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림동의 한 PC방.
연예인급 미모를 가진 여자 알바생으로 유명하다.
어느 날 PC방 죽돌이 태현과 혁수는 모종의 사건으로부터
여자 알바생을 구하면서 사이가 가까워지게 되는데...
PC방여신들,웹툰PC방여신들,PC방여신들웹툰,탑툰PC방여신들,만화PC방여신들,PC방여신들1,PC방여신들1화,PC방여신들무료보기,PC방여신들미리보기,탑툰,웹툰,웹툰무료,무료웹툰,웹툰순위,웹툰추천,무료만화,19웹툰,야한웹툰,야만화,야썰,썰툰,야툰,웹툰사이트,무료웹툰사이트,만화19,만화무료,만화보기,무료웹툰보기,di한만화,재미있는웹툰,웹툰만화,웹툰보기,코믹스,웹툰보는곳,나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에 대해 나 자신을 신뢰한다. 이 때까지 우리는 자비로 크라 칼에 군대를 두었습니다. Laputa는 돌아 오지 않았으며 계획이 없었습니다. 다음 날에 Olifants를 시작하는 것이 원래 의도 였으므로 음식이 부족했습니다. 게다가, Umbooni와 일부 북쪽 국가 장교 사이에 예쁜 싸움의 제작이 있었고, 나는 우리가 일주일 동안 거기에서 그들을 단단히 잡았다면 진영 싸움에서 서로를 파괴했을 것이라고 진실로 믿는다. 어쨌든 그들은 조금이라도 필사적으로 성장했고 북쪽과 남쪽의 접근 방식을 서두르려고 시도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들에게 총을 사용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큰 학살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Arcoll은 도살에 대한 사랑이없는 자비로운 사람이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전쟁 후 국가의 미래를 주시하는 정치인이었다. 그러나 Laputa의 군대를 격리하는 것이 그의 의무였으며, 모든 비용으로 남쪽의 농도에 합류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Rhodes가 Matoppos에서했던 것처럼 할 것을 제안하고 그들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이 시점까지, 나는 라푸 타의 영향이 가라 앉았을 것이며, 정화의 열정은 잊혀 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군대는 음식이 거의없고 지도자도 없었습니다. 계급과 파일은 결코 광신적이지 않았으며, 수장들과 인더 나스는 이제 냉정한 성향에 기울어 져야합니다. 그러나 일단 피가 흘리면 피의 정욕이 그들을 소유 할 것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기회는 그들의 마음이 당황하고 미정에 빠졌을 때였습니다.
Arcoll은 모든 준비를했습니다. 그는 족장에게 인다 바를 초대하라는 메시지를 보냈으며, 현재 인다 바가 정오에 다음 날에 부름을 받았다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그날 밤 우리는 Umbooni와 그의 직원 중 약 20 명이 스카우트 반지를 피하고 남쪽으로 가버 렸다고 들었습니다. 다가오는 인다 바에서 가장 치열한 족장을 제거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의 이점이었습니다.
그 인다 바는 퀴어 비즈니스였습니다. Arcoll과 나는 계곡의 기슭에 우리의 호위를 떠났고, 내가 떠났던 것과 같은 길로 크라 칼에 들어갔다. 그것은 매우 밝고 더운 겨울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도한 것처럼, 나는 어떤 위험을 생각하게 만들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가장 끔찍한 행동이 이루어 졌다고 믿었다. 행동하는 사람은 위험에 무감각 해졌으며 그의 상상력은 어떤 흥미 진진한 목적으로 흐려졌다. 첫 보초들은 우리를 충분히 우울하게 받아 들였고, 마추 디의 부하들이 나를 더 끌고 갔을 때처럼 우리 뒤를 닫았습니다. 우리는 수천 명의 눈으로 우리를 지켜 보면서 녹색 아파트를 가로 질러 걸어 가야했기 때문에 일이 섬뜩 해졌습니다. 우리는 kyas 맞은 편에 merula 나무에 왔고, 거기에서 우두머리를 발견하고 무릎에 바퀴 달린 소총과 함께 앉아있었습니다.
우리는 권총으로 무장했고, Arcoll이 한 첫 번째 일은 그것들을 수장 중 한 명에게 건네는 것입니다. '우리는 평화롭게 간다'고 말했다. '우리는 당신에게 삶을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