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직으로 근무하는 '미래'와 그녀의 인사과 과장 '태혁'
연애라 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은밀한 계약관계가 시작된다.
그들의 위태로운 관계는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낙화,웹툰낙화,투믹스낙화,만화낙화,낙화1,낙화1화,낙화무료보기,낙화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조는 시트를보고 미치광이, 시체, 악당, 독사로 구성된 유쾌한 삽화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녀를 뒤집어 놓은 충동은 불쾌한 것이 아니라 두려움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아니었고,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 중 하나이고 자신의 이야기 중 하나라도 그녀를 배신 할 이름이 없었 음을 기억하면서 공황이 가라 앉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외모와 홍당무로 자신을 배신했다. 왜냐하면 결석 한 사람 이었지만 교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았 기 때문이다. 그는 조가 글을 쓰고 신문사에서 그녀를 두 번 이상 만났다는 것을 알았지 만 결코 이야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의 작품을보고 싶은 강한 욕구에도 불구하고 질문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녀는 자신이 부끄러워하는 일을하고 있었고 그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했던 것처럼 "내 사업은 아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할 권리가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가 젊고 가난하고 어머니의 사랑과 아버지의 보살핌에서 멀리 떨어진 소녀임을 기억하고 아기를 구하기 위해 손을 내밀도록 자극하는 것만 큼 빠르고 자연스러운 충동으로 그녀를 돕도록 이사했습니다. 웅덩이에서. 이 모든 것이 잠시 그의 마음을 통해 번쩍 들었지만, 그의 얼굴에는 흔적이 나타나지 않았고, 종이가 돌아가고 Jo의 바늘이 실을 때까지 그는 매우 자연 스럽지만 매우 심각하게 말할 준비가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는 웅덩이로부터 아기를 구하기 위해 손을 내밀도록 자극하는 것만 큼 빠르고 자연스러운 충동으로 그녀를 돕도록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잠시 그의 마음을 통해 번쩍 들었지만, 그의 얼굴에는 흔적이 나타나지 않았고, 종이가 돌아가고 Jo의 바늘이 실을 때까지 그는 매우 자연 스럽지만 매우 심각하게 말할 준비가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는 웅덩이로부터 아기를 구하기 위해 손을 내밀도록 자극하는 것만 큼 빠르고 자연스러운 충동으로 그녀를 돕도록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잠시 그의 마음을 통해 번쩍 들었지만, 그의 얼굴에는 흔적이 나타나지 않았고, 종이가 돌아가고 Jo의 바늘이 실을 때까지 그는 매우 자연 스럽지만 매우 심각하게 말할 준비가되었습니다 ...
"예, 당신은 당신에게서 그것을 옳게 생각합니다. 나는 좋은 어린 소녀들이 그런 것들을보아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부 사람들에게 유쾌하게 만들어 지지만,이 나쁜 쓰레기보다 소년들에게 화약을 더주고 싶습니다."
"모두가 나쁘지 않고 어리석은 것일 수도 있고, 수요가 있다면 그것을 공급하는 데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존경받는 사람들이 센세이션 스토리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정직한 삶을 살게됩니다." 조는 긁힘이 에너지로 모여서 작은 슬릿이 줄을 따라 갔다고 말했다.
"위스키에 대한 수요가 있지만, 나는 당신과 나는 그것을 팔고 싶지 않다. 존경하는 사람들이 자신이 어떤 해를 끼쳤다는 것을 알면, 그들은 생계가 정직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독을 넣을 권리가 없다. "작은 사람들이 그것을 먹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아니오, 그들은 조금만 생각하고 거리에서 진흙을 쓸어 내야합니다."
Bhaer 씨는 따뜻하게 말을 걸고 불을 향해 걸어 가서 종이를 손에 rump습니다. 조는 여전히 불이 그녀에게 온 것처럼보고 앉아 있었다. 콕이 모자가 담배를 피우고 굴뚝 위로 무해하게 지나간 후에 그녀의 뺨이 타 버렸기 때문이다.
"나는 그 후 모든 나머지를 보내길 원한다"고 교수는 안심 공기로 돌아와서 중얼 거렸다.
조는 위층에 쌓인 서류 더미가 타오르는 것을 생각했고, 그로 인해 번성 한 돈은 오히려 양심에 크게 의존했다. 그러자 그녀는 자신에게 위안을 느꼈습니다. "저는 그런 게 아니에요. 어리 석고 결코 나쁘지 않아서 걱정하지 않겠어요."그녀의 책을 들고 그녀는 스튜디오 얼굴로 "우리 계속해 볼까요?" "선생님, 저는 지금 매우 훌륭하고 합당 할 것입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