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게 있어서 제대로 된 연애는 첫사랑뿐이었다.
첫사랑 때문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던 내 앞에,
첫사랑 그녀와 똑같은 얼굴의 스무 살 소녀가 나타난다.
웹툰아저씨,아저씨웹툰,탑툰아저씨,만화아저씨,아저씨1,아저씨1화,아저씨무료보기,아저씨미리보기,아저씨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부드럽고 조심스럽지만, 그 고요함 속에서 그것은 불길했다. 피터는 그의 손이 칼을 움켜쥘 때까지 그의 단검을 더듬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말했다.
"저 사람은 누구야?"
오랫동안 대답이 없었다. 다시 한번 노크를 했다.
"누구세요?"
답이 없어요.
그는 전율했고, 전율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두 걸음으로 문에 도착했다. 살짝 열려 있는 문과는 달리, 틈을 메워서 밖을 볼 수 없게 했고 문을 두드리는 사람도 그를 볼 수 없었습니다.
"네가 말하지 않으면 나는 문을 열지 않을 거야."라고 피터가 외쳤다.
그리고 마침내 방문객은 아름다운 벨 같은 목소리로 말했다.
" 들여보내 줘, 피터."
그것은 매우 급했고, 그는 재빨리 그녀에게 말을 걸었다. 그녀는 흥분하여 비행기를 타고 들어왔고, 그녀의 얼굴은 상기되었고, 옷은 진흙으로 얼룩졌다.
"이게 뭐야?"
"오, 당신은 결코 짐작할 수 없을 거예요!"라고 그녀는 소리 치며 그에게 세번의 추측을 해 주었다. " 그만둬!"라고 그가 소리 쳤고, 한마디 문법에 맞지 않는 말로, 마술사들이 입을 잡아당기는 한, 그녀는 웬디와 아이들을 붙잡은 것에 대해 말했다.
피터가 듣고 있을 때 심장이 아래위로 흔들렸다. 웬디는 배를 타고 해적선에 올랐다. 그녀는 모든 것을 그렇게 되기를 좋아했다.
"내가 그녀를 구할 거야!"라고 그는 무기를 향해 뛰며 외쳤다. 그는 뛰어 오르면서 그녀를 기쁘게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냈다. 그는 약을 먹을 수 있었다.
그의 손은 치명적인 가뭄을 막았다.
후크가 숲을 통과하면서 자신의 행동에 대해 중얼거리는 것을 들은 " 안돼!"라고 날카로운 비명을 질렀다.
"왜?"
"독이 들어 있어요."독이 있습니다."
"독살인가요? 누가 독을 넣을 수 있었을까요?"
“후크.”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마. 어떻게 후크가 여기로 내려왔을까요?"
아아, 팅커벨은 그녀조차 약간 나무의 어두운 비밀을 몰랐기 때문에 이것을 설명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크의 말은 의심의 여지를 남기지 않았다. 컵에 독이 들어 있었다.
"게다가,"피터가 자기 자신을 꽤 믿으며 말했다."나는 결코 잠이 들지 않았어."
그는 컵을 들어 올렸다. 지금은 말할 시간도 없고 행동할 시간도 없다. 그리고 그녀의 번개 같은 동작 중 하나와 함께 Tink는 그의 입술과 생맥주 사이로 들어가서 그것을 앙금까지 말렸다.
"왜 하필이면 네가 내 약을 마셔?"
그러나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다. 이미 그녀는 공중에서 비틀거리고 있었다.
"무슨 일이야?"피터가 갑자기 두려워서 소리 쳤다.
"독이 들었어, 피터."라고 그녀가 그에게 부드럽게 말했다."그리고 이제 나는 죽을 거야."
"아아, Tink, 날 구하려고 그걸 마셨니?"
“네.”
" 하지만 왜지, Tink?"Butwhy, Tink?"
그녀의 날개는 지금은 거의 그녀를 안아 주지 않았지만, 그의 어깨에 기대어 그의 코를 다정하게 물었다. 그녀는 그의 귀에 대고"이 바보야 "라고 속삭였다. 그리고 나서, 그녀의 방으로 비틀거리며 침대에 누웠다.
그는 괴로워하며 그녀의 곁에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그녀의 작은 방의 네번째 벽을 거의 머리가 차지하고 있었다. 매 순간 그녀의 빛은 점점 희미해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만약 빛이 사라진다면 그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그의 눈물을 너무 좋아해서 아름다운 손가락을 내밀어 눈물이 흐르게 했다.
그녀의 목소리가 너무 낮아서 그는 처음에는 그녀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가 없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을 해냈다. 그녀는 만약 아이들이 요정을 믿는다면 다시 좋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있었다.
피터는 두 팔을 벌렸다. 거기에는 아이들이 없었고, 밤이었다. 그러나 그는 네버랜드를 꿈꾸고 있을지도 모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연설했다. 그러므로 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이 있었다. 소년들과 소녀들은 잠옷을 입고 있었고, 그들의 바구니에는 벌거벗은 주머니들이 나무에 매달려 있었다.
"당신은 믿나요?" 그는 울었다.
Tink는 그녀의 운명을 듣기 위해 거의 힘차게 침대에 앉았다.
그녀는 긍정적으로 대답하는 것을 들었다고 생각했지만, 또 한편으로는 확신할 수 없었다.
" 어떻게 생각해?"라고 그녀가 피터에게 물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네가 믿는다면, 손뼉을 쳐라. Tink를 죽게 하지 말아라.'
많은 사람들이 박수를 쳤다.
몇몇은 그렇지 않았다.
몇 마리의 짐승이 쉭쉭 거리는 소리를 냈다.
박수 갈채는 갑자기 멈추었다; 셀 수 없이 많은 엄마들이 지구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위해 그들의 탁아소로 달려간 것처럼; 하지만 이미 Tink는 구조되었다. 처음에 그녀의 목소리는 강해졌고, 그리고 나서 침대에서 튀어 나왔고, 그리고 나서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즐겁고 뻔뻔하게 방을 통해 빛을 비추었다. 그녀는 믿어 준 사람들에게 감사할 생각은 전혀 없었지만, 쉬잇 하는 소리를 내는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었을 것이다.
"그리고 이제 웬디를 구하러 왔다!"
달은 흐린 하늘에 있었고 피터는 무기를 차고 다른 건 거의 착용하지 않은 채 그의 위험한 탐험에 착수했다. 그 날 밤은 그가 선택했을 만한 밤이 아니었다. 그는 날고 싶어 했다. 이유 없이 아무것도 그의 눈에서 빠져나갈 수 없도록 땅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게. 하지만 그 강렬한 빛 속에서 낮게 날았던 것은 나무를 통해 그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것을 의미했을 것이고, 따라서 새들을 방해하고 그가 공격적인 적이라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을 의미했을 것이다.
그는 그 섬의 새들에게 그들이 매우 거칠고 접근하기 어려운 이상한 이름을 붙여 준 것을 후회했다.
레드 스킨 방식으로 밀고 나가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었는데, 그는 행복하게도 달인이었다. 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그는 아이들이 배에 실려 갔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가벼운 눈의 낙하로 모든 발자국이 사라졌다. 그리고 마치 우주 공간에 대한 자연이 최근의 대학살에 대한 공포 속에 가만히 서 있는 것처럼 그 섬에는 죽음의 듯한 침묵이 감돌았다. 그는 아이들에게 그가 직접 타이거 릴리와 팅커벨로부터 배운 숲에 관한 지식을 가르쳤고, 그들이 끔찍한 시간에 그것을 잊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기회가 된다면 살짝 나무에 불을 지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컬리는 씨앗을 떨어뜨리고 웬디는 중요한 곳에 손수건을 두고 갈 것입니다. 아침은 그러한 지도를 찾기 위해 필요했고, 그는 기다릴 수 없었다. 상류 사회는 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도움을 주지 않았다.
악어는 그를 지나갔지만, 다른 살아 있는 것, 소리, 움직임이 아니었다; 하지만 그는 갑작스러운 죽음이 다음 나무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고, 아니면 뒤에서 그를 스토킹 했다.
그는 이 끔찍한 맹세를 했다."이번에는 갈고리로 걸어 볼까, 아니면 내가 할까."
이제 그는 뱀처럼 앞으로 기어 나와 다시 똑바로 서서, 달빛이 흐르는 공간을 가로질러 날아갔다. 한 손가락은 입술에, 다른 한 손가락은 칼은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는 대단히 행복했다.
해적선 14장
해적들의 강 어귀에 있는 키드 크릭 위에서 녹색 불빛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해적들의 입 근처에 있는, 해적들이 누워 있던, 물 속에 낮게 누워 있었습니다. 거칠게 보이는 배 한척이 선체에 오염되어 있었고, 그녀의 혐오스러운 모든 광선들이 부서진 깃털로 뒤덮여 있는 것처럼 말이죠. 그녀는 바다의 식인종이었으며, 자신의 이름에 대한 공포 속에서 면역력을 내뿜었기 때문에, 거의 주의 깊은 눈이 필요하지 않았다.
그녀는 밤의 장막에 싸여 있어서 그녀에게서 어떤 소리도 들을 수 없었다. 소리도 별로 없었고, 어떤 합의도 스미가 앉아 있는, 근면하고 친절한, 상식의 본질인 불쌍한 스미를 구할 수 없었다. 나는 왜 그가 측은할 정도로 불쌍한지 모르겠지만, 그것이 그가 그것을 너무도 모르고 있었기 때문이었다면, 강한 사람들조차도 그를 보려고 서둘러 방향을 틀어야 했고, 여름 저녁에 그는 후크의 눈물의 원천을 만져서 흐르게 했다. 이것 중에서, 다른 거의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스미는 꽤 의식이 없었다.
해적들 중 몇몇은 밤의 안개 속에서 술을 마시며, 또 다른 이들은 주사위와 카드 게임을 하면서 통에 널브러져 있고, 작은 집을 나르던 지친 4명은 갑판 위에 엎드려 있었는데, 그들은 잠을 잘 때에도 교묘하게 몸을 굴렸거나 후크가 닿지 않는 곳에 있었다. 기계적인 방법으로
후크는 생각으로 갑판을 밟았다. 오, 인간은 헤아릴 수 없다. 그때는 그의 승리의 시기였다. 베드로는 영원히 그의 길에서 쫓겨났고, 다른 모든 소년들은 침상을 오르며, 막 걷고 있었다. 이것은 그가 바비큐를 발 뒤꿈치로 들고 온 날 이후 가장 얄팍한 행동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얼마나 성막이 남자의 가치 없는 것인지를 알면서도 그가 지금 불안하게 성공의 바람에 넋을 잃고 있다면 우리가 놀랄 수 있을까?








































>>다음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