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의 남녀가 친구라는 선 앞에 서있고...
서로 얽히고설킨 마음들은 너무나 위험하고 위태롭다.
'말해줘 너도 나랑 같은 마음이라고...'
웹툰친구,투믹스친구,친구1화,친구무료보기,친구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조의 각도가 훨씬 부드러워졌으며 그녀는 은혜가 아니더라도 편안하게 자신을 수행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곱슬 작물은 두꺼운 코일로 길게되어 키가 큰 꼭대기의 작은 머리가되었습니다. 그녀의 갈색 뺨에는 신선한 색상이 있고, 눈에는 부드러운 빛이 있으며, 오늘날 그녀의 날카로운 혀에서 부드러운 말만 나옵니다.
Beth는 그 어느 때보 다 가늘고 창백하며 조용해졌습니다. 아름답고 친절한 눈은 더 크며, 그 자체로는 슬퍼하지 않지만 슬프게 표현하는 표정이 있습니다. 그런 한심한 인내심으로 어린 얼굴을 만지는 것은 고통의 그림자입니다. 그러나 베스는 불평하지 않고 항상 '더 빨리 나아지기'를 희망합니다.
에이미는 진실로 '가족의 꽃'으로 간주됩니다. 16 세에 그녀는 아름답지는 않지만 풍성한 자란 여자의 공기와 베어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은혜라고 할 수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자신의 모습, 손의 모양과 움직임, 옷의 흐름, 머리카락의 처짐, 무의식적이지만 조화 롭고 아름다움 자체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이었습니다. 에이미의 코는 여전히 그녀를 괴롭 혔습니다. 왜냐하면 그리스어는 자라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입도 너무 넓어서 턱이 정해져있었습니다. 이 불쾌한 특징은 그녀의 얼굴 전체에 특징을 주었지만, 그녀는 그것을 볼 수 없었고, 그녀의 놀랍도록 공정한 안색, 예리한 파란 눈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황금색과 풍부한 컬을 그 어느 때보 다도 많이 말았습니다.
머리와 가슴에 홍당무 장미가 달린 얇은 은회색 (여름에 가장 좋은 가운)을 입었고 세 사람 모두 자신의 신선하고 행복한 마음을 가진 소녀를 보았습니다. 바쁜 삶의 순간을 잠시 멈추었습니다. 여성의 로맨스에서 가장 달콤한 장을 곰곰이 눈으로 읽습니다.
의식적인 공연은 없었으며 모든 것이 가능한 한 자연스럽고 집처럼되어야했기 때문에 3 월 이모가 도착했을 때, 그녀는 신부를 환영하고 인도하기 위해 달려 가서 신랑이 화환을 고정시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스캔들되었습니다. 아래로 내려 가서 각 얼굴 아래에 무덤 얼굴과 와인 한 병으로 위층 행진하는 목사님을 엿볼 수있었습니다.
"내 말에, 여기에 상황이있다!" 그녀를 위해 준비된 명예의 자리를 잡고, 그녀의 라벤더 무아레의 주름을 큰 훔치다로 정돈하여 노부를 외쳤다. "마지막 순간까지 보지 말아라."
"나는 쇼가 아니고, Aunty, 아무도 나를 쳐다 보거나 내 옷을 비판하거나 오찬 비용을 세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생각에 관심이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내가 좋아하는대로 내 작은 결혼식을 할 것입니다. 존, 여기, 당신의 망치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부적절한 고용에서 '그 사람'을 돕기 위해 메그를 떠났습니다.
브룩 씨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언 로맨틱 한 도구를 구하기 위해 3 월 이모가 갑자기 이슬로 주머니 손수건을 털어 놓은 모습으로 접는 문 뒤에 작은 신부에게 키스를했습니다. 그녀의 날카로운 오래된 눈.
Laurie의 추락, 울부 짖음, 웃음과 함께 장식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Jupiter Ammon! Jo가 케이크를 다시 화나게했습니다!" Beth는 어린 시절에 말했듯이 사촌 무리가 도착했을 때 거의 끝나지 않았고 '당이 들어 왔습니다'.
"젊은 거인이 내 근처에 오게하지 말고 모기보다 더 나을 걱정한다"고 노숙자는 에이미에게 속삭였다.
에이미가 돌아와서 헤라클레스에게 용을 조심하라고 경고하기 위해 활공 해 나갔다. 산만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