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의 시체가 사라진 날 누나라고 하는 사람이 눈앞에 나타나고,
알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데…. 과연 이 여자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와 사건은 무엇일?
신비한 능력을 가진 그들이 펼치는 그 모든 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일인지하,웹툰일인지하,탑툰일인지하,일인지하1,일인지하1화,일인지하무료보기,일인지하미리보기,탑툰,웹툰,웹툰무료,무료웹툰,웹툰순위,웹툰추천,무료만화,19웹툰,야한웹툰,야만화,야썰,썰툰,야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만화19,만화무료,만화보기,무료웹툰보기,di한만화,재미있는웹툰,웹툰만화,웹툰보기,코믹스,웹툰보는곳,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우리가 어떤 사람이 우리와 연결이 끊어 졌는지, 그리고 우리 가족에 대해 낯선 사람이 (비교적으로 말해서) 어떻게되는지 알기 위해서는 나의 호기심이 무엇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매우 격렬한 이유로 리디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비밀에 머 무르지 않는 한, 즉시 글을 쓰고 이해하도록하자. 그리고 나는 무지에 만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나는하지 않는 것이 된다 그녀가 편지를 마무리하지만,"그녀는 자신에 추가; "나의 사랑하는 이모, 만약 당신이 명예롭게 말하지 않는다면, 나는 그것을 알아 내기 위해 속임수와 전략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제인의 섬세한 명예 감은 그녀가 리디아가 타락한 것에 대해 엘리자베스와 개인적으로 대화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다. 엘리자베스는 그 점에 대해 기뻤습니다. 문의가 만족 스러울 지 여부가 드러날 때까지는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제 52 장
엘리자베스는 가능한 한 빨리 편지에 대한 답변을받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그녀는 작은 경찰에게 서두르는 것보다 더 빨리 그것을 소유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방해받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적은 벤치에 앉아 행복을 준비했습니다. 편지의 길이 때문에 그녀는 그것이 부정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확신시켰다.
“Gracechurch Street, 9 월 . 6.
“사랑하는 조카
“저는 당신의 서한을 방금 받았으며, 오늘 아침 내내 그 편지에 답해야 할 내용이 조금도 없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놀라 자신을 고백해야합니다; 나는 당신 에게서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화가 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런 질문이 당신 편에서 필요하다고 상상하지 않았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리기만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나를 이해하지 않기로 결심했다면, 나의 무례 함을 용서하십시오. 당신의 삼촌은 나만큼 놀랐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관련 당사자라는 믿음만으로도 그가 한 것처럼 행동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결백하고 무지하다면, 나는 더 분명해야합니다.
“Longbourn에서 집으로 돌아 오는 바로 그 날, 당신의 삼촌에게는 예상치 못한 방문객이있었습니다. Darcy 씨는 전화를해서 몇 시간 동안 닥쳤다. 내가 도착하기 전에 모든 것이 끝났다. 그래서 나의 호기심은 당신 만큼 겁에 질리지 않았습니다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는 가디너 씨에게 당신의 여동생과 위컴 씨의 위치를 알았으며, 둘 다보고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고 말했습니다. Wickham은 반복적으로 Lydia는 한 번입니다. 내가 수집 할 수있는 것에서, 그는 우리 자신보다 하루 만 더비셔를 떠났고 그들을 위해 사냥의 결의로 마을에 왔습니다. 공언 한 동기는 위컴의 무가치 한 성격의 젊은 여성이 그를 사랑하거나 혼동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할 정도로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한 신념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