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톱클래스 연예인들만 모인 GO 엔터테인먼트. 그곳에는 출세 가도의 비밀이 있다?
아이돌 그룹 연습생인 지나와 수진은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데뷔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그러나 점점 대표의 질 나쁜 계략에 휘말리기 시작하게 되고…
전속계약,웹툰전속계약,전속계약웹툰,투믹스전속계약,만화전속계약,전속계약1,전속계약1화,전속계약무료보기,전속계약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오, 그의 새 사무실에서. 그는 나에게 주소를 알려 주었다. 네, 세인트 폴 근처에 있는 17세의 에드워드 왕 거리입니다.'
"저는 시작했지만, 홈즈 씨, 제가 그 주소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인공 무릎 덮개 제조 공장이었고, 그 안에 있는 누구도 윌리엄 모리스 씨나 던컨 로스 씨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어요.
"그리고 나서 당신은 무엇을 했나요?"홈즈가 물었다.
"저는 작센코 부르크 광장에 있는 집에 가서 제 비서의 조언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어떤 식으로든 나를 도울 수 없었다. 그는 내가 기다리면 우편으로 들어야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것은 충분하지 않았어요, 홈즈 씨. 나는 싸우지 않고 그런 곳을 잃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네가 그 곳을 필요로 하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충고를 해 줄 만큼 좋다고 들었으므로, 바로 너에게 갔다.'
"그리고 당신은 매우 현명하게 했어요,"홈즈가 말했다. "당신의 사건은 매우 주목할 만한 사건이니 기꺼이 조사해 보겠습니다. 독자 분께서 말씀하신 것으로 미루어 볼 때, 처음 보는 것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역겨워!"라고 자베즈 윌슨 씨가 말했다. "왜, 나는 일주일에 4파운드를 뺐어."
홈즈는 "개인적으로 당신이 이 특별한 리그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고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반대로, 제가 알기로는, 당신은 A라는 글자 아래에 있는 모든 주제에 대해 얻은 사소한 지식은 말할 것도 없고, 30파운드 정도 더 부자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 의해 아무것도 잃은 것이 없다."
" 아닙니다, 선생님. 하지만 저는 그들에 대해 알고 싶고,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하는 데 있어서 그들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요. 그게 소문이라면 말이죠. 그것은 그들에게 꽤 비싼 농담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에게 2파운드 30파운드의 비용이 들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너희를 위해 이 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윌슨 씨, 먼저 하나 또는 두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처음으로 광고에 관심을 가져 준 이 비서가 얼마나 오래 당신과 함께 있었나요?"
"그럼 한달 정도."
" 어떻게 그가 왔지?"
"광고에 대한 답변으로."
"그가 유일한 지원자였나요?"
"아니, 난 12개를 먹었어."
"왜 그를 선택했나요?"
"왜냐하면 그는 손재주가 있었고 값이 싸게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절반의 임금으로."
“네.”
"빈센트 스파우딩은 어때?"
" 작고, 체격이 다부지고, 걸음도 빠르고, 얼굴에 털이 하나도 없습니다. 비록 서른살은 아니지만요. 이마에 하얀 산성 물질이 튀었어요."
홈즈는 매우 흥분하여 그의 의자에 앉았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라고 그가 말했어요. "귀에 귀걸이를 하려고 뚫은 것을 본 적이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그는 내게 집시가 그가 소년이었을 때 그를 위해 그것을 해 주었다고 말했다.
홈즈는 깊은 생각에 잠기며 말했다. "그가 아직 당신과 함께 있나요?"
"아, 네, 선생님. 저는 그를 방금 떠났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없는 동안 당신의 사업이 잘 되었나요?"
"불평할 것 없습니다, 선생님. 아침에 해야 할 일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거면 됩니다, 윌슨 씨. 하루 이틀 안에 그 문제에 대한 의견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니 월요일까지는 결론이 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 왓슨."우리를 떠난 방문객이 홈즈에게 말했다."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것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그것은 가장 불가사의한 사업입니다."
홈즈는 "일반적으로 이상한 것일수록 불가사의하지 않다"고 말했다. 평범한 얼굴이 가장 식별하기 어려운 것처럼, 그것은 정말로 혼란스러운 당신의 평범한 특징 없는 범죄이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서는 조속히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럼 어떻게 할 건데?" 나는 물었다.
"담배 피우러."라고 그가 대답했다. "이것은 3대의 파이프 문제이며, 나는 당신이 50분 동안 나에게 말을 걸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는 다리를 가늘게 벌리고 의자에 몸을 웅크리고 눈을 감고 앉아 있었고 검은 색 진흙 파이프가 낯선 새의 부리처럼 튀어 나와 있었다. 나는 그가 잠이 들었다는 결론에 도달했고, 정말로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다. 그때 그는 마음을 정하고 벽난로 위에 파이프를 내려놓은 한 남자의 몸짓으로 갑자기 의자에서 벌떡 일어났다.
그는 "사라 사테는 오늘 오후 세인트 제임스 홀에서 연극을 한다"고 말했다. " 어떻게 생각해, 왓슨? 환자들이 몇시간 정도 시간을 내줄 수 있을까요?"
"오늘은 할 일이 없어요. 연습은 결코 재미 있지 않다고 말했다.
"그럼 모자를 쓰고 와." 내가 먼저 도시를 통과할 거고, 가는 길에 점심을 먹을 거야. 나는 그 프로그램에 많은 독일 음악이 있다는 것을 관찰한다. 그것은 이탈리아 음악이나 프랑스 음악보다 내 취향에 더 맞는다. 그것은 내성적이고, 나는 소개하고 싶다. 따라와!"
우리는 지하도를 통해 알데르스가테까지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짧은 산책을 통해 우리는 색스-코버그 광장으로 갔습니다. 아침에 들었던 특이한 이야기의 현장이었죠. 그곳은 위스키 같고, 작고, 허풍떨기를 좋아하는 2층 벽돌 집 네줄이 잡초가 우거진 잔디밭과 색이 바랜 월계수 덤불 몇 다발이 연기가 자욱한 대기 속에서 힘든 싸움을 벌이는 작은 울타리 안으로 나와 있는 곳이었습니다. 모퉁이 집에 하얀 글씨로 "JABEZWILSON"이라고 적힌 세개의 금구슬과 갈색 판이 우리의 빨간 머리 고객이 그의 사업을 했던 장소를 발표했다. 셜록 홈즈는 머리를 한쪽에 두고 그것 앞에 멈춰 서서, 그의 눈이 뻐드렁니가 있는 뚜껑 사이에서 밝게 빛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서 그는 거리를 천천히 걸었고, 다시 모퉁이로 내려가면서도 여전히 예리하게 집들을 바라보았다. 마침내 그는 전당포로 돌아와 지팡이를 두 세번이나 짚고 힘차게 길을 뛰어 올라 문으로 다가가 노크를 했다. 그것은 밝게 생기고 깨끗하게 면도한 젊은 남자에 의해 즉시 열렸고, 그는 그에게 개입해 줄것을 요청했다.
" 고마워요."홈즈가 말했다."당신이 여기서 스트랜드로 어떻게 갈 것인지 물어보고 싶었을 뿐이에요."
"세번째 오른쪽, 네번째 왼쪽."문을 닫으면서 조수가 재빨리 대답했다.
우리가 걸어 나갈 때 홈즈는 "영리한 친구야, 그거야."라고 말했다. 그는 "그는 런던에서 네번째로 똑똑한 사람"이라며"대담하게도 그가 제3의 인물이 될 자격이 없는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 대해 전에도 알고 있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