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거 맛있니?
아저씨는 그것보다 훨씬 맛있는 걸 알려줄 수 있는데 알려줄까?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말이야 남에 걸 "뺏어 먹는 거야"
재력도 외모도 완벽한 남자 '강호'의 특이한 취향,
그의 뺏어 먹기가 시작된다!
뺏어먹는맛,웹툰뺏어먹는맛,뺏어먹는맛웹툰,탑툰뺏어먹는맛,뺏어먹는맛1,뺏어먹는맛1화,뺏어먹는맛무료보기,뺏어먹는맛미리보기,뺏어먹는맛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그럼, 들어 봐."라고 웬디는 마이클이 그녀의 발치에 있고 7명의 남자 아이들이 침대에 있는 그녀의 이야기에 진정하며 말했다. "신사가 있었어요
"나는 그가 숙녀가 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다."라고 컬리가 말했다.
"나는 그가 하얀 쥐이기를 바랬어요,"라고 니브가 말했다.
"조용히 해."라고 그들의 어머니가 경고했다. "여자도 있었어요, 그리고...
"오, 엄마"라고 첫번째 쌍둥이가 외쳤다."아, 엄마. 여자도 있다는 말이지, 그렇지 않나요. 그녀는 죽지 않았지, 그렇지?"
"오, 안돼."
"나는 그녀가 죽지 않아서 몹시 기쁩니다,"라고 암표스가 말했습니다. " 기쁘니, 존?"
"물론이죠."
"기분 좋니, 니브?"
“오히려.”
" 기쁘니, 트윈스?"
" 기쁩니다."
"어머나,"웬디가 한숨을 쉬었다.
피터는 "그곳의 소음은 조금도 덜하지 않다."라고 소리 치며, 그의 생각으로는 아무리 끔찍한 이야기일지라도, 그녀가 공정한 플레이를 해야 한다고 결심했다.
"그 신사의 이름은 달링 씨였고, 그녀의 이름은 달링 부인이었어요."
"나는 그들을 알아."존이 다른 사람들을 짜증 나게 하기 위해 말했다.
"그들을 알고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마이클은 다소 의심스러운 듯 말했다.
"그들은 결혼을 했어요, 아시잖아요,"라고 웬디가 설명했다."그들이 뭘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해요?"
" 흰 쥐들."라고 니브가 영감을 받아 외쳤다.
아니요. ”
"정말 이해하기 어렵군요."라고 그 이야기를 암기하고 있던 암표들이 말했다.
"조용히 해, 암호츠."조용히 해"조용히 해. 그들에게는 세명의 자손이 있었다."
"후손이란 무엇인가?"
"음, 너는 쌍둥이야."
"그거 들었어, 존? 나는 후손이다."
"후손들은 그저 아이들일 뿐입니다."라고 존이 전했습니다.
"오 이런, 오 이런."웬디가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제 이 세 아이들에게는 나나라고 불리는 충실한 간호사가 있었지만 달링 씨는 그녀에게 화가 나서 마당에 사슬로 묶어서 모든 아이들이 날아가 버렸어요."
"정말 좋은 이야기예요."라고 니브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날아가 버렸어요."웬디가 계속해서 말했다." 잃어버린 아이들이 있는 네버랜드로."
" 난 그들이 그랬다고 생각했어."컬리가 흥분해서 불쑥 끼어들었다. "나는 그것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나는 그들이 그렇게 했다고 생각했어요!"나는 단지 그들이 했다고 생각했어요!"
"오 웬디."라고 차플스가 외쳤다."파티즈라고 불리는 잃어버린 아이들 중 한명이 맞나요.
"네, 그랬어요."
"나는 이야기 속에 있다. 만세, 나는 이야기 속에 있다, 니브."
"조용히 해. 이제 자식들이 모두 날아가 버린 불행한 부모들의 기분을 생각해 봐."
불행한 부모님의 심정은 한마디도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모두 탄식했다.
" 빈 침대를 생각해 봐!"
"Oo! ”
"정말 슬픈 일이에요."첫번째 쌍둥이가 쾌활하게 말했어요.
"저는 어떻게 그것이 행복한 결말을 맺을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라고 두번째 쌍둥이가 말했어요. "너도 그래, 니브?"
"저는 무섭게 불안해요."
"만약 여러분이 어머니의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고 있다면, 웬디는 의기양양하게 그들에게 말했어요,"여러분은 두려움이 없을 거예요." 그녀는 이제 피터가 싫어하는 부분에 이르렀다.
"저는 엄마의 사랑이 좋아요."베개로 니브를 때리며 파트플스가 말했다. "너는 엄마의 사랑을 좋아하니, 니브?
"나는 그냥 해요."라고 니브가 되받아 치며 말했다.
" 보다시피, 우리의 여주인공은 어머니가 아이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창문을 열어 둔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몇년 동안 멀리 떨어져 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돌아간 적이 있나요?"
웬디는 "지금 우리가 미래를 들여다 보자"라고 자신의 가장 훌륭한 노력에 대해 준비하면서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미래를 더 쉽게 볼 수 있는 트위스트를 자신들에게 주었다. 세월이 흘렀는데, 런던 역에서 전투를 벌이는 이 나이가 불확실한 우아한 숙녀는 누구인가?
"오 웬디, 그녀는 누구니?"라고 니브가 마치 모르는 것처럼 흥분하며 말했다.
"과연 그럴 수 있을까?—아니, 그렇지—공평한 웬디!"
"오! ”
이제 남자의 땅으로 자란 고귀한 두 사람은 누구인가? 그들이 존과 마이클이 될 수 있을까요? 그들은 그렇다!"
"오! ”
" 보세요, 친애하는 형제여,'웬디가 위를 가리키며 말했다.'창문이 아직 열려 있어요. 아, 이제 우리는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숭고한 믿음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되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엄마와 아빠에게로 날아갔고, 펜은 우리가 베일을 쓰는 행복한 장면을 묘사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이야기였고, 그들은 공정한 해설자 자신만큼이나 그것에 만족했다. 모든 게 정상인 걸요, 보시다시피.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무정한 것들을 건너뜁니다. 그것이 아이들의 모습이지만 매력적인 것이죠. 그리고 우리는 완전히 이기적인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특별한 관심이 필요할 때 우리는 그것을 위해 훌륭하게 돌아옵니다. 우리가 상처를 입지 않고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말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그들의 믿음은 정말 대단한 것이어서 그들은 조금만 더 냉담할 수 있다고 느꼈다.
하지만 거기에 더 잘 아는 사람이 한명 있었는데, 웬디가 끝냈을 때 그는 공허한 신음을 내뱉었다.
"무슨 일이야, 피터?"라고 그녀는 그가 아픈 줄 알고 그에게 달려가며 소리 쳤다. 그녀는 그의 가슴보다 아래쪽으로 그를 잔인하게 느꼈다. " 어딨어, 피터?"
"그건 그런 종류의 고통이 아니야."라고 피터가 암울하게 대답했다.
"그럼 어떤 종류인가요?"
"웬디, 엄마에 대해서는 네가 틀렸어."
그들은 모두 두려움에 사로잡혀 그를 둘러쌌다. 그의 동요는 참으로 걱정스러운 일이었다. 그리고 그는 지금까지 감추어 둔 것을 그들에게 말해 주었다.
그가 대답하였다.`오래 전에, 나는 너처럼 나의 어머니가 나를 위해 창문을 항상 열어 둘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그래서 나는 달과 달과 달을 두고 멀리 있다가 돌아왔다. 그러나 어머니는 나에 대한 모든 것을 잊어 버리셨고, 또 다른 어린 소년은 내 침대에서 자고 있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인지 확신할 수 없지만, 피터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을 놀라게 했다.
"엄마들도 그렇게 생각하는 게 확실해요.
그래요. ”
이것이 어머니들에 대한 진실입니다. 두꺼비!
그래도 조심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리고 아무도 그가 언제 굴복해야 하는지를 어린 아이처럼 그렇게 빨리 알지 못한다. "웬디, 집에 가자."존과 마이클이 함께 외쳤다.
"네."라고 그녀가 그들을 꽉 잡으며 말했다.
"오늘밤은 안 되나요?"라고 길을 잃은 소년들이 어리둥절해 하며 물었다. 그들은 그들이 마음이라고 부르는 것을 통해 어머니 없이도 잘 지낼 수 있고,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직 어머니들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웬디는 "아마도 엄마가 지금쯤 반쯤 슬퍼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끔찍한 생각에 즉시 대답했다.
이 두려움 때문에 그녀는 베드로의 감정을 잊어 버리고, 오히려 그에게`베드로야, 필요한 준비를 해 주겠니?' 하고 물었다.
" 원한다면 그렇게 해 주세요."라고 그는 냉정하게 대답했다. 마치 그녀가 그에게 땅콩을 건네 달라고 부탁한 것처럼.
그들 사이에 불행한 일은 없을 겁니다! 그녀가 헤어지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그는 그녀에게 피터라는 것을 보여 주려고 했다. 그도 그렇다.
하지만 물론 그는 매우 신경을 썼습니다. 그리고 그는 어른들에 대한 분노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어른들은 언제나 그렇듯이 모든 것을 망치고 있었죠. 그가 나무에 들어가자마자 의도적으로 짧고 짧은 숨을 쉬면서 5초에서 1초 정도의 속도로 쉬었습니다. 그는 네버랜드에 여러분이 숨을 쉴 때마다 어른들이 죽는다는 속담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피터는 가능한 한 빨리 그들을 본능적으로 죽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필요한 지시를 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그곳은 그가 없는 동안 가치 없는 장면이 연출된 곳이었다. 잃어버린 소년들이 웬디를 잃을 것을 생각하고 겁에 질린 채 그녀를 위협하며 앞으로 나아갔다.
"그녀가 오기 전보다 더 안 좋을 거야."라고 그들은 외쳤다.
"우린 그녀를 보내지 않을 거야."
"그녀를 포로로 잡아 두자."
"사슬로 묶어 줘"
그녀의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본능이 그녀에게 그들 중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려야 할지 말해 주었다.
"유혹합니다."라고 그녀가 외쳤다."당신에게 호소합니다."
이상하지 않았어? 그녀는 전적으로 어리석은 사람들인 암표상에게 호소했다.
하지만, 크게, Chotles는 대답했다. 그 순간 그는 천진 난만함을 버리고 품위 있게 말했다.
그는 "나는 그저 암표일 뿐이고 아무도 나를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지만 웬디를 영국 신사처럼 대하지 않는 첫번째 사람은 그에게 심하게 피를 흘릴 것이다."
그는 옷걸이를 뒤로 뺐다. 그 순간 그의 태양은 정오에 떠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불안하게 뒤로 물러섰다. 그 때에 베드로가 돌아와서 보니, 그들은 곧 그들이 그의 도움을 받지 못하리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그녀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네버랜드에 어떤 여자도 두지 않을 것이다.
"웬디, 나는 너를 그렇게 피곤하게 하니, 나는 너를 숲 속으로 안내해 달라고 레드킨에게 부탁했다."라고 그가 어깨를 들썩이며 말했다.
" 고마워, 피터."
예수께서 말씀하셨다.`그러면, 순종하던 사람의 짧고 날카로운 목소리로`팅커벨이 너를 바다를 가로질러 인도할 것이다. "그녀를 깨워, 니브."
답을 받기 전에 두번 노크를 해야 했지만, Tink는 정말 오랫동안 침대에 앉아서 듣고 있었다.
"누구세요? 어떻게 감히 그럴 수가 있어? "저리 가."라고 그녀가 외쳤다.
" 일어나, 애송이."라고 니브가 소리 쳤다."그리고 웬디를 데리고 여행을 떠나라."
>>뺏어 먹는 맛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