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업 스트리머가 꿈인 평범한 '주환'!
운명의 파트너 '세진'을 붕괴된 집에서 만나다?!
자~ 역대급으로 재밌는 방송, 지금 시작합니다!
웹툰무너지고다시봐요,투믹스무너지고다시봐요,무너지고다시봐요1화,무너지고다시봐요무료보기,무너지고다시봐요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로리는 말했다. "조용하세요."조는 자신의 일에 열중 해 사소한 불쾌한 표정을 지었다.
"오, 그녀는 우리의이 새로운 계획에 대해 말하지 않았습니까? 우리는 우리의 휴가를 낭비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지만, 각자는 과제를 가지고 그것을 의지로 일했습니다. 휴가는 거의 끝났습니다. 모든 일이 끝났고 우리는 너무 기뻐서 잠들지 않았습니다. "
"그렇습니다. 그렇게 생각해야합니다."그리고 Laurie는 자신의 유휴 시절을 유감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어머니는 우리에게 가능한 많은 야외 활동을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일을 여기에 가져오고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것의 재미를 위해 우리는이 가방에 물건을 가져오고, 오래된 모자를 쓰고, 극을 사용하여 우리는이 언덕을 Delectable Mountain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멀리서보고 싶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조는 지적했다. 로리는 나무의 구멍을 통해 넓고 푸른 강과 반대편 초원을 가로 질러 대도시 외곽을 가로 질러 녹색 언덕까지 하늘을 만나십시오. 태양은 낮았고 하늘은 가을 석양의 광채로 빛났습니다. 금빛과 자주색 구름이 언덕 위에 놓여 있으며, 붉게 빛이 솟아 오르는 것은 천상의 도시의 바람이 잘 통하는 첨탑처럼 빛나는 은백색의 봉우리였습니다.
"얼마나 아름답다!" 로리는 부드럽게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어떤 종류의 아름다움도 빨리보고 느끼기 때문이다.
에이미는 자신이 그림을 그릴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그건 너무나 자주 그것을보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결코 같지는 않지만 항상 훌륭하기 때문이다."
"Jo는 우리가 언젠가는 살기를 원하는 나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녀는 돼지와 닭, 건초를 만드는 실제 나라입니다. 그것은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그곳의 아름다운 나라가 진짜 였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Beth는 우스꽝스럽게 말했다.
"그보다 더 사랑스런 나라가 있습니다. 우리가 충분히 잘 가면 나아갈 곳이 있습니다."Meg는 그녀의 가장 달콤한 목소리로 대답했습니다.
"기다리기가 너무 길어서 너무 힘들어 보인다. 나는 그 제비가 날아가서 그 화려한 문에 들어가면서 한 번에 날고 싶다."
조는 말했다.“조만간 베스가 도착할 것입니다. "나는 싸우고 일해야하고, 오르고 기다리며, 결코 들어 가지 않는 사람이다."
"그것이 편안하다면 회사에 데려다 줄 것이다. 나는 당신의 천상의 도시를보기 전에 여행을 다녀야 할 것이다. 내가 늦게 도착하면 나에게 좋은 말을 할 것이다. ' 당신은 베스?
소년의 얼굴에 무언가가 그의 작은 친구를 괴롭 혔지만, 그녀는 변화하는 구름을 조용히 바라 보면서 유쾌하게 말했다. "사람들이 정말로 가고 싶고 정말로 모든 삶을 시도한다면, 나는 그들이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문에 자물쇠 나 경비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그림에서와 같이 빛이 나는 사람들이 강에서 올라올 때 가난한 그리스도인을 환영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처럼 상상합니다."
"우리가 만든 공중의 모든 성들이 실현 될 수 있고 우리가 그 안에 살 수 있다면 재미 있지 않을까요?" 조는 잠시 멈추고 말했다.
배리 한 다람쥐에게 평평하게 누워서 원뿔을 던지고 로리는 말했다.
"좋아하는 것을 가져 가야합니다. 무엇입니까?" 물었다.
"내가 말해 주면 말해 줄래?"
"예, 여자 아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할 것이다. 이제 로리."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