 내 첫사랑 그녀,
아버지의 재혼으로 우리는 남매가 되었다.
"너도 날 좋아할까? 우리는 평범한 사이가 될 수 있을까?"
남매사이,웹툰남매사이,탑툰남매사이,남매사이1,남매사이1화,남매사이무료보기,남매사이미리보기,그러면 나에게서 무엇이 되었습니까? 나는 모른다. 나는 감각을 잃었고, 사슬과 어둠 만이 나를 압박 한 대상이었다. 때때로, 나는 실제로 청춘의 친구들과 함께 꽃이 만발한 초원과 유쾌한 춤을 추는 꿈을 꾸었지만 꿈에서 깨어나 지하 감옥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우울함이 뒤따 랐지만, 정도에 따라 나는 나의 괴로움과 상황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얻었고 그 후 감옥에서 풀려났다. 그들은 나를 화나게했고 여러 달 동안 내가 아는 것처럼 독방이 나의 거주지였다.
그러나 자유는 나에게 쓸모없는 선물이었다. 내가 추론하기 위해 깨어 났을 때 동시에 복수하기 위해 깨어나지 않았다면. 과거의 불행에 대한 기억이 내게 밀려 들면서 나는 그들의 원인, 즉 내가 만든 괴물, 내가 파괴하기 위해 해외로 보낸 비참한 악마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를 생각할 때 광란의 분노에 사로 잡혔으 며 그의 저주받은 머리에 큰 신호의 복수를 일으키기 위해 그를 붙잡을 수 있기를 간절히기도했다.
나의 증오가 오랫동안 소용없는 소원에 국한되지도 않았다. 나는 그를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 목적으로, 석방 된 지 약 한 달 후, 나는 그 마을의 형사 판사에게 수리를해서 비난을 받고 가족의 파괴자를 알았으며 그의 전체를 발휘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살인자의 체포에 대한 권위.
치안 판사는 관심과 친절로 저의 말을 들었습니다. "보장 할 것입니다. 악당을 발견하기 위해 내 고통이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따라서 내가해야 할 증언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진실로 너무 신기한 이야기이지만, 진실이긴하지만 신념을 강요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걱정해야합니다. 이 이야기는 꿈으로 착각하기에는 너무 연결되어 있으며 거짓에 대한 동기가 없습니다.” 내가 그에게 말했던 나의 태도는 인상적이지만 침착했다. 나는 내 구축함을 죽일 수있는 결의안을 내 마음에 결심 시켰고,이 목적은 나의 고통을 조용히 해왔고, 간격을두고 나를 화목하게 만들었다. 나는 이제 내 역사를 간략하게 설명했지만 견고성과 정확성으로 날짜를 정확하게 표시하고 절대로 느낌표 나 느낌표를 벗어나지 않았다.
치안 판사는 처음에는 완전히 믿어지지 않았지만, 계속 진행하면서 그는 더욱 세심하고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나는 때때로 그가 공포에 떨리는 것을 보았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불신과 섞이지 않는 활기찬 놀라움이 그의 얼굴에 그려져있었습니다.
나레이션을 마치고 나서 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이것은 내가 고발하는 존재이며, 압류와 처벌은 당신에게 온 힘을 발휘하도록 요구합니다. 그것은 치안 판사의 의무입니다. 저는이 행사에서 사람으로서의 당신의 감정이 그러한 기능을 수행하는 데 반항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연설은 내 감사인의 생리에 상당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그는 영혼과 초자연적 인 사건에 대한 반쯤의 믿음으로 나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결과적으로 공식적으로 행동하라는 요구를 받았을 때, 그의 믿어지지 않는 모든 조수가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그는 기꺼이 당신의 추구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말하는 사람은 나의 모든 노력을 무시할 힘이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도 침입하지 않는 곳에서 얼음 바다를 가로 질러 동굴과 굴에 서식하는 동물을 누가 따라갈 수 있습니까? 게다가, 범죄 수감 이후 몇 달이 지났으며, 어느 곳에서 방황했는지, 현재 어떤 지역에 살고 있는지 추측 할 수 없습니다.”
“내가 그가 살고있는 곳 근처로 맴도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만약 그가 실제로 알프스에서 피난을한다면, 그는 샤무 아처럼 사냥되어 먹이의 짐승으로 파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생각을 인식합니다; 당신은 나의 이야기를 인정하지 않으며 그의 사막 인 형벌로 나의 적을 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