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신림동의 한 PC방. 연예인급 미모를 가진 여자 알바생으로 유명하다.
어느 날 PC방 죽돌이 태현과 혁수는 모종의 사건으로부터
여자 알바생을 구하면서 사이가 가까워지게 되는데...
웹툰PC방여신들,탑툰PC방여신들,만화PC방여신들,PC방여신들1,PC방여신들1화,PC방여신들무료보기,PC방여신들미리보기,PC방여신들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왓슨, 그 여자가 거기 없다고?" 홈즈는 내가 언제 보고서를 끝냈는지 물었다.
“아뇨”
"그럼 부엌 말고 다른 방에는 불빛이 없는데 어디에 있는 거지?
"그녀가 어디 있는지 생각이 안 나요."
나는 거대한 그림펜 미라 위에 짙은 흰색 안개가 끼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우리 쪽으로 천천히 흘러가고 있었고, 낮지만 두껍고 잘 정의된 우리 쪽 벽처럼 기울어져 있었다. 달이 그 위를 비추었고, 그것은 마치 멀리 떨어져 있는 거북이들의 머리가 그 표면 위에 떠 있는 거대하고 빛나는 빙원처럼 보였다. 홈즈는 얼굴을 돌려 그것이 느리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초조하게 중얼거렸다.
"그것은 우리를 향해 움직이고 있어, 왓슨.
" 심각한 건가요?"
"매우 심각하고, 깊이 빠져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제 계획을 지키지 못할 수도 있는 단 한가지 말입니다. 그는 지금 그렇게 오래 걸리지 벌써 열시예요. 우리의 성공과 그의 생명까지도 안개가 길을 지나가기 전에 그가 나오는 것에 달려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들 위의 밤은 맑고 맑았다. 별들은 차갑고 밝게 빛나고 있는 반면, 반달은 부드럽고 불확실한 빛으로 전체 장면을 씻어 냈다. 우리가 그 집의 어두운 부분을 덮기 전에, 톱니 모양의 지붕과 빛나는 굴뚝이 은빛으로 빛나는 하늘에 윤곽을 뚜렷하게 드러냈다. 아래쪽 창문에서 나오는 넓은 황금 빛의 막대가 과수원과 황무지를 가로질러 뻗어 있었다. 그들 중 한명이 갑자기 문을 닫았다. 하인들이 부엌을 떠났었다. 그 두 남자, 살인자, 그리고 무의식적인 손님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며 이야기를 나누는 식당에는 등불만이 남아 있었다.
황무지의 절반을 덮고 있던 그 하얀 양털 평원이 시시각각 그 집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이미 그것의 첫번째 얇은 유리는 불이 켜진 창문의 금빛 사각형을 가로질러 말리고 있었다. 과수원의 더 먼 벽은 이미 보이지 않았고 나무들은 하얀 증기의 소용돌이 속에서 서 있었다. 우리가 그것을 보고 있을 때, 안개는 집의 양쪽 구석을 기어 다녔고 위쪽 바닥과 지붕이 이상한 배처럼 그늘진 바다 위에 떠 있는 하나의 빽빽한 둑으로 천천히 굴렀습니다. 홈즈는 우리 앞에 있는 바위에 열정적으로 손을 대고 그의 발을 동동 굴렀다.
"만약 그가 4분의 1시간 안에 나오지 않는다면, 그 길은 가려질 것입니다. 30분 안에 우리 앞에 손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더 높은 곳으로 갈까?"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래서 제방이 앞으로 흘러감에 따라, 우리는 집에서 반 마일 떨어진 곳까지 그 전까지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그 밀도 높고 하얀 바다는 달의 위쪽 가장자리를 반쯤 감싸고 있었고, 천천히 그리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우리는 너무 멀리 가고 있어요,"홈즈가 말했다. "우리는 감히 그가 우리에게 도달하기도 전에 추월당하는 위험을 무릅쓸 수 없습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는 현재의 입장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는 무릎을 꿇고 땅에 대고 손뼉을 쳤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그가 오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빠른 발걸음 소리가 황야의 정적을 깨뜨렸다. 돌들 사이에 웅크리고 우리는 앞에 있는 은도금 은행을 집중적으로 응시했다. 발걸음이 점점 더 커져서, 안개를 뚫고 장막을 뚫고 우리가 기다리던 그 사람을 밟았다. 그가 맑고 별이 빛나는 밤에 나타났을 때, 그는 놀라서 주위를 둘러보았다. 예수께서는 그 길을 따라 빨리 가셔서, 우리가 누워 있는 곳에 가까이 가시고, 우리 뒤에 있는 긴 비탈길을 올라가셨다. 그는 걸을 때 불안해 하는 사람처럼 양 어깨 너머로 계속 힐끗 보았다.
"잠깐!"홈즈가 소리 쳤다. 그리고 나는 꼬꼬 댁 거리는 권총 소리를 들었다. "조심해! 오고 있어요!"
그 기어 다니는 은행 중심부 어딘가에서 가늘고 바삭바삭한 연속적인 소리가 들려 왔다. 구름은 우리가 누워 있는 곳에서 50야드 이내에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응시했습니다. 세개 모두, 어떤 공포가 그것의 심장에서 막 깨지려 하는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홈즈의 팔꿈치에 있었고, 나는 그의 얼굴을 잠깐 바라보았다. 그것은 창백하고 생기가 넘쳤고, 그의 눈은 달빛 아래에서 밝게 빛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그들이 딱딱하고 굳은 표정으로 앞을 보기 시작했고, 그의 입술이 놀라서 벌어졌다. 같은 시각에 레스트 레이드 경감은 공포를 외치며 자신을 땅에 엎드렸다. 나는 벌떡 일어섰고, 나의 손은 권총을 움켜쥐었고, 나의 마음은 안개의 그림자로부터 우리에게 불쑥 나타난 끔찍한 모양에 의해 마비되었다. 사냥개, 엄청난 검은 색의 거대한 사냥개, 하지만 인간의 눈으로는 본 적이 없는 사냥개. 화염은 열린 입에서 폭발했고, 눈은 눈부시게 빛났으며, 주둥이와 해클과 고함은 깜박거리는 불꽃으로 윤곽이 그려져 있었다. 혼란스러운 뇌의 정신 나간 꿈 속에서는 그 어떤 것도 더 야만적이고, 더 끔찍하고, 더 지옥 같은 것이 안개의 벽에서 우리를 덮쳤던 그 어두운 형태와 야만적인 얼굴보다 더 상상될 수 없었다.
그 거대한 검은 생명체는 먼 길을 따라 트랙을 따라 뛰어 내려가고 있었다. 우리는 유령에 의해 너무 마비되어 있어서 우리의 신경이 회복되기도 전에 그가 지나가도록 허락했다. 그리고 나서 홈즈와 나는 함께 총을 발사했고, 그 생물은 끔찍한 울부짖음을 보여 주었는데, 그것은 적어도 한마리가 그를 쳤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그는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갔다. 멀리 떨어진 길에서 우리는 헨리 경이 뒤를 돌아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의 얼굴은 달빛 속에서 하얗게 빛나고, 그의 손은 공포에 질려 그를 잡고 있는 무서운 것에 속수무책으로 노려보고 있었다. 하지만 사냥개의 고통의 외침이 우리의 모든 두려움을 날려 버렸다. 만약 그가 연약하다면 그는 죽을 것이고, 우리가 그를 상처 입힐 수 있다면 우리는 그를 죽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홈즈가 그날 밤 달렸던 것처럼 달리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나는 걸음이 빠른 것으로 여겨지지만, 그는 내가 작은 전문가를 능가하는 만큼 나를 능가했다. 우리가 트랙을 따라 날아갈 때, 우리는 헨리 경의 비명과 사냥개의 깊은 고함 소리를 들었다. 나는 제 시간에 그 짐승이 희생자에게 달려들어 땅바닥에 내던져 목을 걱정하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그 다음 순간 홈즈는 그의 권총 5배럴을 그 생물의 옆구리에 넣었다. 마지막으로 고통의 울부짖음과 공중에 잔인한 탁 소리를 내면서, 그것은 등으로 굴러 떨어지고, 4피트는 사납게 내려쓰고, 그리고 나서 옆으로 축 쳐집니다. 나는 몸을 굽혀 숨을 헐떡거리며 무시무시한 머리에 권총을 들이댔지만 방아쇠를 누르는 것은 소용이 없었다. 그 거대한 사냥개는 죽었다.
헨리 경은 쓰러진 곳에 의식을 잃고 누워 있었다. 우리는 그의 옷깃을 찢어 버렸고, 홈즈는 우리가 상처의 흔적이 없고 구조가 제 시간에 왔다는 것을 보았을 때 감사의 기도를 했다. 벌써부터 우리 친구의 눈꺼풀이 떨렸고 그는 움직이려고 미미한 노력을 했다. 레스트 레이드는 그의 브랜디 잔을 바로넷의 이 사이에 넣었고, 두개의 겁먹은 눈이 우리를 쳐다보고 있었다.
"세상에!"라고 그가 속삭였다. "그게 뭐였죠? 뭐라고, 도대체, 그렇지?"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죽었다."홈즈가 말했다. "우리는 가족의 유령을 한번 그리고 영원히 낳았다."
그것은 크기와 힘만으로 우리 앞에 펼쳐져 있는 끔찍한 생명체였다. 그것은 순수한 혈통도 아니었고 순수한 왕도 아니었지만, 두개의 사자, 즉 큰 암사자의 결합인 것처럼 보였다. 지금도 죽음의 고요함 속에서, 거대한 턱은 푸르스름한 불꽃으로 떨어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고, 작고, 깊고, 잔인한 눈은 불에 싸여 있었다. 나는 빛나는 총부리 위에 손을 올려 놓고, 어둠 속에서 빛나는 내 손가락을 들어 올리고 있었다.
"인지질,"이라고 내가 말했다.
홈즈는 죽은 동물의 냄새를 맡으며"교활한 준비"라고 말했다. "그의 후각을 방해할 만한 냄새는 없다. 헨리 경, 우리는 당신에게 깊은 사과를 해야 합니다. 당신을 이 공포에 노출시킨 것에 대해서요. 나는 사냥개에 대해서는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이와 같은 동물에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안개 때문에 그를 맞이할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당신이 내 목숨을 구했어요."
"처음으로 위험에 처하게 된 거죠. 일어설 수 있을 정도로 강한가요?"
"브랜디 한모금만 더 주시면 뭐든지 할 수 있어요. 자!이제 저를 좀 일으켜 주세요. 어떻게 할 작정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