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빡세게 일해야 벌 돈을 하루 만에 만지게 되면...
누구든 사람이 달라져. 생각을 해봐!
이 바닥에 로맨스 같은 게 있을 리가 있겠냐?
논현동로맨스,논현동로맨스웹툰,웹툰논현동로맨스,탑툰논현동로맨스,만화논현동로맨스,논현동로맨스1,논현동로맨스1화,논현동로맨스무료보기,논현동로맨스미리보기,탑툰,웹툰,웹툰무료,무료웹툰,웹툰순위,웹툰추천,무료만화,19웹툰,야한웹툰,야만화,야썰,썰툰,야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만화19,만화무료,만화보기,무료웹툰보기,di한만화,재미있는웹툰,웹툰만화,웹툰보기,코믹스,웹툰보는곳,침묵은 오래 가지 못했다. 처음에는 늑대의 울부 짖음이 왔으며 나침반의 모든 분기에서 다른 사람들이 대답했습니다. 이 세레나데는 자칼이 가혹한 나무 껍질과 함께 울릴 때까지 조금씩 진행되었습니다. 베르그를 사냥 할 때 나는 전에이 어둠에 사로 잡혔다. 그러나 나는 야수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것은 여행자들의 이야기가 너무 높았던 덤불에 대한 하나의 공포입니다. 배고픈 사자를 만날 수도 있지만 사실은 멀었고 권총도 가지고있었습니다. 한때 실제로 내 앞에서 길을 가로 질러 거대한 동물이 갇혔다. 잠시 동안 나는 그를 사자로 데려 갔지만, 반성 할 때 그를 매우 큰 덤불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다.
이 때까지 나는 가장 두꺼운 덤불에서 길고 흔드는 탬 부키 잔디가있는 공원으로 들어갔다. 달이오고 있었고, 희미한 광선이 미모사 나무의 평평한 꼭대기를 은도금했습니다. 나는 내 주변의 동물 소리를 듣고 느낄 수있었습니다. 한 번 또는 두 번의 큰 벅 (엘 랜드 또는 koodoo)이 엄폐물을 끊었고, 내가 보자 마자 경사면에서 코골이가 나갔다. 또한 작은 게임 (rhebok, springbok, duikers)도 몰랐습니다.
광경은 너무나 참신해서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부끄러워하는 야생의 물건은 이것과 같이 각인되어 있어야만 완전히 겁을 먹었을뿐입니다. 분명히 그들을 겁나게 한 것은 레타 바의이쪽에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Laputa의 군대 또는 그 대부분이 Dupree 's Drift를 건너지 않았지만 시내를 더 높은 포드로 갔다는 것을 의미해야합니다. 그럴 경우, 과정을 변경해야합니다. 그래서 북서쪽으로 1 마일이나 2 마일 정도 오른쪽으로 쭉 뻗어있었습니다.
약 1 시간 만에 땅이 가파르게 내려 갔고, 나는 강가의 빛나는 닿는 것을 나 앞에서 보았다. 나는 시골의 주요 특징을지도 위에 낡은 포링과 Arcoll의 지시에서 분명하게 생각했다. 이 개울은 Little Letaba 여야하고 산에 도착하려면 건너야합니다. 나는 Majinje의 kraal이 왼쪽 은행에 서 있었고 Berg 'Mpefu의 계곡에서 더 높은 곳에 살았다는 것을 기억했다. 모든 비용으로 크라 칼을 피해야합니다. 한 번 건너면 나는 그레이트 레타 바 (Great Letaba)의 또 다른 지류 인 렛 사이트 라 (Letsitela)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개울의 먼 곳을 유지하여 산들이 아콜 (Arcoll)이 그의 본부가 될 것이라고했던 우드 부시 (Wood Bush) 고원 지대까지 산을 건너야합니다 .
강을 건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쉽고,지도에서 날씬한 행진을 보면서 나는 너무 작은 일이 나에게 그런 추한 진전을 주었을 것에 놀랐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직업에 거의 직면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