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짱의 여친이자 집주인 딸내미인 유달리는 세입자인 준표에게 절대 권력이다.
준표에게 찐따라며 학교에선 항상 때리고 방관하는 달리지만
둘만 집에 남겨지게 되면 완전히 다른 태도를 취하는데...
집주인딸내미,주인집딸내미,집주인딸래미,웹툰집주인딸내미,집주인딸내미웹툰,탑툰집주인딸내미,만화집주인딸내미,집주인딸내미1,집주인딸내미1화,집주인딸내미무료보기,집주인딸내미미리보기,집주인딸내미다시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베스트,웹툰순위,웹툰사이트,웹툰소설,웹툰무료,웹툰인기순위,웹툰랭킹,웹툰추천,무료웹툰,인기웹툰,웹툰보는곳,웹툰보기,무료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사이트,웹툰미리보기,웹툰종류,웹툰다시보기,웹툰공짜,무료웹툰모음,탑툰웹툰,웹툰탑툰,많은 여행자들이 나와 내 집 안을 보러 나왔고, 전화할 구실로 물 한잔을 달라고 했다. 나는 그들에게 내가 그 연못에서 술을 마셨다고 말했고, 그들에게 술을 한잔 빌려 주겠다고 하면서, 그 연못을 가리켰다. 제가 살아 있는 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저는 모든 사람들이 이동하는 4월 1일 경에 일어나는 연례 방문에서 면제 받지 못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방문객들 사이에 몇가지 이상한 표본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행운을 누렸습니다. 아마추어들과 그 밖의 다른 곳에서 온 반쯤 머리를 가진 사람들이 나를 찾아왔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가진 모든 지혜를 발휘하게 하고, 그들이 나에게 고백하게 하려고 노력했다. 그러한 경우에 우리의 대화 주제를 재치 있게 만들어서 보상을 받았다. 사실, 저는 그들 중 몇몇이 소위 말하는 마을의 가난하고 선출된 사람들보다 더 현명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상황이 바뀌어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위트에 관해서는, 나는 절반과 전체 사이에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배웠다. 특히, 어느 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소와 자신이 길을 잃는 것을 막기 위해 울타리를 치고, 들판의 부포 위에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것을 자주 보았고, 저를 방문했고, 제가 그랬던 것처럼 살고 싶은 소망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내게 겸손이라고 불리는 어떤 것보다 최고의 단순함과 진실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월하거나, 다소 열등하다고 말했다. 이것들은 그의 말이었다. 주님은 그를 그렇게 만드셨지만, 그는 주님이 다른 사람을 위하는 것 만큼이나 그를 돌본다고 생각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그래 왔다. 나는 생각이 많지 않았다. 나는 다른 아이들과 같지 않았다. 나는 머리가 약하다. 그것은 아마도 신의 뜻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의 말의 진실을 증명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다. 그는 나에게 형이상학적 수수께끼였다. 나는 이렇게 유망한 근거에서 투우사를 만난 적이 거의 없다.-그것은 너무나 단순하고 진실되며 그가 말한 모든 것이 사실이었다. 사실대로 말하면, 겸손해 보이는 것에 비례해서 그는 높은 지위에 있었다. 나는 처음에는 몰랐지만 그것은 현명한 정책의 결과였다. 가난한 머리를 가진 거지 같은 진실과 솔직함의 기초에서 볼 때, 우리의 관계는 현자의 교류보다 더 나은 것으로 갈 수도 있을 것 같았다.
나는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손님들, 하지만 그래야만 하는 손님들,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 당신의 환대가 아니라 당신의 환대에 호소하는 손님들, 진심으로 도움을 받기를 원하는 손님들, 그리고 그들을 돕지 않기 위해 해결된 정보로 그들의 호소를 시작하는 손님들이 있었다. 비록 그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식욕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실제로 굶고 있지 않은 방문객이 필요합니다. 자선의 대상은 손님이 아니다. 방문이 언제 끝났는지 모르는 사람들이요, 제가 다시 일을 하면서 점점 더 냉담하게 대답했지만요. 이주 시즌에 거의 모든 수준의 재치 있는 사람들이 나를 찾아왔다.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농장식 예절을 가진 도망 친 노예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마치 사냥개들이 자기들의 길에서 짖는 것을 듣는 것처럼, 마치 그들이 그들의 길에서 짖는 것을 들은 것처럼, 그리고 말하는 것처럼 나를 잔인하게 쳐다보았습니다.
"오, 크리스찬, 날 돌려보내 줄래요?"
그 중에 진짜 도망 친 노예가 하나 있어요. 그 노예는 내가 북쪽으로 가는 걸 도왔죠. 한가지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 닭 한마리를 가진 암탉, 오리 새끼 한마리, 천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 그리고 흐트러진 머리를 가진 암탉들, 모두 한마리의 벌레를 쫓아 만든 암탉들처럼, 매일 아침 이슬에 사라지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욕심을 부리고, 지식인이 아닌 다리를 가진 사람들. 너를 온 몸에 기어 다니게 만든 지네. 한 남자는 방문객들이 그들의 이름을 써야 한다고 책을 제안했다. 하지만, 아아! 기억력이 너무 좋아서 필요하지 않아요
나는 방문객들의 몇가지 특이한 점을 알아차리지 않을 수 없었다. 소녀들, 소년들, 그리고 젊은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숲에 있는 것이 기뻐 보였다. 그들은 연못과 꽃들을 보고, 그들의 시간을 향상시켰다. 사업가들, 심지어 농부들까지도 고독과 고용에 대해서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끔 숲을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먹고 사는 데 시간이 다 걸렸던, 쉬지 않고 헌신하는 사람들;신에 대해 말하는 장관들, 모든 종류의 의견을 감당할 수 없는 장관들, 의사들, 변호사들, 불안한 가정부들, 내가 외출했을 때 내 찬장과 침대를 헤집고 다녔던 사람들, 어떻게 Mrs.not가 내 시트가 깨끗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가. 그녀의 것처럼? —더 이상 젊지 않게 된 젊은이들, 그리고 직업의 관례를 따르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결론을 내린 사람들—이 모든 것들은 일반적으로 제 입장에서 그렇게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문제가 있었어요. 나이나 성별에 상관 없이 늙고 병약하고 소심한 사람들은 대부분의 질병과 갑작스런 사고와 죽음을 생각했다. 그들에게 인생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는 것처럼 보였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것도 생각하지 않는다면 어떤 위험이 있을까? —그리고 그들은 신중한 사람이라면 조심스럽게 가장 안전한 위치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곳에서 B박사는 즉시 경고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그 마을은 말 그대로 상호 방위를 위한 하나의 공동 경비대였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약장 없이는 도박을 하러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중요한 것은, 만약 사람이 살아 있다면, 그가 죽을 수도 있는 위험은 항상 존재하지만, 그 위험은 처음부터 죽을 때와 똑같은 비율로 허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사람은 달리는 만큼 위험을 감수한다. 마지막으로, 자칭 개혁가들이 있었습니다. 가장 큰 지루한 시간이었죠. 제가 영원히 노래할 거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죠.
이것이 내가 지은 집이다.
이 사람은 내가 지은 집에 사는 사람이다.
하지만 그들은 세번째 줄이..
이 사람들은 남자를 걱정하는 사람들이다.
내가 지은 집에 살고 있어요
나는 닭을 기르지 않았으므로, 암탉을 기른 것이 아니라, 암탉을 잡아 둔 것이 두려웠다.
지난번보다 더 많은 환호하는 방문객들이 있었다. 아이들은 일요일 아침에 와서 기차를 타고 깨끗한 셔츠를 입고 어부와 사냥꾼, 시인과 철학자들을 산책한다. 간단히 말해서, 자유를 위해 숲으로 나와 마을을 떠난 모든 정직한 순례자들은,"환영합니다, 영국인 여러분!환영합니다!"저와 소통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 경주





















































>>다음화 보러가기