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두운 마을에 피어난 곱고 하얀 꽃 한 송이 연생...
아름다운 연생의 주위에는 연생을 취하려는 손길만 가득하다.
그녀는 어두운 그늘에서 벗어나 햇빛을 볼 수 있을까?
웹툰,투믹스도화,만화도화,도화1화,도화무료보기,도화미리보기,도화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Beth는 입술을 열어 무언가를 말했지만 어머니의 탁자 위에 놓인 멋지게 깎인 호스 더미 만 가리킬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일 이었지만 그들의 마음에 똑바로 갔고 용감한 결심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무너져 몹시 울었습니다.
한나는 현명하게 그들의 감정을 풀어 주었고, 샤워가 깨끗해 졌다는 신호를 보였을 때, 그녀는 커피 포트로 무장 한 구조대에 왔습니다.
"이봐, 내 사랑하는 아가씨 들아, 네 엄마가 한 말을 기억하고 걱정하지 마라. 커피 한 잔 마시고 나서 일하러 가자 가족에게 신용하자."
커피는 대접이었고, Hannah는 그날 아침 커피를 만드는 데 큰 재치를 보였습니다. 설득력있는 끄덕임이나 커피 포트 코에서 나오는 향기로운 초대에 저항 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은 식탁으로 가서 손수건을 냅킨으로 바꾸었고 10 분 후에 다시 괜찮 았습니다.
" '바쁘고 바쁘다'는 것이 우리의 모토입니다. 그래서 누가 가장 잘 기억할 수 있는지 봅시다. 저는 평소처럼 3 월 이모로 가겠습니다. 오, 그녀는 그래도 강의하지 않겠습니다!" 그녀는 귀환하는 정신으로 잠이 들자 Jo가 말했다.
메그는 자신의 눈을 붉게 만들지 않기를 희망하면서“내 집에 머물면서 이곳에있는 것들에 참석하기를 원하지만 왕들에게 갈 것이다.
"필요하지 않다. 베스와 나는 집을 완벽하게 유지할 수있다"고 에이미에게 중요한 공기를 넣었다.
Beth는 "한나는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집에 오면 모든 것이 좋을 것"이라고 Beth는 덧붙였습니다.
"나는 불안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에이미는 설탕을 생각 나게 먹었다.
Meg는 설탕 그릇에서 위로를 찾을 수있는 젊은 아가씨에게 머리를 흔들었지만 소녀들은 웃을 수 없었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직으로 조는 다시 냉정 해졌다. 두 사람이 일상적인 일에 나갔을 때, 그들은 어머니의 얼굴을보기에 익숙했던 창을 슬프게 돌아 보았습니다. 사라졌지 만 베스는 작은 가계 의식을 기억했고 그곳에서 장미 빛 만다린처럼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게 내 베스처럼!" 조는 고마운 얼굴로 모자를 흔들며 말했다. "안녕, Meggy, 나는 오늘 왕들이 긴장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친애하는 아버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그녀가 헤어질 때 그녀는 덧붙였다.
"그리고 나는 3 월 이모가 삐걱 거리지 않기를 바란다. 머리는 점점 더 보이시하고 멋지게 보인다"고 Meg는 곱슬 머리에 미소를 짓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저의 유일한 위안입니다." 그리고 라 로리 (La Laurie)의 모자에 손을 대면 겨울철에 뿔양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들의 아버지로부터의 소식은 소녀들을 매우 위로 해 주었다. 비록 위험한 병이 있었지만, 가장 훌륭한 간호사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미 그를 잘 해냈다. 브룩 씨는 매일 게시판을 보냈고, 가족의 수장으로서 메그는 파견을 읽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사람들이 글을 쓰고 싶어했고, 워싱턴 서신에서 다소 중요하다고 느꼈던 자매 중 한 사람이 통통 봉투를 조심스럽게 레터 박스에 찔렀습니다. 이 패킷 중 하나에 당사자의 특징적인 메모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상 메일을 가져와 읽을 수 있습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