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하길 바랐던 나의 복학 생활!
조용히 지내고 싶던 복학생 은주는
MT에서 조교와 교수와의 밀회를 엿보게 되고,
잠자리에선 신입생의 터치를 받으며 위기를 맞게 된다.
간신히 돌아온 학교에선 조교에게 엿본 사실을 들키게 되는데...
새내기,새내기웹툰,웹툰새내기,탑툰새내기,만화새내기,새내기1,새내기1화,새내기무료보기,새내기미리보기,탑툰,웹툰,웹툰무료,무료웹툰,웹툰순위,웹툰추천,무료만화,19웹툰,야한웹툰,야만화,야썰,썰툰,야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만화19,만화무료,만화보기,무료웹툰보기,di한만화,재미있는웹툰,웹툰만화,웹툰보기,코믹스,웹툰보는곳,그와 함께 나는 새로운 남자였다. 대단한 외로움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가 내 집에서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가라는 메시지를받은 것처럼 느꼈다. 그는 오른쪽이나 왼쪽을 한 눈에 보지 않고 내 옆에 패딩했기 때문에 사업을 시작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또 다른 시간에 그는 모든 덤불에서 눈이 내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그는 사업 외에는 눈을 가지지 않는 진지하고 양심적 인 개 역할을하고있었습니다.
달이 내려 갔고 별이 빛나는 하늘은 우리의 유일한 빛이었습니다. 풍경을 가로 지르는 짙은 우울한 밤은 멀리 지나간 밤을 가리켰다. 나는 베르그의 선일지도 모른다는 더 깊은 암흑을 보았다고 생각했다. 그런 다음 모든 덤불 소리가 들리지 않고 전 세계가 흔들리는 것처럼 보일 때 완전히 고요한시기가되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잎이 흔들 리거나 개구리가 삐걱 거리지 않았을 때, 그 심오한 침묵을 통해 서두르는 것이 거의 불쾌하다고 느꼈습니다.
갑자기 우리가 떠오를 때 머리 뒤로 약간의 바람이 불고 쓰라린 오한이 공중으로 들어 왔습니다. 나는 밤새 열린 곳에서 새벽의 선구자임을 알았습니다. 내가 다시 보았을 때, 평범한 곳 너머로 창백한 빛이 하늘을 향해 훔치고 있었다. 몇 분 안에 그 뾰루지가 바람이 잘 통하는 안개로 녹아 내 하늘이 푸른 빛의 떨림으로 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전경이 맑아지기 시작했고, 저의 머리가 여전히 수증기로 뒤섞여 산들이있었습니다.
Xenophon의 Ten Thousand는 내가 베르그의 맹렬한 성벽을 환영했던 것보다 바다를 더 기쁘게 환영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내 피로가 완화되었습니다. 나는 콜린에게 울부 짖었다. 그리고 우리는 함께 언덕 기슭에있는 넓고 얕은 통으로 뛰어 들었다. 태양이 수평선 위로 솟아 올랐을 때, 검은 덩어리는 에메랄드와 부유 한 엄버로 바뀌었고, 정상의 양털 같은 안개가 열리고 녹색의 빛나는 공간 너머로 드러났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일부 라인이 내 머리에서 달렸다. 나는 항상 모든시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밤의 양초가 타 버렸고, 농담의 날
은 안개가 자욱한 산 정상에서 발끝으로 걷습니다 . "
구름 가운데 저의 구원이있었습니다. 시편 필자처럼, 나는 도움이 왔을 때부터 언덕을 향해 눈을 들었다.
희망은 훌륭한 회복입니다. 언덕 근처에 있고, 그들의 냄새를 맡고, 글렌의 머리에서 백인들과 문명이 있었던 고원의 선들을 볼 수있었습니다. 모두 나에게 새로운 삶과 용기를주었습니다. 콜린은 내 기분을보고 지금은 시간을 아끼고 구멍이나 은밀한 곳을 조사했습니다. 얕은 통에서 나는 화상의 연결 고리 인 마추 디 (Machudi)를 보았습니다. Majinje의 방향으로 북쪽으로 가면 Kaffir 경작의 헝겊 조각이었고, 나는 연기를 불에서 분별한다고 생각했다. 마진 제의 여성들은 아침 식사를 요리 할 것입니다. 남쪽에는 두꺼운 숲이 있었지만 나는 그 너머로 베른 스 부르크로가는 높은 길을 가로 지르는 산의 박차를 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