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파 행동대장 강승호,
야수라는 별명답게 거칠고 싸움을 좋아한다.
그런 그가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언을 듣고 새사람이 되려
조폭에서 손을 씻고 대기업에 입사를 하려 하는데...
피닉스 그룹 총 집사에게 피닉스 그룹의
회장이 되어 달라는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된다.
스틸,웹툰스틸,스틸웹툰,탑툰스틸,스틸1,스틸1화,스틸무료보기,스틸미리보기,탑툰,웹툰,웹툰무료,무료웹툰,웹툰순위,웹툰추천,무료만화,19웹툰,야한웹툰,야만화,야썰,썰툰,야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만화19,만화무료,만화보기,무료웹툰보기,di한만화,재미있는웹툰,웹툰만화,웹툰보기,코믹스,웹툰보는곳,감사와 존경이 애정의 좋은 기초라면, 엘리자베스의 감정 변화는 불가능하거나 잘못이 아닙니다. 그러나 만약 그렇지 않다면 — 그러한 출처에서 튀어 나온 것이 비합리적이거나 부 자연스러운 경우, 대상과의 첫 번째 인터뷰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종종 묘사되는 것을 비교하고, 두 단어가 교환되기 전에도 그녀의 방어에는 아무 것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녀가 Wickham에 대한 그녀의 편파성에 대한 후자의 방법에 대해 약간의 시련을 겪었고, 그 악의 성공은 아마도 그녀가 덜 흥미로운 다른 형태의 애착을 추구하도록 허락 할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 그녀는 그 사람이 후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리디아의 불명예가 생산해야 할 초기 사례에서, 그녀가 그 비참한 사업에 반영하면서 또 다른 괴로움을 발견했습니다. 못, Jane의 두 번째 편지를 읽은 후 그녀는 Wickham이 결혼한다는 의미에 대한 희망을 갖게되었습니다. 제인은 아무도 그런 기대로 자신을 아첨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 개발에 대한 그녀의 감정 중 가장 놀랐습니다. 첫 번째 편지의 내용이 그녀의 마음 속에 남아 있었지만, 그녀는 Wickham이 돈으로 결혼 할 수 없었던 소녀와 결혼해야한다는 놀랍게도 놀랐습니다. 그리고 리디아가 어떻게 그를 붙잡을 수 있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너무 자연 스럽습니다. 이와 같은 애착을 위해 그녀는 충분한 매력을 가질 수있다. 그녀는 리디아가 결혼을 의도하지 않고 고의적으로 몰입에 참여한다고 가정하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연대가 하트 퍼 드셔에 있었을 때 리디아가 그에게 일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Lydia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붙이도록 격려하기만을 원한다고 확신했습니다. 때로는 한 임원, 때로는 다른 임원이 그녀의 관심으로 그녀의 의견에 따라 그들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녀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녀의 애정은 계속 변하고 있었지만 결코 목표가 없었습니다. 그런 소녀에 대한 소홀하고 잘못된 방종의 장난 – 아! 그녀는 이제 얼마나 빨리 느끼게 되었습니까!
그녀는 집에 있고,보고,보고, 제인과 함께 전적으로 돌봐야 할 곳에서, 그녀가 완전히 소외된 가정에서, 아버지가없고, 노력할 수없는 어머니가되어, 지속적인 출석이 필요합니다. 리디아에게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거의 설득했지만, 그녀의 삼촌의 간섭은 가장 중요해 보였고 그가 그 방에 들어갈 때까지는 조바심이 심했다. 가디너 부인은 서둘러 조카가 갑자기 아프게되었다는 가정하에 서둘렀다. 그러나 그녀는 즉시 그 머리 위로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들의 소환의 원인을 열심히 전달하고, 두 글자를 큰 소리로 읽으며, 마지막 에너지에 떨리는 마지막 글자에 머물렀다. — 리디아는 결코 그들에게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가디너 부인은 심하게 괴로워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리디아 만이 아니라 모든 것이 염려되었다. 가디너는 놀라움과 공포에 대한 첫 느낌표를 가지고 자신의 힘에 대한 모든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조금도 기대했지만 감사의 눈물로 그에게 감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