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수저라 공부는 안 해도 그만. 꼬봉 정필주를 누르는 학창시절은 내 최고의 전성기였다.
그런데... 내 밑을 기며 돈을 받아먹던 돼지 녀석이 엄마가 데려온 새아버지라고?
뭐? 동생이 생기기 싫으면 너랑 거래를 하자고?
웹툰죄와벌,죄와벌웹툰,탑툰죄와벌,만화죄와벌,죄와벌1,죄와벌1화,죄와벌무료보기,죄와벌미리보기,죄와벌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네, 손님."
"아니, 차라리, 나는 그 거위가 좋다. 제 생각에 그 새는 여러분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새였던 것 같습니다. 꼬리에 검은 색 막대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더는 감정에 겨워 떨었다. "아, 선생님, 그게 어디로 갔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라고 그가 외쳤다.
"그것은 여기에 왔습니다."그것은 여기에 왔다."
“여기서요?”
"네, 그리고 가장 놀라운 새가 그것을 증명했습니다. 나는 네가 그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 놀랍지 않다. 그것은 죽은 후에 알을 낳았다. 이제까지 본 것 중 가장 대담하고, 가장 밝고, 작고 파란 색의 알이었다. 여기 박물관에 있어요."
우리 방문객은 비틀거리며 일어서서 오른손으로 벽난로를 움켜잡았다. 홈즈는 그의 힘 있는 상자를 열고 별처럼 빛나는 파란 색 카보운스를 들었다. 그것은 차갑고, 빛나고, 다색의 빛을 가지고 있었다. 라이더는 그것을 주장할 것인지 아니면 부인할 것인지 확신하지 못한 채 얼굴을 찌푸리고 서 있었다.
"경기가 끝났어, 라이더."홈즈가 조용히 말했다. " 멈춰, 친구야, 그렇지 않으면 불 속으로 들어갈 거야! 의자에 다시 팔을 올려 줘, 왓슨 그는 처벌을 받지 않고 중죄로 들어갈 만큼 충분한 혈액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에게 브랜디를 한잔 주세요. 그래서!이제 그는 좀 더 인간적으로 보인다. 정말 새우네요!"
잠시 동안 그는 비틀거리며 거의 넘어질 뻔 했다. 그러나 브랜디는 그의 뺨에 색깔을 띠게 했다. 그는 놀란 눈으로 원고를 노려보며 앉아 있었다.
"나는 손에 거의 모든 연결 고리를 가지고 있고, 내가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으니, 네가 나에게 말해 줄 것이 거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건을 마무리 짓기 위해서는 그 정도는 해결되어야 한다. 라이더 씨, 모르카 백작 부인의 푸른 돌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그것에 대해 내게 말해 준 사람은 캐서린 쿠삭이었다."그가 딱딱 소리를 내며 말했다.
" 그렇군요. 그녀가 기다리고 있어요. 자, 그렇게 쉽게 얻을 수 있는 갑작스러운 부에 대한 유혹은 여러분에게 너무 컸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한 방법에 있어서는 양심적이지 않았습니다. 내가 보기엔, 라이더 씨, 당신 안에는 아주 예쁜 악당이 있는 것 같아요. 당신은 배관공 호너 씨가 전에 그런 문제에 관심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 의혹은 그에게 더욱 쉽게 돌아갈 것이다. 그럼 뭘 한 거야? 당신은 내 부인의 방에서 작은 일을 했어요. 당신과 당신의 연합 쿠사크 말이에요. 그리고 당신은 그가 필요로 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해냈어요. 그리고 나서, 그가 떠났을 때, 당신은 보석 상자에 바람을 불어 경보를 울렸고, 이 불행한 남자를 체포했다. 그러면 당신은…"
라이더는 갑자기 양탄자에 몸을 던졌고 내 친구의 무릎을 움켜잡았다. "제발, 자비를 베풀어!" 그는 비명을 질렀다. "내 아버지를 생각해 봐! 우리 엄마! 그들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난 한번도 잘못한 적이 없어! 나는 다시는 그러지 않을 것이다. 맹세해요 나는 그것을 성경에 맹세한다. 오, 그걸 법정에 세우지 마세요! 제발, 그러지 마!"
"의자로 돌아가!"홈즈가 단호하게 말했다. "지금 움츠러들고 기어가는 것은 매우 좋지만, 당신은 이 불쌍한 호너가 아무것도 모르는 범죄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지 않았다."
"내가 날게요, 홈즈 씨. 저는 이 나라를 떠날 것입니다. 그러면 그에 대한 혐의가 풀릴 것이다."
"흠!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거야. 이제 다음 연극에 대한 실화를 들어 봅시다. 어떻게 그 돌이 거위에게 들어갔고, 어떻게 거위가 시장에 나왔을까요?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 주십시오. 거기에는 여러분의 유일한 안전의 희망이 있습니다.'
라이더는 바싹 마른 입술을 혀로 핥았다. " 일어난 대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선생님."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는 "호너가 체포됐을 때 나는 돌을 가지고 도망 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았다"며"경찰이 나와 내 방을 수색하기 위해 돌을 머리에 쑤셔 넣지 않을지 몰랐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 호텔은 안전할 만한 곳이 없었다. 나는 마치 수수료를 받는 것처럼 나가서 내 여동생의 집을 위해 만들었다. 그녀는 오크 쇼트라는 이름의 남자와 결혼했고 브릭스턴 로드에서 살았는데, 그 곳에서 그녀는 시장에 내다 바친 닭을 기르고 있었다. 내가 만난 모든 남자들은 내게 경찰이나 형사처럼 보였다. 추운 밤이었지만, 내가 Brixton길에 도착하기 전에 땀이 내 얼굴에 쏟아지고 있었다. 내 여동생은 내게 왜 그렇게 창백한지를 물었다.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호텔에서 보석 강도를 당해 화가 났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뒤뜰로 가서 파이프를 피웠고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을지 생각했다.
"예전에 모드 슬리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는 최악의 상황을 겪었고 펜튼빌에서 복역 중이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나를 만났고, 도둑들의 방식과 그들이 훔친 물건을 어떻게 없앨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에 대해 한 두가지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나에게 진실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가 살고 있는 킬번으로 곧장 가기로 결심했고, 그를 나의 신뢰 속으로 데려갔다. 그는 내게 돌을 어떻게 돈으로 바꾸는지 보여 주곤 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안전할까요? 나는 호텔에서 오면서 겪은 고통들을 생각했다. 나는 언제든지 압수 수색을 당할 수 있고, 내 조끼 주머니에 돌이 있을 것이다. 그 때 저는 벽에 기대어 서 있었고, 제 발 주위를 빙빙 돌고 있는 거위들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제 머리 속에 제가 어떻게 지금까지 살았던 최고의 탐정을 이길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몇주 전에 여동생은 제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거위를 가장 많이 잡을 수 있을 거라고 말했고, 저는 여동생이 항상 약속을 잘 지킨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내 거위를 가지고, 그 안에서 나의 돌을 킬번에게 가져갈 것이다. 마당에 작은 헛간이 있었는데, 그 뒤에 저는 새를 몰았습니다. 예쁘고 하얀 새에 꼬리가 달려 있었죠. 나는 그것을 잡고, 그 지폐를 파헤치며, 내 손가락이 닿을 수 있는 곳까지 돌을 목구멍으로 밀어 넣었다. 새가 침을 꿀꺽 삼켰을 때, 나는 그 돌이 식도를 따라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느꼈다. 하지만 그 동물은 날개를 치고 발버둥 치고 있었고, 내 여동생이 무엇이 문제인지 알기 위해 나왔다. 내가 그녀에게 말을 걸기 위해 몸을 돌렸을 때 그 짐승은 달아나서 다른 무리들 사이에서 훨훨 날아가 버렸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