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니저라고 다 같은 매니저인 줄 알아?
아이돌? 여배우? 한류스타?
잘하는매니저,웹툰잘하는매니저,잘하는매니저웹툰,투믹스잘하는매니저,잘하는매니저1,잘하는매니저1화,잘하는매니저무료보기,잘하는매니저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글쎄요, 사무실에 있거나 적어도 건물 안에 있는 내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떠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지위를 영원히 박탈당할 것이다. 그 점에 대해서는 의지가 아주 분명하다. 그 기간 동안 사무실에서 돈을 빌려 쓰면 그 조건들을 따르지 않는다.'
"하루에 4시간 밖에 안 돼요. 떠날 생각을 하면 안 돼요,'라고 나는 말했다.
던컨 로스 씨는 '어떤 변명도 소용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병도, 사업도, 다른 것도 마찬가지이다.' 당신은 거기에 머물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자리를 잃게 됩니다.'
"그리고 일은?"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을 베끼는 것이다. 그 신문에는 제1권이 실려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잉크, 펜, 그리고 종이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테이블과 의자를 제공합니다. 내일 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내일 할 준비가 되셨나요?'
"물론이지."나는 대답했다.
"그럼, 잘 가요, 자베즈 윌슨 씨. 운 좋게도 얻은 중요한 자리에 대해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그는 나에게 절을 하고, 나는 비서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나는 내 자신의 행운에 매우 기뻤다.
나는 이 일을 하루 종일 곰곰이 생각하였는데, 저녁이 되자 나는 또 기운이 빠졌다. 이 모든 일이 내가 상상할 수 없는 것이기는 하지만, 내 자신을 설득하여, 이 모든 일이 큰 속임수나 속임수일 것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이다.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을 베끼는 것처럼 단순한 일을 하는 사람이 누구나 그러한 의지를 할 수 있거나, 그들이 그렇게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빈센트 스파우딩은 나를 위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했지만, 잠 잘 때까지 나는 그 모든 것에서 벗어나도록 설득했다. 하지만, 아침에 나는 어쨌든 그것을 보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나는 잉크 한 병을 샀고, 비결을 알려 주는 펜과 7장의 풀 스카프 종이를 가지고, 교황의 코트로 출발했다.
놀랍고 기쁘게도 모든 것이 가능한 한 잘 되었다.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고 던컨 로스 씨가 제가 공정하게 일을 할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그는 나에게 편지 A를 보내고 나서 나를 떠났다. 그러나 그는 가끔 방문하여 내가 괜찮은지를 보곤 했다. 2시에 그는 나에게 작별을 고하고, 내가 쓴 양을 칭찬하고, 나를 따라 사무실 문을 잠갔다.
"이 일은 매일 계속되었습니다, 홈즈 씨. 그리고 토요일에 매니저가 와서 제 주 업무에 필요한 네개의 황금 포도주를 약탈했습니다. 다음 주도 그랬고, 그 다음 주도 그랬어요. 매일 아침 나는 그곳에 10시에 있었고, 매일 오후 2시에 떠났다. 던컨 로스 씨는 아침에 딱 한번만 오기 시작했고, 그리고 나서, 시간이 지난 후에, 그는 전혀 들어오지 않았어요. 물론, 저는 그가 언제 올지 확신할 수 없었고, 그 숙소는 제게 너무 잘 맞아서, 그 방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지 않았습니다.
"8주가 이렇게 흘렀고, 저는 아보트와 양궁, 건축과 아티카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리고 제가 곧 B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랬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상당한 비용이 들었고, 나는 나의 글들로 선반을 거의 가득 채웠다. 그러다 갑자기 모든 사업이 끝났습니다."
"끝까지?"
"네, 그렇습니다. 그리고 늦지 않게 오늘 아침에. 나는 평상시처럼 10시에 출근했지만, 문은 닫혀 있었고 잠겨 있었고, 작은 사각형의 판지가 압정으로 패널 중앙에 박혀 있었다.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스스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는 종이 한장 크기의 흰 판지를 들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 차가운 레지오는 파괴됩니다. 1890년 10월 9일"
셜록 홈즈와 나는 이 짧은 발표와 그 이면에 있는 후회스러운 얼굴을 조사했다. 그 사건의 코믹한 면이 우리 둘 다 큰 웃음을 터뜨릴 정도로 모든 다른 고려 사항들을 완전히 압도할 때까지.
"나는 매우 재미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 수가 없다."라고 우리의 고객은 불타는 그의 머리 뿌리까지 물을 뿜으며 외쳤다. "만약 당신이 나를 비웃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을 할 수 없다면, 나는 다른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아니, 아니."라고 홈즈가 소리 쳤다. 그를 의자에 다시 밀어 넣으면서 그는 반쯤 부풀어 올랐다. "저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의 경우를 놓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가장 신선할 정도로 특이하다. 하지만 제가 한 말을 이해해 주신다면, 좀 웃긴 것이 있습니다. 문 위에서 카드를 발견했을 때 어떤 조치를 취했나요?"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선생님.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그리고 사무실을 둘러봤는데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없는 것 같았어요. 마침내, 저는 1층에 사는 회계사인 집주인에게 가서, 그에게 붉은 머리의 리그가 어떻게 되어 가는지 말해 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그런 시체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에게 던컨 로스가 누구인지 물었다. 그는 그 이름이 생소하다고 대답했다.
"음, 4번 신사분이 말했다."
"뭐, 빨간 머리 남자?"
"'Yes.'
"그의 이름은 윌리엄 모리스였어요."라고 그가 말했다. 그는 변호사였고 그의 새로운 건물이 준비될 때까지 일시적인 편의를 위해 내 방을 사용하고 있었다. 그는 어제 이사했다.'
'그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