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으로 보기!
4년 전 골목에서 만난 위험한 여고생이 우리 편의점에 심야 알바로 들어왔다!
30대 남자 점장과 스무 살 여대생의 핵꿀잼스토리!
편의점샛별이,편의점샛별이원작,드라마편의점샛별이,편의점샛별이웹툰,웹툰편의점샛별이,탑툰편의점샛별이,편의점샛별이1,편의점샛별이1화,편의점샛별이무료보기,편의점샛별이미리보기,편의점샛별이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나는 우리의 왼쪽과 가운데가 모두 우리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올바른 길에 들어섰을 때는 외모가 달랐다. 적은 전력을 다해 나와 도망 쳤다. McClernand의 부서는 이 연합 세력의 공격으로 인한 정면의 타격을 견뎌야 했다. 그의 부하들은 카트리지에 든 탄약이 다 떨어질 때까지 씩씩하게 일어서 있었다. 상자에 담아 땅에 누워 많은 탄약이 있었지만, 전쟁의 그 시기에 우리의 연대 지휘관들, 여단장들, 심지어 사단장들 모두가 그들의 병사들이 교전 중에 계속해서 탄약을 공급 받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교육 받은 것은 아니었다. 그 남자들은 탄약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탄약이 많아 보이는 군대에 맞설 수 없었다. 부대가 분열되어 일부가 도망 쳤지만, 대부분의 병사들은 추격을 받지 않아 적의 사격 범위 밖으로 떨어졌을 뿐이었다. 테이어가 탄약이 없는 적군과 아군 사이에 자신의 여단을 투입한 것은 이때가 된 것이 틀림 없다. 어떤 일이 있어도 적은 그의 계략에 뒤로 물러나 내가 그 들판에 들어섰을 때 거기에 있었다.
나는 그 남자들이 가장 흥분된 태도로 말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어떤 경찰관도 지시하는 것 같지 않았다. 군인들은 그들의 소총을 가지고 있었지만 탄약이 없었다. 반면에 그것은 바로 가까이에 있었다. 나는 몇몇 사람들이 적들이 배낭과 식량이 가득 찬 손수레를 가지고 왔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들은 이것이 식량이 남아 있는 한 나가지 않고 싸우겠다는 그의 결심을 나타낸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다. 나는 J.D대령에게 돌아섰다. 저와 함께 있었던 제 부하 웹스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우리 병사들 중 일부는 매우 사기가 떨어졌지만, 적들은 더욱 사기가 꺾였습니다. 그가 먼저 공격한 자는 승리할 것이고, 적들은 저보다 앞서 간다면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나는 우리 왼쪽에 돌격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적들이 몇번의 피켓을 제외하고는 그의 전 병력을 동원하여 진격하기 시작했다는 것이 분명했다. 그리고 만약 적들이 그의 병력을 전선을 따라 재분배하기 전에 우리의 공격이 이루어질 수 있다면 우리는 중재하는 것 외에는 거의 반대할 것이 없을 것이다. 나는 웹스터 대령에게 나와 함께 타고 지나가면서 부하들에게 소리 치라고 지시했다."당신의 카트리지를 빨리 채워 주고, 줄을 서시오. 적군이 탈출하려고 하니 그가 그렇게 하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매력적으로 작용했다. 그 남자들은 그들에게 명령을 내릴 사람을 원했다. 우리는 재빨리 스미스의 숙소로 달려가서, 내가 상황을 설명하고 그에게 그의 부대 전체 앞에서 적의 공작물을 돌격하라고 지시했을 때, 그는 싸울 아주 가느다란 선을 발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군은 놀랍도록 짧은 시간 안에 떠나, 그의 부하들이 그들과 적군 사이에 개입하는 연마 작업을 하는 동안 그들의 병사들이 총을 쏘지 못하도록 미리 떠났다. 소총의 외부 경계선은 통과되었고, 제15대 스미스 장군이 이끄는 부대의 많은 부분이 적의 방어선 안에서 빙빙 돌았다. 이제 연합국이 항복하지 않으면 다음날 체포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후의 설명으로 미루어 볼 때, 특히 고위 관리들 사이에서 15일 밤 동안 도버에 있는 큰 실망감이 있었던 것 같다. 사령관인 플로이드 장군은, 어떤 시민의 자리에도 충분히 재능이 있는 사람이었는데, 군인이 아니었고, 아마도 그의 자질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양심이 그를 괴롭히고 두려워하게 하는 것이 틀림 없기 때문에, 지휘하기에 더 이상 적합하지 않았다. 전쟁 장관으로서 그는 미국 헌법을 유지하고 모든 적들에 대해 같은 것을 지지하기로 엄숙하게 맹세했었다. 그는 그 신뢰를 배신했었다. 그는 북부 언론을 통해 나라가 가지고 있는 작은 군대를 분산시켜 국외로 추방될 때 대부분의 군대를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보도되었다. 내각을 떠나기 약 1년 전 그는 북부에서 남부 지역으로 무기를 옮겼다. 그는 1861년 1월 1일까지 뷰캐넌 대통령의 내각에서 계속 일했고, 미국 영토에서 만들어진 연맹국의 설립을 위해 세심하게 일하고 있었다. 아마도 그는 국민 군대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했을 것이다. 그가 체포되었다면 그는 공공 재산을 유용한 혐의로 재판을 받았을 것이다. 필로우 장군은 자만심에 차서 멕시코 전쟁에서 자신의 공적을 크게 자랑했다. 그는 우리 부대원들이 반군의 소총을 타고 도망 치기 직전에 내쉬빌에 있는 존스턴 장군에게 전보를 쳐 남부 군대가 하루 종일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했다. 존스턴 기자가 리치몬드로 호송 팀을 보냈다. 수도 당국이 플로이드와 필로우가 도망자라는 기사를 읽는 동안
전쟁 회의가 적에 의해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더 이상 버틸 수 없다는 것에 동의했다. 수비대 서열은 3위였지만 가장 유능한 병사였던 버크너 장군은 육군 사령관 A.S. 존스턴이 내슈빌에 있는 자신의 사령부로 돌아갈 때까지 요새를 지키는 것이 의무라고 생각한 것 같다. 그러나 버크너의 보고서는 그가 도넬슨이 졌다고 생각했고 더 오래 그곳을 유지하려는 어떤 시도도 명령의 희생이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 준다. 존스턴이 내쉬빌에 이미 있다는 것을 확신한 버크너도 항복이 옳다는 데 동의했다. 플로이드는 명령을 필로우에게 넘겼고, 그는 거절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Buckner에게 양도되었고, 그는 그 직책의 책임을 받아들였다. 플로이드와 필로우는 도버의 모든 강 수송을 맡았고, 아침이 되기 전에 둘 다 내쉬빌로 가는 길이었다. 이전에 플로이드와 다른 부대들이 모두 3,000여명의 병력을 지휘했었다. 어떤 사람들은 컴벌랜드의 동쪽 둑을 따라 행진하고, 어떤 사람들은 기선을 타고 올라갔다. 밤 동안 포레스트 역시 기병대와 다른 약 천명의 군대와 함께 우리의 오른쪽과 강 사이를 지나며 길을 나섰다. 그들은 도버의 남쪽에 있는 작은 개울에서 물을 건너거나 헤엄쳐야 했다.
날이 새기 전에 스미스 장군은 버크너 장군으로부터 다음 편지를 받았다.
버크너 장군은, 위의 편지들 중 첫번째 편지를 보내자마자, 소총에 관한 그의 다른 지휘관들에게 그가 수비대의 항복을 고려하여 제안을 했다고 그들에게 알리고, 그들에게 모든 전투가 방지될 수 있도록 그들의 앞에 있는 국가 군대에 알리도록 지시했다. 흰 깃발들이 깃대를 따라 간격을 두고 꽂혀 있었지만, 요새에는 없었다. Buckner에게서 온 마지막 편지를 받자마자 나는 말을 타고 Dover로 갔다. 내가 발견한 월리스 장군은 나보다 한시간 이상 앞서 있었다. 앞에 흰색 깃발이 게양되어 있는 것을 보고그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기 위해 뛰어 올랐고, 총을 맞거나 멈추지 않고, 버크너 장군의 본부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까지 계속했다.
나는 웨스트 포인트에서 3년간 버크너와 함께 있다가 나중에 그와 함께 군 복무를 해서 우리는 꽤 잘 알고 있었다. 우리의 대화 과정에서, 매우 우호적인 그는 내게 만약 그가 지휘하고 있었다면 나처럼 쉽게 도넬슨에게 다가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그에게 만약 그가 지휘를 했다면 제가 했던 방식으로 시도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들을 방어하기 위해 그들의 선을 투자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5천개의 여단을 물로 강하게 보냈습니다. 저는 그들의 지휘관에게 안전하게 그들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매우 많이 의존했습니다. 나는 버크너 장군에게 어떤 힘으로 항복해야 하는지 물었다. 그는 정확한 사상자 수를 알 수 없다고 대답했다. 우리가 헨리 요새에 있는 동안 모든 아프고 약한 사람들은 내쉬빌로 보내 졌고 플로이드와 필로우는 많은 사람들을 밤 동안 떠나 많은 사람들을 데려갔으며 포레스트와 아마도 다른 사람들도 전날 밤에 탈출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내가 12,000명 이상, 15,000명 이상을 찾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탈출을 시도하던 15일에 쓰러진 자신의 시신을 묻기 위해 줄 선 밖으로 파티를 보낼 수 있도록 허락을 했습니다. 나는 그의 허가증이 우리의 한계를 넘어서도록 인정해야 한다는 지시를 내렸다. 저는 이 특권이 남용되었다고 믿을 이유는 없지만, 이 특권이 우리 경비원들에게 지나치게 보완적이어서 많은 이들이 우리의 피켓을 들고 묵인하지 않고 계속되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 길로 간 대부분의 군인들은 자신들이 충분히 전쟁을 치르고 있다고 생각했고, 군대를 떠날 생각을 하고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제게 와서 전쟁에 지쳐서 다시는 대열에 끼지 않겠다고 허락을 받고 가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에게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도넬슨 요새의 연합국의 실제 수는 결코 정확하게 알 수 없다. 남부 지역의 작가들이 인정한 가장 큰 숫자는 프레스턴 존스턴 대령이다. 그는 1만 7천으로 숫자를 알려 준다. 하지만 이것은 과소 평가임에 틀림 없다. 수감자들의 급식 담당 사무 총장은 카이로의 포트 도넬슨 포로 14,623명에게 배급 식량을 지급했다고 보고했다. 필로우 장군은 사망자와 부상자를 2,000명으로 보고했지만, 대부분의 사상자와 부상자들이 그들의 작업장 밖, 부서 앞에 쓰러져 있었고, 항복 후와 피로우가 도망자였을 때 Buckner에 의해 묻혀 있거나 돌봐 주었기 때문에 실제 수치를 알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었다. 15일 밤 플로이드와 필로우는 3000명 이상을 데려가 탈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레스트는 약 1,000명과 함께 탈출했고 다른 사람들은 밤새 혼자 그리고 무리를 지어 떠났다. 1862년 2월 15일 도넬슨 남부의 연합군은 21,000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도넬슨 요새가 함락된 날, 나는 2만 7천명의 병력이 있었다. 그들은 남부 군과 대치하고 왼쪽으로 4~5마일 떨어진 길을 경비했다. 우리의 모든 보급품은 마차에 실어야 했다. 16세기 동안, 항복 후에, 추가적인 증원 부대가 도착했다.
포위 공격 중에 셔먼 장군은 컴벌랜드 강의 입구에 있는 스미틀랜드로 보내 져 저에게 병력과 보급품을 보냈습니다. 그 당시 그는 나의 상급자였고, 같은 학년의 3학년을 지휘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없었다. 그러나 보급품이나 증원 부대를 실은 모든 배는 셔먼에게 격려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셔먼이 해 줄 수 있는 모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가 전선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제가 그를 부를 것이고 그는 계급을 포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