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란 불행함 자체인 "그"
안경점에서 얻게 된 안경.
그런데 이 안경 뭔가 이상하다?!
연애파라미터,웹툰연애파라미터,연애파라미터웹툰,탑툰연애파라미터,연애파라미터1,연애파라미터1화,연애파라미터무료보기,연애파라미터미리보기,탑툰,웹툰,웹툰무료,무료웹툰,웹툰순위,웹툰추천,무료만화,19웹툰,야한웹툰,야만화,야썰,썰툰,야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만화19,만화무료,만화보기,무료웹툰보기,di한만화,재미있는웹툰,웹툰만화,웹툰보기,코믹스,웹툰보는곳,엘리자베스는 듣고, 궁금해하고, 의심하고, 더 참을성이 없었다. 레이놀즈 부인은 다른 점에서 그녀에게 관심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림의 주제, 방의 크기 및 가구의 가격을 헛된 것으로 관련시켰다. 가디너는 자신의 주인에 대한 그녀의 과도한 칭찬에 대한 가족의 편견에 크게 기뻐하여 곧 다시 주제로 이끌었다. 그리고 그들은 큰 계단을 따라 올라 가면서 그의 많은 공로에 힘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최고의 집주인이자 최고의 주인입니다. 요즘 야생의 젊은이 들과는 달리 자기 자신 외에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의 임차인이나 하인은 없지만 그에게 좋은 이름을 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본 적이 없다고 확신합니다. 저의 공상에는 다른 젊은이들과 같이 딸랑이가 따돌리 지 않기 때문입니다.”
엘리사벳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의 훌륭한 설명은 이모가 그녀의 불쌍한 친구에 대한 그의 행동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속삭였다.
"아마도 우리는 속일 수도 있습니다."
“그럴 가능성은 적습니다. 우리의 권위는 너무 좋았습니다.”
위의 넓은 로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매우 예쁜 거실로 보여졌으며, 최근에는 아래 아파트보다 더 우아하고 가벼워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Pemberley에서 방을 좋아했던 Darcy 선생님에게 기쁨을주기 위해 행해졌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창문 중 하나를 향해 걸어 가면서“그는 확실히 좋은 형제입니다.
레이놀즈 부인은 그녀가 방에 들어가야 할 때 Darcy 양의 기쁨을 기대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항상 그와 함께하는 방법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자매에게 기쁨을 줄 수있는 것은 무엇이든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가 그녀를 위해하지 않을 일은 없습니다.”
사진 갤러리와 2 ~ 3 개의 주요 침실은 모두 남아있었습니다. 전자에는 많은 좋은 그림이 있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는 예술에 대해 전혀 몰랐다. 아래에서 이미 볼 수 있었던 것처럼, 그녀는 기꺼이 Darcy 미스의 그림을 크레용으로 보았는데, 그 주제는 대개 더 흥미롭고 이해하기 쉬운 크레용으로 그려졌습니다.
갤러리에는 많은 가족 초상화가 있었지만 낯선 사람의 관심을 끌만 한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자신의 특징을 알 수있는 유일한 얼굴을 찾아 나섰습니다. 마침내 그녀를 체포했습니다. 그녀는 Darcy 씨와 닮은듯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사진 몇 분 전에 진지한 생각으로 서서 갤러리를 끝내기 전에 다시 돌아 왔습니다. 레이놀즈 부인은 아버지의 생애에서 찍은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렸다.
이 순간, 엘리자베스의 마음 속에는 지인이 가장 높은 곳에서 느낀 것보다 원본에 대한 더 부드러운 느낌이 분명히있었습니다. 레이놀즈 부인이 그에게 준 표창은 사소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지적인 종의 칭찬보다 어떤 칭찬이 더 가치 있는가? 형제, 집주인, 주인으로서, 그녀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행복이 그의 후견 권에 있었는지! — 수여하는 능력에 얼마나 많은 기쁨이나 고통이 있었는지! — 그가 얼마나 선이나 악을 행해야 하는지를 고려했습니다! 가정부가 가져 왔던 모든 생각은 그의 성격에 호의적이었고, 그녀가 자신이 대표했던 캔버스 앞에 서서 눈을 고정 시켰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제기 된 것보다 더 깊은 감사의 마음으로 그의 존경을 생각했다. 그녀는 그 따뜻함을 기억하고 표현의 부적합을 부드럽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