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화 속의 결혼을 꿈꾸며 시작한 신혼생활...
하지만 민우와 소영은 그렇지 않다.
의심과 욕심이 끓는 그들의 신혼생활의 끝은...?
웹툰신혼부부,투믹스신혼부부,신혼부부1화,신혼부부무료보기,신혼부부미리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그러면 Meg이 John에게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누구?" 조가 울부 짖었다.
"브룩 씨. 나는 지금 그를 '존'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병원에서 그렇게하는 방식에 빠졌고 그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오, 얘야! 네가 그의 역할을 맡을 줄 알아 "좋아하기 만하면 돼요" 그리고 Jo는 격렬한 비틀기로 머리를 다시 잡아 당겼습니다.
"내 사랑하는 자, 그것에 대해 화 내지 마라. 나는 그 일이 어떻게 일어 났는지 말해 줄 것이다. 존은 로렌스의 요청에 따라 나와 함께 갔다. 우리가 그를 좋아하는 것을 도울 수 없었던 가난한 아버지에게 너무 헌신했다. 그는 그녀를 사랑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Meg에 대해 완벽하게 개방적이고 존경을 받았지만 결혼하기 전에 편안한 집을 얻을 것입니다. 그는 우리 휴가가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를 위해 일하기를 원했고 그녀를 사랑할 권리를 원했습니다. 그는 정말 훌륭한 청년이며 우리는 그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지만 나는 메그가 너무 어리게 참여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
"물론 아닙니다. 바보가 될 것입니다! 나는 장난스러운 양조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느꼈고, 지금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쁩니다. 나는 단지 Meg와 결혼하여 그녀를 가족 안에서 안전하게 지키기를 바랍니다."
이 이상한 배열은 3 월 부인을 웃게 만들었지 만 그녀는 중대하게 말했다. "조, 나는 당신을 혼동하고 아직 메그에게 아무 말도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녀에 대한 그녀의 감정. "
"그녀는 그녀가 이야기하는 잘 생긴 눈을 보게 될 것이고, 그러면 그녀와 함께 올 것입니다. 그녀는 그런 부드러운 마음을 가졌습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그녀를 감정적으로 바라 보면 햇볕에 버터처럼 녹을 것입니다. 그녀는 짧은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당신의 편지를 보냈을 때보 다 더 많이 보냈고, 내가 그것을 말할 때 나를 꼬집었 고, 갈색 눈을 좋아하고, 요한을 못생긴 이름으로 생각하지 않으며, 그녀는 사랑에 빠지고 넘어 질 것입니다. 그리고 평화의 끝이 있습니다. 재미 있고 아늑한 시간을 함께 보았습니다. 모두 보았습니다. 그들은 집 주위를 돌아 다니며 우리를 피해야합니다 .Meg는 더 이상 나에게 좋지 않고 흡수되지 않을 것입니다 .Brooke은 어떻게 든 행운을 긁어 모으고 내 마음을 아프게하고 모든 것이 어려워 질 것입니다 오, 사랑 해요 우리 모두 왜 소년이 아니었을까요?"
조는 그녀의 무릎에 턱을 기울여 불쾌한 태도로 표현할 수있는 요한에게 주먹을 흔들었다. 3 월 부인은 한숨을 쉬며 조는 공기를 relief 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어머니? 나는 기쁘다. 그의 사업에 대해 그를 보내, Meg에게 그것의 말을하지 말고, 우리가 항상 같이 같이 행복하십시오."
"한숨을 쉬는 게 잘못 됐어, 조. 당연히 시간을내어 집에 가야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가능한 한 오랫동안 내 여자 아이들을 키우고 싶다. 이런 일이 생겨서 미안하다. 메그는 열일곱 살에 요한이 자기 집을 지 으려면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아버지와 저는 그녀가 20 살 전에는 어떤 식 으로든 속박하거나 결혼하지 않을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들은 기다릴 수 있고 그렇게함으로써 사랑을 시험 할 수있다. 그녀는 양심적이며, 그녀가 그를 불친절하게 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의 예쁘고 부드러운 마음을 가진 소녀! 나는 그녀와 함께 행복하게 갈 수 있기를 바란다. "
"그녀가 오히려 부자와 결혼하지 않았습니까?" 조에게 물었다. 어머니의 목소리가 마지막 말에 약간 흔들렸다.
"돈은 훌륭하고 유용한 것입니다. 조, 나는 내 여자 아이들이 그토록 욕구를 느끼거나 너무 많은 유혹을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첫 화 무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