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던 상욱과 소은은 여행 중 우연찮은 계기로 주희,
종훈 커플과 일정을 함께하게 되는데,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는 네 사람.
즐거운 술자리 중 시작한 게임의 수위가 심상치 않다…
모든건합의하에,웹툰모든건합의하에,탑툰모든건합의하에,모든건합의하에1,모든건합의하에1화,모든건합의하에무료보기,모든건합의하에미리보기,시상식을 마치고 아버지의 집회가 열렸지만 엘리자베스와 나는 물로 여행을 시작하고 그날 밤 에비앙에서 자고 다음 날 항해를 계속해야한다는 데 동의했다. 날은 공정했고 바람은 호의적이었다. 모두 우리의 폐선에 미소를 지었다.
그것들은 내가 행복감을 느끼는 마지막 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빠르게지나 갔다. 태양은 더웠지만, 우리는 장면의 아름다움을 즐기면서 가끔은 호수의 한 쪽에서 몽탈 레그 (Montalègre)의 쾌적한 은행 인 몽 살 레브 (Montèègre)의 둑을 보았을 때 일종의 캐노피에 의해 광선으로부터 보호되었습니다. , 아름다운 몽블랑, 그리고 눈 덮인 산들의 집합을 압도하여 그녀를 모방하려고 노력했다. 때로는 반대 은행을 해안으로 가면서, 우리는 강력한 Jura가 모국을 그만 둘 야망에 반대하는 어두운면과 그것을 지배하려는 침략자에게 거의 극복 할 수없는 장벽을 보았습니다.
나는 엘리자베스의 손을 잡았다. “너는 슬프고 내 사랑. 아! 내가 겪은 일과 내가 겪을 일을 아는 사람이라면,이 언젠가는 적어도 내가 즐길 수있는 조용하고 절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엘리자베스가 대답했다. “나는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 아무것도 없기를 바랍니다. 활기 넘치는 기쁨이 내 얼굴에 그려지지 않으면 내 마음이 만족된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우리 앞에 열린 전망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말라고 속삭이는 말이지 만 그런 불길한 목소리는 듣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얼마나 빠르게 움직이며 때때로 몽블랑의 돔 위로 가려지고 때때로 떠오르는 구름이이 아름다움의 장면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지 관찰하십시오. 맑은 바닷물에서 헤엄 치는 무수한 물고기도보십시오. 바닥에있는 모든 조약돌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신의 날이야! 모든 자연이 얼마나 행복하고 고요한가!”
따라서 엘리자베스는 우울한 주제에 대한 모든 생각에서 그녀의 생각과 광산을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성미는 변했다. 그녀의 눈에는 몇 가지 순간에 대한 기쁨이 빛 났지만, 계속해서 정신이 산만 해졌다.
태양이 하늘에서 더 낮아졌다. 우리는 Drance 강을 통과하여 고지대의 틈새와 낮은 언덕의 틈을 통해 경로를 관찰했습니다. 여기의 알프스는 호수에 더 가까이오고, 우리는 동쪽 경계를 형성하는 산의 원형 극장에 접근했습니다. 에비앙의 첨탑은 그것을 둘러싸고있는 숲과 그것이 멈춘 산 위의 산 아래에서 빛났다.
지금까지 놀라운 바람과 함께 우리를 옮긴 바람은 해질녘에 산들 바람에 침몰했습니다. 연약한 공기가 방금 물을 흘렀고 우리가 해안에 접근 할 때 나무들 사이에 즐거운 움직임을 일으켰습니다. 우리가 착륙했을 때 해가 수평선 아래로 가라 앉았고, 해안을 만질 때 곧 나를 붙잡고 영원히 붙잡아 야 할 걱정과 두려움이 다시 살아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 23 장
우리가 착륙했을 때는 8시였습니다. 우리는 해안에서 짧은 시간 동안 걸으며 일시적인 빛을 즐기고 여관으로 퇴직하고 어둠 속에서 가려져도 여전히 검은 윤곽선을 보여주는 물, 숲, 산의 아름다운 장면을 생각했습니다.
남쪽에서 떨어진 바람은 이제 서쪽에서 큰 폭력으로 일어났습니다. 달은 하늘에서 그녀의 정상에 도달했고 내려 가기 시작했다. 구름이 독수리의 비행보다 더 빠르게 휩쓸고 광선을 어둡게 한 반면, 호수는 분주 한 하늘의 장면을 반영하여 떠오르 기 시작한 불안한 파도에 의해 여전히 더 번잡했습니다. 갑자기 폭우가 내렸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